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NK ME UP! 인스타그램 AR필터로 핑크빛 일상 공유하고 프리미엄 스마트폰 받으세요


장기간 이어지는 코로나19로 인해 조금은 달라진 우리의 일상. 특히 핑크빛을 좋아하는 핑크 덕후 분들이라면 벚꽃 구경, 달콤한 디저트, 꽃놀이 셀카를 즐기지 못해 여러모로 아쉬움이 남았을 텐데요.



유플러스가 준비한 인스타그램 카메라 필터로 핑크빛 일상을 같이 공유해보는 건 어때요? 인스타그램으로 핑크빛 분위기도 즐기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핑크빛 일상 공유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평소에 찍어둔 핑크빛 사진이 없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유플러스가 다~ 준비했답니다! 여러분은 마음껏 핑크 덕후심만 발휘하시면 됩니다! 소장 사진도 좋지만 유플 핑크 AR 필터로 촬영한 사진도 너무 좋아요!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참여 방법]

Step 01. 이벤트 페이지 (https://uplus-pink-event.com/)에 접속해 아래 해시태그를 복사해주세요!

#유플_핑크미업이벤트 #핑크핑크 #유플러스

Step 02. 휴대폰번호를 인증하고, 참여할 인스타 ID를 입력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버튼을 클릭해주세요.

Step 03. 인스타그램 계정에 핑크빛 일상 인증사진과 해시태그를 같이 업로드해주세요! 나만의 해시태그도 잊지 말아 주세요!



유플러스가 준비한 핑크 AR 필터를 사용하는 방법도 알려드릴게요. 먼저, 유플러스 인스타그램 계정(@lguplus_)으로 이동해, 필터 탭(얼굴 이모티콘 탭)을 클릭하세요.


https://www.instagram.com/lguplus_/


아래 화면처럼 필터 탭에서 U+PINK 카메라 필터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저장해두면 스토리를 찍고 싶을 때마다 필터를 활용할 수 있겠네요.



핑크빛 일상 공유 이벤트는 728()부터 831()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9 4()에 진행됩니다. 1등 당첨자 분에게는 8월 중 출시 예정인 삼성 프리미엄 단말 1대가 기다리고 있답니다. 또한 선착순 5,000명의 참여자 모두에게 베스킨라빈스 싱글 레귤러가 증정되니, 여러분의 핑크빛 일상을 공유하고 아이스크림도 꼭 받아가세요! :)


유플러스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보기]


새로운 노트가 0원?! 알람 신청하고 갤럭시 노트 무료로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