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넷플릭스, 댕냥이, 게임까지- 당신이 원하는 모든 일상, ‘유플일상’에 다 있다!

 

나의 주식은 언제 오를까?”, “우리집 댕냥이, 보는 것만으로 힐링…”, “우리 아이 영어 언제, 어떻게 시작하지?”

 

주식, 반려동물, 게임, 육아 등, 요즘 여러분의 마음속에 자리한 관심사는 무엇인가요? ‘해야 하는 것이 쌓인 일상 속, 내가 좋아하는, 또 나에게 도움이 되는 관심사나 취미는 일상을 풍요롭게 만들어 주죠.

 

요즘 핫한, 혹은 지금 이 순간 나에게 꼭 필요한 키워드만 골라 재미있게 소개해 주는 콘텐츠의 성지!

LG유플러스가 오직 여러분의 더 나은 일상을 위해준비한 다양한 소식, #유플일상 을 소개합니다.

 

더 나은 일상을 꿈꾸는 당신을 위해, 지금 ‘유플일상’을 만나보세요

 

요즘 뭐 재미있는 거 없나?’ ‘새롭게 시작한 취미, 어떻게 하면 더 잘 즐길 수 있을까?’라는 질문을 떠올려본 적이 있다면 잘 찾아오셨습니다! 유플일상에는 우리의 일상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꿀팁과 유익한 정보들이 준비되어 있거든요.

 

여러분의 관심사에 따라 즐거운 일상, 스마트한 일상, 유익한 일상, 혜택 가득한 일상, 도움되는 일상, 상상하는 일상까지 총 6개 카테고리에서 알찬 정보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각 주제에는 해당 분야의 전문가들이 필진으로 참여해 정확하고 깊이 있는 정보까지 얻어갈 수 있는 건 기본!

 

오늘은 그중에서도 맛보기로 4가지의 유플일상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살짝만 엿봐도 즐거움과 유용한 정보가 가득한 유플일상, 지금부터 함께 살펴볼까요?

 

 

어서오세요, 차트의 숲에: 넷플릭스로 주린이 탈출하자!

 

 

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지난 20203월 이후 주식거래 활동계좌수가 1년 만에 1,000만 계좌가 증가하며 올해 34,000만 계좌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새롭게 주식을 시작하며 개미의 대열에 합류한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주식을 시작하긴 했지만 아직 어렵고, 모르는 것 투성이라면? 넷플릭스로 주린이 탈출에 도전해보세요! <스위트홈>이나 <킹덤>처럼 재미있고 유행하는 작품들 사이, 금융과 투자의 기초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작품들도 넷플릭스에 숨어있답니다.

 

주린이를 위한 맞춤 예능, 넷플릭스 오리지널 <개미는 오늘도 뚠뚠>은 지난해 처음 공개된 이후로 많은 신규,개미투자자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었죠. 현재 시즌 4가 매주 금요일 공개 중이니, 이번 금요일에는 주식 예능으로 불금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 외에도 독학으로 주식을 공부해 슈퍼개미에 등극했다가 본의 아니게 작전 세력의 소용돌이에 휩쓸리게 된 청년의 이야기를 다룬 한국 최초 주식 범죄 스릴러 영화, 세계적인 부호 빌게이츠가 제시하는 새로운 투자의 관점을 살펴볼 수 있는 다큐멘터리까지도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어떤 작품인지 궁금하시다구요? 그렇다면 지금 바로 아래 유플일상에서 제목을 확인해보세요. 여러분의 성공 투자를 기원합니다!

 

[즐거운 일상] <넷플로 주린이 탈출 성공> 바로가기

 

 

 

설렘과 긴장의 연속, 초보 집사라이프: 반려견은 처음이라

 

 

집사야, 일찍 들어올 거라며... 지금이 몇 시인줄 알아?” 아뿔싸, 갑자기 생긴 일정 때문에 사료 줄 시간을 놓쳐버리고 말았네요. 반려동물을 기르는 분이라면 한 번쯤은 경험해보셨을 아찔한 순간이죠.

 

농림축산식품부에 따르면 지난해 우리나라 가구 중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구는 683만 가구로, 네 집 중 한 집은 강아지, 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기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중 반려견을 기르는 가구가 521만 가구로 가장 많았는데요. 신중히 고려한 뒤에 한 가족이 된 우리 강아지, 설렘과 기쁨이 가득하면서 한편으로는 처음 시작하는 강아지와의 생활에 궁금한 점도 고민도 많아집니다.

