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의 오프 문어지지마! 사회초년생 무너의 오프 시간 (feat. U+유튜브 프리미엄 팩)

안녕! 나는 문어지지 않는 무너♪

 

"안녕! 사회초년생 & 자취1년차 무너야.”

 

아침마다 초장으로 머리를 다듬고, 기분에 따라 겨자, 마요네즈로도 멋을 내는 팔색조 멋쟁이! 오늘의 주인공 무너를 소개합니다.

 

똑똑하고 모양을 자유자재로 바꿀 수도 있는 무너. 그런 무너에게도 하루하루 회사 생활은 쉽지 않아 보입니다. 북적거리는 출근길, 쌓여만 가는 책상 위 서류 뭉치에 상사의 잔소리까지! 실수투성이지만 최선을 다하는 무너, 우리 모두와 닮아 있는 사회초년생 무너의 일상. 그 속에서도 문어지지 않는 무너의 비법은 무엇일까요?

 

마침 무너의 퇴근 시간! 무너의 오프 시간을 엿보면, 답을 찾을 수도 있겠네요!

 

우리의 오프가 무너지지 않도록! 무너의 오프 시간 힐링법 (feat. YouTube Premium)

6시 땡 하면 시작되는 무너의 오프 타임! 무너의 오프 생활은 YouTube Premium과 함께합니다. 유선생과 함께라면 무너는 무엇이든 될 수 있거든요!

 

무너가 선택한 첫 번째 오프 힐링법은 바로 홈트입니다. 하루 종일 앉아서 일하느라 찌뿌둥한 몸을 위해 적당한 스트레칭은 필수! 요즘같이 외출이 어려울 때, 끊김 없는 YouTube Premium과 바닥에 깔 매트 하나만 있으면 집에서도 편하게 운동할 수 있으니 여러분도 따라 해보세요.

 

운동 후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 무너가 선택한 두 번째 오프시간 힐링법은 바로 요리인데요. 매번 배달음식을 시켜 먹기에는 넉넉지 않은 자취생 무너의 주머니 사정! 오늘 저녁은 YouTube에서 먹고 싶은 음식의 레시피를 검색해, 돈도 아끼고 요리 실력도 쌓아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재밌는 게 너무 많아 집에서도 바쁘다 바빠! 이외에도 무너는 불멍하며 생각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네요. 타닥타닥 타들어가는 벽난로 ASMR을 감상하면서 가만히 앉아 있는 것만으로도 큰 힐링이 된다고 해요!

 

 

멀리 갈 수 없는 요즘은 프랑스, 스페인 등 다양한 곳으로 랜선 투어떠나는 무너! 세계 명소와 맛집이 내 손안에 있으니까 YouTube와 함께라면 무너는 어디로든 떠날 수 있어요.

 

너 YouTube 좋아하니까 U+아니면 안되겠다! LG유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팩

무너가 오프 시간을 이렇게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방법! 바로 U+유튜브 프리미엄 팩 덕분이었네요.

 

U+유튜브 프리미엄 팩이란, U+ 5G/LTE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와 YouTube Premium 월정액 서비스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5G 시그니처’, ‘5G 프리미어 슈퍼’, ‘5G/LTE 프리미어 플러스등 총 4종류의 요금제 가입 시 유튜브 프리미엄 팩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필요한 요금제로 골라 가입하고 YouTube Premium 옵션을 선택하면 광고 없는 유튜브 프리미엄을 마음껏 즐길 수 있겠네요!

 

이번 U+유튜브 프리미엄 팩의 출시는 출퇴근길에도, 식사시간에도 YouTube를 자주 이용하셨던 고객님들께서 반가워하실 소식일 것 같은데요. 앞으로는 U+유튜브 프리미엄 팩으로 YouTube를 언제 어디서든, 데이터 걱정 없이 즐겨보세요!

 

U+유튜브 프리미엄 팩 자세히 보기

 

참고로 선택 약정 할인‘LTE 요금 그대로 약정 할인을 적용하거나 친구, 가족과 함께 ‘U+투게더 결합시 좀 더 저렴하게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알아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LG유플러스의 유튜브 프리미엄 팩으로 여러분의 온&오프가 즐거운 시간으로 가득하길! 문어지지 않는 무너가 응원합니다.

 

U+유튜브 프리미엄 팩과 함께 한 무너의 오프 시간 자세히 보기

 

우리의 오프 문어지지마 이벤트 자세히 보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요금제와 YouTube Premium의 만남! LG유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팩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