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린이도 골프 전문가 될 수 있어! 레슨부터 중계까지, U+ 골프 앱 리얼 리뷰

 

지난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에서는 무려 112년만에 올림픽 정식 종목으로 채택된 스포츠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바로 골프인데요, 우리나라 박인비 선수가 여자 골프 개인전에서 우승을 하면서 역사적인 기록을 세우기도 했죠. 최근 골프웨어, 골프용품 등 골프 장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며 골프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지난 4KLPGA, 그리고 얼마 전 KPGA까지 개막하면서 많은 골프 애호가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는데요! 코로나19로 인해 관중 입장이 제한되다 보니, 대회 현장에서 직접 갤러리로 선수들의 경기를 지켜보지 못하는 아쉬움을 느끼는 분들도 많습니다. 하여 오늘은 골프가 처음인 골린이부터, 골프 전문가까지 누구나 골프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U+골프 앱을 소개해드립니다!

 

통신사 관계없이 SKT, KT 이용자도 누구나 다운로드받을 수 있는 U+골프 앱에서는 KLPGA 경기 실시간 중계 및 대회, 선수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SBS골프, JTBC골프, 스크린골프존 등 실시간 채널 시청도 가능하답니다. 뿐만 아니라 <박세리의 내일은 영웅> 과 같은 U+골프 오리지널 예능과, 주제별/샷별 레슨 영상까지 골프의 재미와 전문성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콘텐츠들도 풍부한데요!

 

뿐만 아니라 오직 U+골프 앱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4가지 기능도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어떤 기능인지 궁금하다면, 지금부터 함께해 주세요! 

 

 

1. 스윙영상 레슨: 전문가 해설위원의 맞춤 원포인트 레슨을 받아 보세요!

 

 

오직 U+골프 앱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기능, 첫 번째는 바로 스윙영상 레슨입니다.

 

방 안에서 유명 골프 프로, 해설위원의 원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는 기회! 방법을 한번 알아볼까요?

레슨·예능> 스윙영상레슨을 선택하면 스윙촬영 버튼이 나옵니다. 촬영할 자세를 고르고, 화면 윤곽선에 머리와 손, 발을 맞춘다음, 녹화 버튼을 눌러 영상을 촬영하면 끝! 포즈 가이드에 맞춰 내 스윙을 촬영할 수 있고,  [레슨신청]을 누르면 자세고민, 궁금한 점을 자세히 작성해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당첨이 되면 KLPGA 독점중계 방송 시 미디어/레슨 프로 출신 전문 해설위원의 코칭을 받을 수 있는데요, Push로 레슨 방송 일정을 안내해주니 Push 버튼 활성화는 필수겠죠?

 

실제로 쇼미더스윙- 최신영상 탭에 들어가면 많은 분들이 자신의 고민을 영상으로 올리고 독점 중계 해설진의 밀착 코칭을 받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로 내게 맞는 고민을 골라 볼 수 있는데요. 발란스, 체중분배/체중이동, 자세/정렬/스탠스, 회전, 그립까지 여러분이 생각하는 모든 고민을 접할 수 있습니다.

 

골프를 이제 막 시작한 골린이도, 꾸준히 하고 있지만 실력이 늘지 않거나 자세가 맞는지 고민이 될 때, 스윙영상 레슨 기능을 통해 나만의 코칭을 받아 보세요!


 

2. 인기선수 독점중계: 독점중계 전문 해설진과 실시간 채팅으로 더욱 즐거운 관람을~

 

 

두 번째로 소개할 기능은 바로 인기선수 독점중계입니다.

 

U+골프 앱에서는 U+만의 독점 중계 채널에서 인기선수들의 경기를 골라볼 수 있습니다. TV중계에서는 볼 수 없는 ‘내가 좋아하는 인기선수 경기 영상’’U+골프 앱에서 유일하게 볼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인데요, 현장 관람이 어려운 요즘 내가 좋아하는 선수의 경기를 갤러리가 된 듯 더욱 실감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독점중계 영상을 시청하려면 실시간 화면 아래 해당 버튼을 선택하면 됩니다. TV중계 영상과 U+골프 앱의 독점중계 영상을 한 화면에서 동시에 시청할 수 있기 때문에, 전체적인 경기 흐름과 인기선수의 모습까지 빠짐없이 시청할 수 있죠.

