인문학, 경제, 역사, 에세이, 과학, 자기계발여러분은 책을 읽을 때 어떤 종류의 책을 선호하시나요?

책 한 권에서 우리는 재미와 감동을, 때로는 정신이 번쩍 드는 메시지로 삶을 되돌아보기도 하는데요. 이러한 인생책을 더 많은 사람과 함께 나눌 수 있다면 모두의 일상이 더 풍요로워지겠죠?

 

셀럽의 서재를 찾아가 인생책을 기부받고 도서관이 부족한 지역에 도서관을 건립하는 나눔 문화 토크쇼, <북유럽 with 캐리어>가 바로 오늘, 6/7() 오후 5시와 9시에 돌아온다고 합니다! 훈훈한 나눔이 가득한 순한 맛 예능, 어떤 내용인지 함께 살펴볼까요?

 

4명의 북벤저스와 함께하는 순한맛 예능, 북폐소생 프로젝트 ‘북유럽(BOOK U LOVE)'!

 

 

<북유럽 with 캐리어>는 매주 1인의 셀럽과 시민들에게 책 기부를 받아 지역 도서관 한켠을 채우는 참여형 BOOK 기부 프로젝트입니다. 지난 시즌에서는 다양한 셀럽들이 참여해 자신만의 인생책을 소개하여 화제가 되었는데요, 특히 <킹덤>, <시그널> 등을 연달아 히트시킨 장르물의 대가 김은희 작가가 소개한 인생책은 방송 이후 판매량이 101배까지 증가했다고 하니, 영향력이 어마어마하죠? 

 

강원도 인제에 첫 번째 북유럽 도서관을 개관하며 지역 도서관 활성화에도 기여했던 북유럽이, 시즌 2로 더욱 강력해져서 돌아왔습니다! 이번 시즌에서는 더 강력해진 다독왕 셀럽과 지역민이 참여하는 도서 기부가 기다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인생책으로 가득찬 참여형 북캐리어를 들고, 우리나라 지역 곳곳에 찾아가 책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전국구 스케일로 진행되는 <북유럽 with 캐리어>, 셀럽의 인생책과, 지역민의 인생책이 만나 우리지역 도서관을 꽉꽉 채우는 책 기부가 이어질 예정이라고 하니, 듣기만 해도 훈훈하고 가슴이 따뜻해집니다.

 

각 지역을 대표하는 문인, 대표 도서관을 함께 알아보고, 지역에 얽힌 셀럽의 에피소드도 확인할 수 있는 <북유럽 with 캐리어>! 셀럽의 책장에 쌓여있는 수많은 책들 중, 인생책을 알아보고 그 안에 담긴 셀럽의 생각과 인생관도 들어볼 수 있다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셀럽이 직접북캐리어에 기부할 인생책을 꽉꽉 채워 넣으면, ‘기부지역으로 배송된 캐리어가 지역 도서관에 도착한다고 하는데요, 셀럽이 한땀한땀 고른 도서를셀럽 도서칸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지역에 상시 기부를 할 수 있는 대형 북캐리어도 비치되어, 지역민들이 직접 이웃을 위한 책을 기부할 수 있다고 하니, 정말 착한 예능그 자체네요!

 

 

 

재미는 물론 훈훈한 감동까지 느낄 수 있는 <북유럽 with 캐리어>, 우리에게도 친숙한 출연진들이 함께합니다. 번뜩이는 재치와 따뜻한 감성, 책 상식까지 겸비한 북유럽의 올라운더 송은이, 믿고 보는 예능 치트키! 독서 뽀시래기 김숙, 작가 감성 묻어나는 예능의 신! 자신감과 독서력을 함께 끌어올릴 리딩 메이트 유세윤, <대화의 희열>에서 날카로운 통찰력과 깊이 있는 지식을 선보이며 책 토크의 품격을 높여줄 찐 전문가 김중혁 소설가까지, 네 명의 북벤져스가 똘똘 뭉쳤다고 하는데요! 셀럽이 기부한 북캐리어와 함께 지역 구석구석을 탐방할 북벤져스의 활약이 벌써부터 기다려집니다!

 

 

 

6 7일 오후 9시에 첫 방송 되는 북유럽은 매주 월요일 오후 5시와 9시에 더라이프 채널 (U+tv 39, Btv 67, LG헬로비전 38) U+tv, U+모바일tv VOD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참여형 기부로 도서관 소외 지역에 북유럽 도서관을 건립하여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순한맛 예능, 나눔 문화 토크쇼 <북유럽 with 캐리어>!

북벤저스와 셀럽, 지역이 함께하는 착한 맛 토크가 궁금하다면 6/7() 오늘 오후 5시와 저녁 9시에 방송되는 <북유럽 with 캐리어> 본방사수 해주세요!

 

<북유럽 with 캐리어> 예고편 보러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Just be U/이벤트] 6, 김한솔이 작가끈기가 없는 게 장점일 수 있을까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