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로나19에 장보기는 어디서? 초저가로 만나는 U+로드 온라인장터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면서, 학교 수업,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비대면 활동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쇼핑 역시 예외가 아닐 텐데요. 외부활동을 자제하면서 집에 식사를 하고, 머무르는 시간은 늘어나지만, 장을 보기 위해 외부로 나서기도 힘든 게 사실입니다.

 

LG유플러스가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면서, 신선한 농산품을 초저가에 판매할 수 있는 장터를 마련했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판로가 줄어든 농가에도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U+로드 온라인장터입니다. 매주 수요일마다 유플러스 고객님을 위해 열리는 U+로드 온라인장터를 알아볼까요?



U+로드 온라인 장터는 매주 수요일마다 농산물을 한정수량 (2,000)으로 판매하는 유플러스 고객님만을 위한 모바일 마켓입니다! U+로드 온라인 장터는 U+멤버스 앱 내 멤버스 쇼핑페이지에서 429일부터 총 8주동안 매주 수요일 진행될 예정인데요



장터에서 농산물을 구입하기 위해, ‘U+멤버스앱에서 이벤트 배너를 클릭한 뒤, ‘멤버십쇼핑에 가입해주세요. 이후, HOT Pick 탭에 기획전으로 등록되어 있는 U+로드 온라인 장터에 접속해 상품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고객님들이 U+로드 온라인 장터에서 구매한 금액의 50%만큼 LG유플러스가 별도의 재원으로 코로나19 구제에 힘쓰고 있는 전국재해구호협회 희망브리지에 기부합니다. 산지에서 직접 배송되는 농산물을 구매함과 동시에 코로나 극복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겠네요!




농산품을 구매할 수 있는 U+멤버십 앱 내 멤버스 쇼핑U+멤버스 앱을 이용하는 고객분들이 LG전자, LG생활건강, 온라인 장터 농산품을 특별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구매금액의 2%를 적립받고 특별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으니, 이번 기회에 꼭 가입해보시길 바랍니다.



U+로드 온라인장터의 첫 판매 농산품은 신안 임자도 대파입니다. 429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판매를 시작하는데요시중 마트에서 구매할 경우 1단에 2,000원이 넘는 가격이지만, 2(2kg)2,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매 시 농심 짜왕건면 2봉도 함께 드리니, 골목시장의 인심을 온라인장터에서도 만날 수 있겠네요!



U+로드 온라인장터 판매 일정

429 () 오전 10

대파 + 농심 짜왕건면 2봉지

56() 오전 10

양파 + 농심 칼빔면 2봉지

513() 오전 10

고구마

520() 오전 01

체리방울토마토


U+로드 온라인장터의 주차별 판매 농산품은 2,000개 선착순 한정판매로 운영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면서 초저가의 신선한 농산품도 서둘러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U+로드 온라인장터 구매하러 가기 (PC)

U+로드 온라인장터 구매하러 가기 (모바일)



[유의사항]

- U+로드 온라인장터는 모바일환경에서만 이용가능합니다.

- U+멤버스쇼핑 온라인 회원만 구매가능합니다. (, 타사고객도 모두 가입가능)

- 고객 한 분당 주차별 최대 한 번만 구매가능합니다.

- 준비한 제품은 한정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습니다.

- 주문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발송되며, 배송물량 폭주 등으로 2~3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신선제품으로 제품에 문제가 있을시에만 반품 및 교환 가능하며, 반드시 배송받은 당일 하자에 대해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 제품에 문제가 없는 반품 및 교환시 배송비가 발생하며, 이 부분은 고객님게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문의 : LG U+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U+로드 고객센터(02-333-5652 (유료))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매일 출첵만 하면 갤럭시 S20을 드려요! : U+멤버스 출석체크 어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