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정의 달 5월, 랜선으로 마음 전하기. 유플러스가 도와드려요 :)


가정의 달 5! 어린이날부터 어버이날까지, 가까운 사람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달인데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가족, 친구분들을 마음 편히 만날 수 없는 상황에 모두가 많이 지쳐 있을 듯합니다. 이러한 여러분들의 지친 마음에 조금이라도 힘을 불어넣고자, 유플러스에서 준비한 마음을 전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


랜선 장보기는 U+로드 온라인장터로!



※7주차로 계획했었던 블루베리는 매실의 출하시기 때문에 8주차로 변경되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며, 코로나 19로 인해 피해를 본 농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상생프로젝트 ‘U+로드 온라인장터를 열고 4월부터 농산물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U+로드 온라인장터는 싱싱한 농산물을 한정수량으로 판매하는 모바일 마켓으로,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에 다양한 농산물들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429일부터 대파, 햇양파, 고구마, 송이방울토마토가 판매되었는데요. 1주차에는 21, 2주차에는 18분 만에 완판 되었고, 3주차에 판매한 고구마는 단 16분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매주 완판 기록을 갱신하고 있습니다. 시중 마트 가격보다 저렴할 뿐만 아니라 좋은 질의 상품을 푸짐한 양으로 구매할 수 있어 좋았다는 유플러스 고객님들의 호평이 이어졌습니다


LG유플러스에서는 이러한 뜨거운 반응에 이어 527일 수요일부터 감자, 토마토, 블루베리를 매주 수요일 10시마다 순차적으로 판매합니다. 감자의 경우, 1.5kg 양을 5,000원에 판매하며 농심 수미칩 1봉도 함께 선물로 드립니다! 블루베리는 재배 시 농약을 치지 않은 건강한 농작물로, 300g5,000원에 만나 보실 수 있답니다. 토마토 역시 2kg의 넉넉한 양을 단 돈 5,0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으니, 싱싱한 농작물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또 농가와 함께 상생하는 뿌듯함을 얻을 기회 놓치지 마세요! 8주차 농작물 역시 곧 공개되니 남은 8주차까지 꼭 함께 해주세요!


 U+로드 온라인장터 판매 일정

 5/27 (수)

 감자 + 농심 수미칩

 6/3 (수)

 무농약 블루베리

 6/10 (수)

 무농약 토마토

 6/17 (수)

 추후 공개 예정



장터에서 농산물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우선 ‘U+멤버스앱이 필요한데요. 앱을 설취하신 후, 앱 내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여 멤버스 쇼핑에 가입하시면 농산물 구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U+로드 온라인 장터에서 판매된 금액의 50%만큼 LG 유플러스가 별도의 재원으로 코로나 19 구제에 힘쓰고 있는 전국재해구호협회 희망브리지에 기부합니다. 싱싱한 농산물도 구매하면서 마음 따뜻해지는 기부에도 함께 동참해보세요.


U+로드 온라인 장터 구매하러 가기 (모바일)


U+로드 온라인 장터 구매하러 가기 (PC)


 [유의사항]

- U+로드 온라인 장터는 모바일 환경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 U+멤버스 쇼핑 온라인 회원만 구매 가능합니다. (타 통신사 고객도 앱을 설치하고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 한 분당 주차 별 최대 한 번만 구매 가능합니다.

- 준비한 제품은 한정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습니다.

- 주문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발송되며, 배송물량 폭주 등으로 2~3일 배송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신선제품으로 제품에 문제가 있을 시에만 반품 및 교환 가능하며, 반드시 배송 받은 당일 하자에 대해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 제품에 문제가 없는 반품 및 교환 시 배송비가 발생하며, 이 부분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문의: LG U+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U+로드 고객센터 (02-333-5652(유료))


고마운 마음 담아 선물 먼저 보내요. 우리 곧 봐 U+


또한, LG유플러스에서는 서로 만날 순 없어도 보고 싶은 마음을 담아 전할 수 있는 언택트 온라인 감사 응원 릴레이 캠페인 우리 곧 봐U+”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429일부터 유플러스에서는 부모님, 자녀, 커플 혹은 부부에게 마음을 담은 메시지와 선물을 핑크박스에 넣어 보내주는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감사 응원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만날 순 없어도 서로에 대한 사랑과 감사를 다시 확인할 수 있는 소소한 일상 속 행복을 전할 수 있었는데요. 감사 응원 캠페인은 이제 마지막 주차인 4주차 이벤트만을 남겨놓고 있습니다.



4주차 감사 응원 캠페인은 친구에게 오리온 종합 간식 세트나 한정판 라면 세트를 보낼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사회적 거리두기, 그리고 생활 속 거리두기로 인해 전보다 자주 볼 수 없었던 친구에게 마음을 담은 메시지와 함께 선물을 보내 보세요. 선물은 오리온 종합 간식 세트와 한정판 라면 세트 중 한 가지를 택할 수 있습니다. 평소 친구의 입맛에 맞게 선택하여 선물을 전달한다면 친구가 두 배로 더 기뻐하지 않을까요? 친구에게 보내는 감사와 응원 캠페인은 522일 금요일부터 528일 목요일까지 친구와 우정을 다지고 싶은 유플러스 고객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온라인 홈페이지 또는 멤버스 앱의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참여하기를 클릭한 뒤, 함께 보내고 싶은 선물을 선택하고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면 되는데요. 추첨을 통해 총 1,000분께 선물 박스를 보내드립니다.



유플러스가 준비한 감사 응원 이벤트는 여기서 끝나지 않는데요! 선물 박스를 받으신 분들이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받은 선물을 인증하시면 선물을 보내신 분께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합니다. 선물을 받으신 모든 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는 100% 당첨 이벤트로, 선물에 대한 답례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보내신 분께 한 번 더 선물한다면 우정이 더 돈독해질 듯하네요!

 

이에 더하여, 핑크박스를 받고 SNS에 인증해주신 분들 중 인증 왕 20분을 추첨하여 갤럭시 버즈플러스 핑크, 어벤져스 한정판 스피커 등 푸짐한 선물을 드립니다. 친구의 사랑과 고마움이 담긴 핑크 박스도 받고, 추가로 갤럭시 버즈 플러스 핑크도 받고! 마음이 더 풍성해지는 즐거운 이벤트에 꼭 참여해보세요.


감사와 응원 캠페인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유의 사항]

※ 본 이벤트는 LGU+고객만 참여 가능합니다.(대상 별 1 1, Ex. 부모님 1자녀 1)
※ 마음이 담긴 메시지를 남기신 분 중 주차 별 1,000명을 선정하여 핑크박스를 발송합니다.
※ 경품 배송은 입력한 주소 및 연락처로 발송되오니 잘못된 배송 정보로 인한 오배송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으며 경품 배송은 국내에 한해 가능합니다.
※ 모든 경품은 타인에게 양도가 불가능하며분할 배송 및 일자 변경 또한 불가합니다.
※ 사익 경품 이미지는 실제와 다를 수 있으며타 상품으로 교화 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이벤트 참여 시 참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타인 명의 도용별도 계정 생성 등)
 SNS인증은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서만 진행됩니다.
※ 당첨 확인 DM 발송 후, 3일 이내 회신이 없을 경우 당첨 무효 처리됩니다.
※ 인증 이벤트 참여 후 게시물 확인 불가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전체 공개 필수)
※ 기타 문의사항은 '우리 곧 봐U+'캠페인 운영사무국
(Tel. 02-3780-0031, Email: 2020plusyou@gmail.com)
으로 연락 바랍니다.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LG벨벳을 빛나게 할 유플러스만의 색.다른 혜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