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장기 고객님 소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여름휴가용 쿠폰을 100% 드려요!


벌써 반이 지난 올해 2020, 유플러스 고객님들은 유플러스 멤버십과 함께 즐거운 모바일 라이프를 보내고 계신나요? 유플러스가 그동안 함께 해주신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님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모바일 서비스에 가입한지 5/ 7/ 10년이 넘은 고객분들이라면 주목해 주세요. 장기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드리는 혜택을 지금 소개합니다.



71일부터 831일까지 5/ 7/ 10년 이상 LG유플러스를 이용해 주신 고객님들께 (매년630일 기준) 100% 증정하는 ‘U+멤버십 장기 고객 감사 프로그램입니다. 요금 할인이나 데이터 추가 제공이 아닌 장기 고객 케어 혜택은 LG유플러스가 국내 최초라고 하네요. 장기 고객님들께 올해 여름휴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3종의 쿠폰을 선물로 드립니다. 먼저, 5년 이상 이용하신 고객님들을 위한 혜택을 함께 알아볼까요?

*5, 7, 10년의 가입 일수는 정지를 제외한 모바일 가입 일수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1. GS25 비타500 180ml 무료 증정

점점 습해지고 더워지는 날씨, 가만히 계셔도 힘이 쭉쭉 빠져나가죠? 기존 100ml보다 더 커진 180ml의 비타500으로 피로 회복하시고 건강도 챙기세요!

*GS25 매장 재고 사정에 따라, 일부 매장에서 교환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2. 정원e 40%할인 쿠폰

여름휴가에 맛있는 음식이 빠질 수는 없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안주부터 포기김치까지! 캠핑부터 자취생까지, 모두가 즐겁게 쇼핑할 수 있는 정원e샵에서 무려 40% 할인받으세요!

*정원e샵 할인 쿠폰은 3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합니다.

 

3. SOCAR(쏘카) 1만원 할인 쿠폰

올 여름 휴가에는 쏘카를 타고 드라이브를 즐겨보는 건 어떠세요? 휴가 기분을 제대로 낼 수 있게 쏘카 1만원 할인 쿠폰도 챙겨드려요. 소중한 사람들과 안전하게 로드트립을 즐겨보세요!

*SOCAR 할인 쿠폰은 4시간 이상 이용 시, 사용 가능합니다.



이벤트 페이지 바로 가기


위 링크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쿠폰 3종 신청하기]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U+멤버스 앱 내 [내쿠폰]에서 증정된 쿠폰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쿠폰은 최대 3일 내에 지급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제휴사의 사정에 따라 혜택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 별 자세한 이용 방법과 유의 사항은 발송된 쿠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모바일 가입 일수가 5년 미만인 고객님은 신청하기를 통해 신청하더라도, 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유플러스 멤버십 서비스 상태가 사용 정지인 고객님의 경우 쿠폰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여기서 잠깐! 7년이 넘는 시간 동안 LG유플러스와 함께하셨다면? 8월에는 7년 또는 10년 이상 가입하신 분들을 위한 또 다른 혜택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장기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유플러스의 다양한 혜택,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

[U+추천 포스팅 더보기]

세상 편리한 유플러스 PASS(패스) 앱, 모바일 운전면허증 등록하는 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