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BO리그 중계를 가장 생생하게 즐기는 방법! U+프로야구 앱 '집관' 리뷰

43일 막을 올린 2021 KBO 리그! 직관이 어려운 요즘, 뜨거운 응원가가 아쉬운 야덕분들을 위해 열기 가득한 집관을 즐기실 수 있는 꿀팁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야구를 즐길 수 있는 U+프로야구 앱이 바로 그것인데요! U+프로야구 앱을 직접 사용해 실시간 중계까지 지켜본 리얼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최신 야구 뉴스부터 응원 팀 소식, 경기 일정까지! 야구 팬들의 필수 앱, U+프로야구!

 

U+프로야구 앱은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내려받아 이용할 수 있는데요. 화면 하단에 팀정보, 중계 등의 메인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원하는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야구계 최신 소식과 기사는 물론 경기별 하이라이트 영상까지 편리하게 살펴보고 감상할 수 있으니, 야구팬이라면 필수로 다운받아볼 만 하겠죠?

 

 

MY 탭에서는 나의 응원팀과 응원 선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서울의 자존심, LG 트윈스를 응원팀으로 설정해보았는데요. 여러분의 응원 팀은 어디인가요? 댓글로 알려주세요!

 

또한 나의 최애 선수, 관심 선수를 등록해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응원하는 타자가 타석에 서거나, 투수가 등판할 때 알림도 받을 수 있는데요! U+프로야구 앱과 함께라면 응원하는 선수의 경기 모습을 절대 놓치지 않을 수 있겠네요.

 

 

야구의 꽃은 뭐니뭐니해도 경기장에서 신나게 응원하며 생생하게 즐기는 직관이겠죠? 하지만 야구장 직관이 자유롭지 않은 요즘, U+프로야구 앱과 함께라면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 중계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야구 대진표를 요일별, 월별로 살펴보기만 해도 벌써 가슴이 뛰는 야구팬분들을 위해, U+ 프로야구와 함께 한 KBO리그 관람 후기를 본격적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U+프로야구 앱의 네 가지 관람 포인트를 확인하고 차원이 다른 야구 ‘집관’을 경험하세요! 

 

U+프로야구와 함께하는 차원이 다른 야구 중계 영상, 

실시간으로 중계 영상을 시청하면서 경험한 네 가지 관람 포인트를 소개해드립니다.

 

첫 번째, 프로야구 5경기 동시 시청입니다.

하루에 최대 5개의 경기가 진행되는 프로야구! 여러 경기를 한 번에 지켜보고 싶은 마음, 한 번 쯤은 있으셨을텐데요. 한 번에 하나의 경기만 시청하는 게 아쉬우셨던 분들을 위해 U+프로야구 앱에서는 최대 5경기를 동시에 시청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홈 화면 왼쪽의 타구장 경기를 누르면, 현재 진행중인 경기를 최대 5개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경기 도중 쉬어가는 시간이나, 다른 팀의 소식이 궁금할 때 무척 유용하겠죠?

 

 

두 번째, 포지션별 보기 기능입니다.

지금 카메라가 잡고 있는 포지션 외에 다른 곳의 상황도 궁금할 때 아주 유용한 기능입니다. , 외야, 3, 1루까지 전방위 각도에서 경기 상황을 관전할 수 있는데요! 만루 타석처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상황이나, 내가 좋아하는 선수가 주자로 나갔거나 수비를 하는 모습을 보고 싶을 때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직관이 쉽지 않은 요즘, 카메라가 아닌 경기장 관람석의 시야를 간접 체험하는 기분도 느끼실 수 있겠네요!

 

 

세 번째, 투수 vs 타자 기능입니다.

투수와 타자의 숨막히는 접전이 펼쳐질 때, 내가 응원하는 선수가 타석에 등판했을 때! 보다 심도 있게 경기를 관람하실 수 있는 기능입니다. 투수, 타자의 기본적인 정보와 상대 전적까지 중계 화면에서 나란히 볼 수 있기 때문에 궁금한 정보를 일일이 찾아보는 번거로움은 덜고, 더욱 정교한 야구 관람이 가능합니다! 흔히들 야구는 기록의 스포츠라고 하죠. 기록에 민감한 야구팬들이라면 환영하실만한 기능이 아닐까 합니다!

 

네 번째, 실시간 스트라이크 존과, 하이라이트 영상 보기 기능입니다.

실시간 스트라이크 존 기능은 2021년에 새롭게 추가된 U+프로야구 앱의 기능으로, 공의 움직임을 실시간으로 정밀하게 알려줍니다. 왼쪽에서는 현재 중계화면이, 오른쪽에서는 스트라이크 존 정밀 분석 화면이 제공되는데요.

실시간 스트라이크 존 기능을 통해, 투수가 공을 던진 바로 그 순간, 지체없이 초속, 종속, 회전수 등 투구의 모든 것을 분석해 공의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잠실경기 한정)

마지막으로 경기 주요 하이라이트 영상도 제공되는데요, 중계를 늦게 틀었거나 광고가 나오는 바람에 앞 부분을 놓쳤거나 홈런이나 삼진 등 결정적인 순간을 다시 보고 싶을 때, 실시간 중계 화면에서 바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다시 보고 싶은 우리 팀의 벅찬 순간, 빠짐없이 챙겨가세요!

 

 

 

경기가 열리는 저녁 시간이 다가올수록 심장이 두근두근해진다면, 당신은 진정한 야구 애호가!

2021 KBO리그, 최대 5경기까지 동시 시청이 가능한 U+프로야구 앱으로 관람은 생생하게, 응원은 더 뜨겁게 즐겨보세요!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모든 아이들이 꿈을 키울 수 있도록,

LG유플러스의 취약계층 아동 교육 지원 사업을 응원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