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싸가 되고 싶어? 러블리한 인스타그램 필터 추천! (feat. 벨벳 오로라 핑크)


셀카를 보정해주고, 풍경에는 더욱 생생한 색감을 더해주고, 음식 사진을 더욱 맛나게 편집하는 등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는 카메라 필터, 여러분도 즐기고 계신가요? 최근에는 앱 설치를 하지 않고 SNS에서 바로 촬영할 수 있는 AR 필터 역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인싸 필터를 알려드릴게요! 유플러스 인스타그램에서 필터탭을 누르고, 얼굴 위에 벨벳 오로라 핑크를 띄워보세요. 유플러스 단독 컬러로 출시한 벨벳 오로라 핑크의 우아하면서 사랑스러운 느낌이 사진에 더해질 거에요!



전면카메라를 키면 얼굴을 자동으로 인식해, 얼굴 위로 물방울 렌즈와 영롱한 핑크빛이 떠오릅니다. 매번 똑같은 셀카가 지겨웠다면, 마치 비즈 메이크업을 한 듯 영롱하고 우아한 오로라 핑크 필터를 활용해보세요.


후면카메라를 키면 벨벳 오로라 핑크 기기가 화면 안에 떠오릅니다. 원하는 장소에 기기를 올려두고 데일리샷을 찍어보세요. 스마트폰을 쥔듯 포즈를 잡고 벨벳 오로라 핑크를 올려두는 센스있는 인증샷도 가능하겠네요 :)


유플러스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지금 유플러스 인스타그램에서는 오로라 핑크 AR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AR 필터를 활용해 사진을 찍는 분들에게 푸짐한 경품도 드리고 있답니다. 참여방법부터 알아볼까요?



📌오로라 핑크 AR 챌린지 참여 방법

#1. 유플러스 인스타그램 프로필에서 필터탭 터치

#2. "Aurora Pink“ 필터를 선택해 촬영 (전면 또는 후면)

#3. @lguplus_계정과 함께 챌린지에 참여할 친구 태그하기

#4. 촬영된 사진이나 영상을 내 스토리 또는 피드에 업로드하면 챌린지 참여 완료!

Tip! #벨벳핑크 해시태그를 추가하면 당첨확률 Up!



오로라 핑크 AR 챌린지는 621()까지 진행됩니다. 여기서 한 가지 팁! 유플러스 계정을 팔로우하면 스토리 촬영화면의 효과 트레이에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유플러스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해두고, 오로라 핑크 AR 필터를 두고두고 활용할 수 있겠네요! 참여한 분들을 대상으로 데일리 당첨자에게는 스타벅스 핑크 자몽 피지오 음료를 드리고, 최종 우수작으로 뽑힌 당첨자에게는 LG 벨벳 오로라 핑크 단말을 선물로 드립니다!



유플러스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유플러스 페이스북에서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LG 벨벳 오로라 핑크의 우아함을 느껴보고 싶은 분, 인싸 필터로 셀카를 남기고 싶은 분이라면 어서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


📌 오로라 핑크 AR 챌린지 이벤트 안내

📌당첨자 발표 :

- 데일리 당첨자 발표 : 6/12() 부터 매일 오후 5

- 최종 우수작 발표 : 6/22() 오후 5

🎁당첨자 경품

- 데일리 당첨자( 3) : 스타벅스 핑크 자몽 피지오 Tall

- 최종 우수작 당첨자(3) : LG VELVET 오로라 핑크

 

📌 이벤트 안내 사항

※ 당첨자는 응모 콘텐츠가 LG유플러스 공식 SNS 콘텐츠로 활용될 수 있음에 동의합니다. 콘텐츠 내 초상권 및 저작권 활용에 동의 합니다.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지만 거부하실 경우 당첨자로 선정이 불가합니다.

 당첨 안내는 DM으로 개별 고지드립니다.

 타인의 저작물, 초상권을 무단으로 도용해 이벤트 참여 시 경품 증정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법적 분쟁 발생 시 책임 소재는 본인에게 있습니다

※ 이벤트에 응모한 콘텐츠(사진, 동영상 등) LG유플러스의 공식 SNS 콘텐츠로 활용될 수 있으며, 응모자와 사전 고지 및 협의 드립니다.

AR 필터는 모바일로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최종 우수작 당첨 경품 LG벨벳은 LG유플러스 전용 단말로 발송되며제세공과금은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 영롱한 색감의 LG 벨벳 오로라 핑크, 실물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