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사회적 거리 두기가 지속되면서, 보고 싶은 가족과 친구 또는 사랑하는 연인 등 만나고 싶어도 쉽게 만날 수 없는 요즘인데요. 변화하는 예전처럼 서로 만나 담소를 즐겁게 나눌 수 있고 실내 외 활동도 맘 편히 할 수 있는 일상이 빨리 오기를 기대해 봅니다. 


이러한 가운데 LG유플러스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고객님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서로 만날 순 없어도 보고 싶은 마음을 담아 전할 수 있는 언택트 온라인 감사 응원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LG유플러스의 감사 응원 캠페인은 총 4주로 진행이 되며 주차 별로 메시지의 대상과 선물이 달라집니다. 각 주차별 선물 2종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요. 1~4주차 공통선택 가능한 선물은 종합과자 세트이며, 1주차(부모님) 면역비타민과 꽃다발, 2주차(자녀) 간편식 집밥세트, 3주차(커플/부부) 홈쿠킹 세트, 4주차(친구) 한정판 라면 세트를 선물 할 수 있습니다. 



4월 29일 오픈하는 첫날에는 부모님을 대상으로 그 동안 맞벌이 부부를 대신해 육아를 담당해 주시느라 고생하시는 부모님 또는 멀리 떨어져 있어서 생일날에도 챙길 수 없었던 부모님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부모님은 늘 그 자리에 있어 주실 것 같아서 사랑한다는 말 한번 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부모님을 향한 메시지를 적으면 유플러스에서 예쁜 편지지에 출력하고 선물과 함께 동봉해서 핑크 박스에 보내준다고 하니 이번 이벤트를 활용해서 마음을 담아 메시지를 작성하고 선물까지 보내시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참여 방법은 LG유플러스 온라인 홈페이지 또는 멤버스 앱의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참여하기를 클릭한 뒤, 함께 보내고 싶은 선물을 선택하고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면 끝인데요. 주차별로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고 하니, 2차~4차 이벤트도 놓치지 말고 주변의 고마운 분들께 메시지를 전달하세요!



여기서 끝이 아닌데요! “우리 곧 봐U”에 이은 후속 인증 이벤트 “제가 먼저 왔어U”도 함께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가 먼저 왔어U’ 이벤트는 ‘우리 곧 봐U’이벤트를 통해 선물을 받으신 분이 SNS인증만 하면 선물을 보낸 고객님께 다시 모바일 커피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인데요. “#유플핑크박스 #유플핑박 #우리곧봐U #제가먼저왔어유”라는 4개의 해시 태그를 붙여서 SNS 인증하기만 하면 참여 완료로 고마운 마음을 다시 전할 수 있답니다.  

선물을 받은 사람이 인증을 해주면, 선물을 보낸 사람이 또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쁨 두 배 행사 인 것 같습니다. 사상 유례 없는 코로나라는 질병 때문에 우리 서로간의 물리적 거리가 있지만 이러한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마음의 거리를 없애는 행사에 참여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지금 이 글을 읽으면서 생각나는 사람이 있다면 당장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그 분께 유플러스를 통해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세요~!


 

 

[유의사항]

※ 본 이벤트는 LGU+고객만 참여 가능합니다.(대상 별 1 1, Ex. 부모님 1자녀 1)

※ 마음이 담긴 메시지를 남기신 분 중 주차별 1,000명을 선정하여 핑크박스를 발송합니다.

※ 경품 배송은 입력한 주소 및 연락처로 발송되오니 잘못된 배송 정보로 인한 오배송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으며 경품 배송은 국내에 한해 가능합니다.

※ 모든 경품은 타인에게 양도가 불가능하며분할 배송 및 일자 변경 또한 불가합니다.

※ 사익 경품 이미지는 실제와 다를 수 있으며타 상품으로 교화 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이벤트 참여 시 참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타인 명의 도용별도 계정 생성 등)

 SNS인증은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서만 진행됩니다.

※ 당첨 확인 DM 발송 후, 3일 이내 회신이 없을 경우 당첨 무효 처리됩니다.

※ 인증 이벤트 참여 후 게시물 확인 불가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전체 공개 필수)

※ 기타 문의사항은 '우리 곧봐U+'캠페인 운영사무국

(Tel. 02-3780-0031, Email: 2020plusyou@gmail.com)으로 연락 바랍니다.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코로나19에 장보기는 어디서? 초저가로 만나는 U+로드 온라인장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