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이면 모일수록 혜택이 커지는 U+투게더 결합 상품 출시!

합리적인 가격과 다채로운 혜택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유플러스, 2021년 새해의 시작과 함께 새로운 결합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바로 모이면 모일수록 혜택이 커지는 U+투게더 결합 상품인데요. 가족은 물론이고 친구, 연인과도 복잡한 서류 제출없이 결합해 할인받을 수 있는 형태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최대 5명까지! 모이면 모일수록 혜택이 불어나는 투게더 결합 상품, 함께 알아보시죠.

 

 

결합 인원이 많을수록 커지는 할인금액!

투게더 결합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이름에서부터 느낄 수 있듯, 바로 결합 인원이 많을수록 할인금액이 커진다는 점인데요. 5명까지 결합했을 때 최대 2만 원까지 할인되는 통 큰 결합 상품이랍니다. 5G 프리미어 에센셜을 예시로 들면 기존 85,000원이던 월 정액을 38,5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 셈인데요. 무려 55%의 금액이 할인된다니 정말 솔깃한 결합 상품입니다.

 

* 월 정액 38,500원은 4인이상 결합 할인액 20,000원과 약정할인액 5,250원(2년 기준)이 적용된 금액입니다.

 

 

2인 결합

인당 1만 원 할인

3인 결합

인당 14천 원 할인

4-5인 결합

인당 2만 원 할인

 

또 여기에 만 18세 이하 청소년이라면 만 20세가 되는 날까지 인당 1만 원이 추가 할인됩니다. 2021 4 30일까지 결합 시 제공되는 혜택이니 늦기 전에 신청하세요! 뿐만 아니라 500MB 이상의 인터넷을 이용하고 계신 분들께도 추가 할인이 제공되며, LTE 요금 그대로 약정 할인과도 중복 가입이 가능하니 유플러스를 애용하고 계신 고객님들을 위해 마련된 정말 알찬 결합 상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 청소년 할인은 지정 할인이 적용되지 않고, 청소년 본인에게만 할인이 적용됩니다.
** 청소년 할인의 경우, 별도 신청 없이 대상 요금제 가입 후 결합하면 자동 적용됩니다. (시그니처 할인의 경우 별도 신청 필요)

 

 

대상 요금제는 5G 시그니처 / 5G 프리미어 슈퍼 / 5G 프리미어 플러스 / 5G 프리미어 레귤러 / 5G 프리미어 에센셜 / 5G 슈퍼플래티넘 / 5G 플래티넘 / 5G프리미엄 / 5G스페셜 / 5G스마트 / LTE 프리미어 플러스 / LTE 프리미어 에센셜 12가지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세요.

 

U+투게더 결합 상품 자세히 알아보러 가기

 

 

 

가족은 물론! 친구, 연인과도 결합 OK!

LG유플러스를 애용하고 계신 고객님들이라면 이제 결합 범위와 가입 방법이 궁금해지셨을 텐데요. U+투게더 결합 상품은 가족끼리는 물론이고 친구, 연인까지 보다 많은 분들께서 결합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마련된 상품입니다.

 

U+투게더 결합은 필요서류를 구비하여 유플러스 영업점 및 고객센터에서 결합 신청서 작성 후 신청해 주시면 되는데요. 가족과의 결합은 일반 결합으로, 가족임을 증빙 가능한 가족관계증명서·등본·건강보험증 중 한 가지 서류를 선택해 제출하시면 됩니다. 친구나 연인과의 결합은 청구 통합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다만 결합 시 일반 결합과 청구 통합 두 가지를 혼용하실 수는 없다는 점은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족관계 증명 서류를 통해 결합하셨다면, 기존 가입 방법으로만 향후 구성원(가족)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추후에 친구를 구성원으로 추가하고 싶으시다면 기존 가족결합을 해지하시고, 청구 통합을 통해 다시 결합에 가입하셔야 한다는 사실은 기억해주세요!

 

, 우리 가족, 그리고 소중한 친구들의 지갑을 든든하게 지켜줄 U+투게더 결합 상품! 새해에는 유플러스의 풍성한 혜택과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U+투게더 결합 상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U+투게더 결합 상품 자세히 알아보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2021년 버킷리스트, 유플러스와 함께라면 손쉽게 새해 목표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