 

곧 강아지와 한 가족이 될 예비 견주, 이제 막 강아지와 함께하는 초보 견주라면 선배 견주의 꿀팁이 유용하겠죠? 반려견이 새 공간에서 편안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지킬 규칙부터 사회화 훈련의 중요성까지,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꿀팁을 지금 체크해보세요. 아래 글 속의 내용들이 이미 익숙하다면, 당신은 프로 견주!

 

[스마트한 일상] <초보견주 전용 꿀팁 모음> 바로가기

 

 

1등이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게임의 세계에서 핵이라는 복병

 

 

바쁜 하루 끝, 집으로 향하는 발길을 재촉하게 되는 게임의 마성! 온라인 게임, 모바일 게임, 콘솔 게임, 여러분은 어떤 게임을 즐기시나요?  게임은 비대면으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취미활동만큼 많은 분들이 게임을 통해 스트레스를 풀고 즐거움을 느끼실 텐데요.

 

이번 판의 승리는 내 것이야! 를 외치며 자신만만하게 게임을 시작했는데, 어딘가에서 싸늘한 기운이 느껴집니다. 초고수의 기운 혹은 나의 실수? 고민 가운데 우리는 한 가지의 합리적 의심을 해볼 수 있습니다. “게임 핵인가?”

 

게임 핵이란 프로그램 혹은 게임 내의 스크립트를 해킹한 후 게임의 제작 의도와는 다른 결과를 만드는 프로그램으로, 아무리 스킬이 뛰어난 고수라도 핵을 이겨낼 방법은 없습니다. 이 핵이라는 존재가 무엇이길래 우리를 이렇게 고통스럽게 하는 걸까요? 여기 핵의 개념과 종류, 핵을 막기 위한 해커들의 노력까지 전문적인 지식으로 가득한 글이 있습니다. 심지어핵쟁이를 방지할 수 있는 현존하는 가장 완벽한 기술, ‘클라우드 게임까지도요.

 

나의 취미를 방해하는 핵의 정체와 핵에서 자유로울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아래 링크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즐거운 일상] 게임 핵이 없는 세상 

 

 

부모가 된다는 것: 아이가 영어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그저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자녀를 둔 모든 부모님들의 바람이겠죠. 처음 세상에 나왔을 때엔 최선을 다해 아이를 키우겠다고 다짐하지만 육아는 현실. 서서히 말문을 떼고 인지 발달이 시작될 무렵 교육이라는 큰 산을 마주하게 됩니다. 그중에서도 영어는 많은 부모님들을 고뇌에 빠지게 하는 대상이죠.

 

알파벳, 발음부터 차근차근 습득해나가는 아이가 대견하고 기특하지만 어느 정도 기초가 쌓이면 그때부터 질문이 쏟아집니다. 하나씩 대답해 주면서도 머릿속 한구석에 떠오르는 의문, ‘아이가 완벽하지 않은 내 발음을 따라 하면 어쩌지?’

 

하지만 걱정은 잠시 접어두세요. 부모의 영어 실력과 발음이, 곧 아이의 영어 능력을 좌우하지는 않는다고 전문가들은 이야기하거든요. 실제로 대한소아청소년과학회에서는 부모가 아이와 함께 영어책을 소리 내어 읽어주는 것도 도움이 된다고 말합니다.

 

관건은 아이에게 양질의 언어 자극을 노출시켜 주는 것! 영어 옹알이를 시작하는 단계에서부터 노출시켜줄 수 있는 효과적인 교육 콘텐츠와 집에서도 즐기는 영어유치원까지, 우리 아이의 영어를 위한 선배 부모님의 꿀팁이 궁금하다면 아래 유플일상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유익한 일상] 아이 영어 발음이 걱정돼? 

 

 

주식, 반려견, 게임, 유아 영어교육 등 오늘 소개해드린 내용 외에도 우리의 일상에서 자주 마주치는 주제에 대한 꿀팁들이 유플일상에는 가득합니다. 헬린이들의 꿈 바디프로필 촬영과 요즘 핫한 등산 트렌드부터, 생에 첫 라운드를 맞이하는 골린이를 위한 조언, 슬기로운 신혼 생활 꿀팁까지! 여러분이 어떤 사람이고, 어떤 걸 좋아하고, 어떤 정보가 필요할지 몰라 다~ 준비했다고 할 수 있겠네요.

 

여러분의 더 나은 일상을 위한 다양한 소식을 제공하는 유플일상에는 지금도 새로운 정보들이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콘텐츠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유플일상에서, 시간 가는 줄 모르는 꿀팁 확인하세요!

 

<유플일상> 최신 콘텐츠 보러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골린이도 골프 전문가 될 수 있어! 레슨부터 중계까지, U+ 골프 앱 리얼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