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주 수요일이 기다려지는 U+수퍼데이, 특별한 행운의 주인공은 누구?!


매주 수요일은 U+수퍼데이! 그 동안 매주 수요일을 설레게 만들어줬던 수퍼데이가 6월에도 찾아왔습니다. 6월의 수퍼데이에는 유플러스가 참여 욕구가 뿜뿜하는 더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함께 살펴보시죠!



더욱 다양해진 U+수퍼데이 상품은?!


U+수퍼데이가 기존보다 더욱 알찬 구성으로 돌아왔는데요. 티켓이 한 장, 한 장 추가될 때마다 업그레이드된 상품이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첫번째 오픈일인 6월 3일(수)에는 어떤 상품에 응모할 수 있는지 볼까요?


티켓이 1장만 있을 경우,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Tall 에 자동 응모되며, 티켓 2장에는 커피빈 기분 좋은 오늘 세트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티켓을 한 장 더 모아 3장이 되면 BBQ 황금올리브치킨+콜라 1.25L에 자동 응모됩니다. 티켓을 4장을 모으신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빌리엔젤 티라미수크레이프 2호를, 5장 모으신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New My Passport 신형외장하드(1TB)를 드립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죠! 티켓 6장을 모으신 분들은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에 자동 응모되며, 매일매일 수퍼데이 티켓을 모으신 티켓 7장을 모으신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마샬 STANMORE Ⅱ 블루투스 스피커를 드립니다. 맛있는 간식부터 고급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니 원하는 상품이 있으시다면 티켓을 모아 응모해주세요!




매일 모은 티켓으로, 매주 수요일마다 0원 상품에 응모하자!


응모방식은 기존과 동일한데요. 매주 목요일부터 화요일까지 매일 티켓을 드리니, 받은 티켓으로 수요일에 상품에 응모해주시면 됩니다! 이번에는 티켓을 한 장만 더 모아도 상품이 달라지니 매일매일 티켓을 모으면 원하는 상품을 가져갈 확률이 높아지겠죠?



조금 더 자세히 설명을 드리면, 목요일에서 화요일까지는 티켓을 매일 모을 수 있고, 구매 당일인 수요일에 마지막으로 티켓 1장을 받아 상품에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목요일과 금요일, 토요일 총 3장의 티켓을 모았다면, 수요일 티켓 1장을 더 받아 총 4장의 티켓을 획득하게 됩니다. 이렇게 획득한 4장의 티켓으로 ‘티켓 4장’ 상품인 빌리엔젤 티라미수크레이프 2호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만약 목요일~화요일 티켓을 모으지 못하고 수요일 당일에만 상품을 응모한다면? 수요일 티켓 1장을 받아 ‘티켓 1장’ 상품인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Tall에 응모가 가능합니다.


만약 원하는 상품이 많은 티켓이 필요하다면 수요일 이전에 티켓을 많이 모아두어야겠네요! 또한 목요일부터 화요일까지 열심히 티켓을 모아도, 수요일에 응모하지 않는다면 자동으로 응모되지 않으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U+수퍼데이, 특별한 행운을 잡는 방법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가입 고객이라면 통신사에 관계없이 U+수퍼데이에 특별한 행운을 잡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는 4월 2일(목)부터 계속 진행 중이니, 아직 모르셨던 분들이라면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매주 수요일을 기다려주세요!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매주 목요일에서 화요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U+ID로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 내 [오늘의 티켓 받기]를 누르세요! 그 다음 차곡차곡 티켓을 모아, 수요일이 되면 네이버 검색창에 ‘U+수퍼데이’를 검색하세요. 검색 결과 화면의 [U+수퍼데이]를 누르고 U+ID로 로그인하신 다음 필수 동의 체크 후 [응모하기]를 누르면 자동 응모가 완료됩니다!



LG U+ 회원가입하기




U+수퍼데이 당첨자에게만 주어지는 색다른 이벤트!


수퍼데이의 당첨자 발표는 매주 금요일인데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 후 [혜택보기]→[이벤트 참여하기]→[당첨자 발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U+수퍼데이 당첨자 분들을 위한 행운 하나 더! 유플러스가 통 크게 당첨자에게만 주어지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당첨된 0원 상품을 받아 인증사진을 찍은 후 인스타그램에 #유플러스 #유플러스수퍼데이 #수퍼데이당첨인증 해시태그와 함께 올려주세요! 매월 5명을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 3만원 모바일 교환권을 드립니다. U+수퍼데이를 기다려야 하는 이유가 하나 더 추가됐네요!


LG유플러스가 통 크게 준비한 U+수퍼데이로 6월에도 특별한 행운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U+홈페이지 가입 회원이라면 다른 통신사 고객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 티켓은 1 1회 발급되며, [오늘의 티켓 받기]를 누르면 자동 누적됩니다.

※ 목요일부터 화요일까지 티켓을 모은 후 수요일에 응모하지 않으면 티켓은 사라집니다.

※ 당첨자 발표 후 7일 이내 상품 배송을 위해 고객님의 휴대폰 번호로 연락을 드립니다.

※ 당첨자 선정은 무작위로 추첨합니다.

※ 경품 수령을 위한 개인 정보를 잘못 입력하거나 안내 받은 날로부터 7일 안에 입력하지 않으면 당첨이 취소됩니다.

5만원 초과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물품가의 22%) LGU+가 부담합니다.

※ 경품 발송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경품 발송 대행사인 젤라 블루에 전달하며, 배송이 끝나면 개인 정보는 삭제합니다.



U+수퍼데이 참여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