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표영어, 홈스쿨링용 무료 워크시트로 가득한 유플맘살롱 카페 오픈! 고퀄리티 교육 자료를 무료로 받아가세요.

코로나19의 여파로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레 홈스쿨링에 관심을 갖게 된 부모님들이 많으실 텐데요. 하지만 교육 관련 정보가 넘쳐나는만큼 도대체 어떤 것이 좋은 교육인지, 어떤 내용을 가르쳐야 하는지에 대한 고민도 많으셨을 것 같습니다.

 

이처럼 좋은 홈스쿨링에 대한 고민을 가진 전국의 부모님들을 위해 양질의 교육 자료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유플맘살롱 카페를 누구나 가입 가능하게 오픈했습니다! 고퀄리티의 교육자료들이 매일 업로드 되는, 매일 아이와 30분간 놀며 공부할 거리를 제공해주는 교육 카페입니다.

 

유플맘살롱 카페 바로가기

유플맘살롱 카페의 무료 교육 자료는 집콕육아에 지쳐있는 엄마들이 직접 엄마표 교육을 할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고객님들의 의견으로 탄생하였는데요. 어떤 자료가 좋은지 고민되고, 비용 걱정되는 부모님들도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카페에 가입하기만 하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 교육자료는 직접 프린해서 그리고, 색칠하고, 오리고, 글자를 따라쓰고, 퀴즈를 풀며 놀고 공부할 수 있는 다양한 워크시트인데요. 옥스포드 리더스 (ORT 퓨처팩), 캐리, 핑크퐁, 뽀로로, 타요, 리딩게이트, 슈퍼 윙스, 엄마 까투리, VOOKS 등 아이들나라 내 영어 콘텐츠와 연관된 워크시트를 통해 단순 시청을 넘어 주도적으로 학습하고 영어를 내 것으로 만들 수 있게 준비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엄마표 영어 및 엄마표 한글을 도와줄 엄마표 전문가의 워크시트4 제공되니 꼭 카페에 가입하셔서 확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이외에도 유플러스 아이들나라를 더 상세하게 알아볼 수 있는 위한 콘텐츠 소개 게시판, 아이들나라를 더 잘 활용할 수 있는 꿀팁을 제공하는 활용 팁 게시판도 마련되어 있고요.

 

자신만의 교육자료를 올릴 수 있는 자유 공유 게시판, 교육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추천해요__교육정보와 함께 소아청소년과 전문의, 훈육 전문가, 성교육 전문가 등 다양한 전문가의 칼럼도 알차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말 그대로 엄마표 교육을 위한 특별한 살롱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우리 아이 교육 팁부터 유플맘 살롱에서 준비한 이벤트까지! 엄빠들의 놀이터라고 할 수 있는 유플 맘살롱 카페, 더 늦기 전에 방문해보세요.

 

유플맘살롱 카페 바로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실속형 스마트폰 갤럭시 A12’ 실물 리뷰! U+투게더로 결합 할인도 챙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