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부원금? 단말 할인? 복잡한 요금 계산 끝! 통신 3사 요금제 비교 페이지에서 한눈에 확인하세요

할부 원금, 할부 수수료, 공시 지원금 등 어려운 각종 용어에 휴대폰을 구입할 때마다 고민하시는 고객님들이 많습니다. 깔끔하게, 가장 궁금한 요금만 한눈에 비교할 수 있으면 딱 좋을 것 같은데요. 이런 바람을 가지고 계신 분들을 위해, LG유플러스가 통신 3사 요금제 비교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3사 요금제 비교 페이지는 내가 원하는 옵션에 맞춰 통신 3사 요금제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

 

휴대폰 기종, 본인이 원하는 할인, 원하는 요금제의 금액대, 할부 개월 수를 선택하면 끝! 한눈에 볼 수 있는 3사의 5G, LTE 요금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간단한 것은 물론, 실제 3사 요금제 데이터에 기반한 비교로 보다 신뢰하고 사용하실 수 있으니 아마도 고객님들께서 기다려왔던 바로 그 서비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벌써 궁금해지네요!

 

통신 3사 요금 비교 페이지 바로 가기

 

3사 요금제 비교 페이지 활용 방법은?

 

실제 사용하실 분들을 위해, 어떻게 이용하면 되는지 조금 더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먼저, 원하는 단말 기종을 선택합니다. 가장 최근 출시된 갤럭시 S21 5G (256GB) 기준으로 선택해보겠습니다.

 

다음으로 단말 할인과 요금 할인 중 원하는 할인의 종류를 선택한 뒤, 원하는 휴대폰 요금제의 금액대와 휴대폰 할부 개월 수를 선택하면 끝! 설명해드릴 것이 없네요. 너무 간단하죠?

 

그럼 이렇게 휴대폰 할부 비용과 월 요금제를 합해서 계산된 월 예상 납부 금액이 LG U+, SKT, KT 각 통신사별로 보여집니다. 실제 금액은 요금 비교 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보세요!

 

이렇게 보여드리는 월 예상 납부 금액뿐 아니라 정상가, 할인 금액, 요금제에 따른 월 요금, 단말기 할부금 등 혼자 비교하기 복잡했던 항목들을 보기 쉽게 표로 정리해서 보여주니 더 이상 어려운 통신 용어에 망설이지 말고 통신 3사 비교 페이지에서 한눈에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고객님들의 일상을 바꾸는 LG유플러스, 앞으로도 많은 일상의 혁신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통신 3사 요금 비교 페이지 바로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모이면 모일수록 혜택이 커지는 U+투게더 결합 상품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