 

게다가 미디어/레슨 프로 출신 전문 해설위원이 함께하는 U+골프 독점중계만의 해설과 실시간 소통도 빼놓을 수 없는 재미 요소인데요, 독점중계 채널 내 개설된 실시간 채팅을 통해 독점중계 해설진 그리고 U+골프 운영자 뉴골이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는 점도 U+골프 앱에서만 누릴 수 있는 즐거움입니다! 실제로 이용해보니, 실시간 채팅을 통해 궁금한 점도 해결하고, 해설진의 재치 넘치는 입담까지 함께할 수 있어 경기 시청의 즐거움이 더욱 배가되었습니다.

 

 

3. 코스 입체 중계인기 선수들의 코스별 경기 상황을 입체 그래픽으로 한 눈에!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기능은 코스 입체 중계 기능입니다.  

 

KLPGA 대회 중계 시, 인기선수 독점중계 선수들의 경기 상황을 2D, 3D 그래픽으로 실감나게 볼 수 있습니다. 비거리, 공의 궤적, 홀컵까지 남은 거리 등을 스크린 골프처럼 입체 그래픽으로 제공해 한 단계 진화된 중계를 즐길 수 있는데요, 선수 별 홀 공략 방법 등 경기를 분석하며 더욱 흥미진진한 경기 시청이 가능합니다. 코스 입체 중계 기능을 이용하고 싶다면 KLPGA 메뉴 클릭 후 대회별 [자세히 보기] 탭으로 들어가 원하는 경기의 보고싶은 라운드를 선택하거나, 또는 KLPGA 독점중계 방송 시 코스 입체 중계 메뉴를 선택하여 실시간으로도 시청 가능합니다.

 

코스 입체 중계 기능은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바로 코스맵 보기와 5G 코스 입체 중계 기능입니다.

먼저 코스맵보기 기능을 이용하면 현재 경기 중인 선수들의 비거리, 공의 궤적, 남은 거리 등 자세한 정보를 2D 그래픽으로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U+5G 고객이라면 5G 네트워크 혹은 와이파이 환경에서 5G 코스 입체 중계 기능을 활용해, 실제로 시선이 공이 날아가는 궤적을 따라 움직이면서 3D 그래픽으로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채널 및 라운드, 홀을 변경하면서 더 다양한 선수들의 상황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고, 샷 영역, 선수 샷 별 재생버튼을 눌러서 각 선수의 비거리, 공의 궤적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코스 입체 중계 기능!

보다 정교하게 골프를 분석하며 감상하고 싶으신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4. 스윙 밀착 영상: 선수들의 스윙 장면을 원하는 대로 돌려보세요!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네 번째 기능, 바로 스윙 밀착 영상입니다.

 

지난 경기는 물론, 생중계 중에도 선수들의 스윙 장면을 가까이서 감상할 수 있는 스윙 밀착 영상에서는 원하는 속도와 각도로 인기 선수들의 스윙을 생생하게 볼 수 있습니다. 손목의 움직임, 임팩트 시 클럽헤드 각도, 몸의 회전 등 미세한 동작까지 선명하게 볼 수 있어 정확한 스윙 자세를 배울 수 있겠죠?

 

스윙 밀착 영상 또한 선수별 스윙과, 5G 스윙 밀착 영상 2가지 종류로 보실 수 있는데요,

먼저 선수별 스윙 영상은 선수별 스윙 장면을 느린 속도로 제공하여, 여러 방향에서의 스윙을 최대 4배까지 확대해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U+5G 고객이라면 5G 스윙 밀착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는데요, 5G 네트워크 혹은 와이파이 환경에서 선수들의 스윙 장면을 내가 원하는 속도와 각도로 마음대로 돌려볼 수 있습니다.

 

 

KLPGAKPGA가 한창 진행중인 요즘 골프에 대한 관심과 열기 또한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인기선수 독점 중계부터 스윙 밀착 영상까지, 보다 생생하고 전문적으로 중계 경기를 시청할 수 있는 U+골프 앱과 함께 더욱 즐거운 골프 생활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나의 LG유플러스 멤버십 유형은? UBTI 멤버십 유형 테스트로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