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번 주 트롬 스타일러의 주인공은 누구?! U+멤버십 행운의 위켄드


유플러스 고객님들의 편리한 생활을 돕는 U+멤버스 앱에서는 매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 중 ‘행운의 위켄드’는 오직 유플러스 고객님들만을 위해 주말마다 찾아오는 푸짐한 멤버십 혜택입니다. LG전자 트롬스타일러부터 더반찬 할인쿠폰까지, 벌써 매주 90,000명이 넘는 분들이 행운을 가져갔는데요. 다가오는 주말, 룰렛 이벤트로 행운을 잡는 방법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경품도 받고 생활 속 거리두기도 실천하는 1석 2조 혜택!


6월 행운의 위켄드 룰렛 이벤트는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할 수 있는 혜택들로 준비되었다고 하는데요. 어떤 경품들인지 살펴볼까요? 바이러스로 외출하기 꺼려지는 요즘, 매일 빨기 어려운 옷을 살균해주는 ‘LG전자 트롬스타일러’부터 집밥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더반찬 할인쿠폰까지! 건조한 일상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경품 확인하시고 룰렛을 돌리세요! 

 

LG전자 트롬스타일러 (매주 3)

엔젤리너스 아메리카노 1(S) 무료 (매주 3,000)

도미노피자 온라인 방문 포장 주문 시 피자 1 50% 할인 (매주 7,000)

오로나민C 1병 무료 (매주 10,000)

더반찬 2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 (매주 70,000)

 


룰렛만 돌리면 경품이 가득! 참여 방법은?!


U+멤버스 행운의 위켄드 룰렛 이벤트는 6월 5일(금)부터 6월 28일(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일요일 오후 9시까지 진행되는데요.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즐기는 소소한 행복을 누리고 싶으시다면, 주말에만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에 참여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푸짐한 경품에 비해 참여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U+멤버스 앱 실행 후 오른쪽 상단 메뉴(≡)선택하세요. [Thank yoU+] 아이콘을 선택한 다음, [행운의 위켄드]를 누르고 참여하시면 됩니다. 당첨 여부는 참여 직후 바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U+멤버스 앱 실행 후 오른쪽 상단 메뉴[≡] > [쿠폰] > [내쿠폰] 에서 해당 쿠폰 확인 후 유효기간 내 사용이 가능합니다. 참여하신 다음 잊지 말고 사용기간과 사용방법 확인해주세요!


*5만원 이상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물품가의22%)은 LG유플러스가 부담합니다.

*법인폰, 선불폰, 알뜰폰, 태블릿 및 스마트기기 요금제 이용 고객은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의 개인 정보를 도용하거나 정당하지 않은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는 경우, 당첨을 취소합니다.

*당첨자는 U+멤버스 앱 내 [내쿠폰]에서 경품 별 사용기간 및 방법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어느덧 한 해의 절반이 지나가고 있는데요. 6월의 남은 주말도 룰렛 이벤트로 행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무료)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상담가능 시간: 평일 오전 9시~낮12시, 오후 1시~오후 6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