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초.공.개] 영롱한 색감의 LG 벨벳 오로라 핑크, 실물은 어떨까?


어두운 밤하늘을 환하게 밝혀주는 오로라의 영롱한 색감이 그대로 담긴 LG 벨벳, 오로라 화이트부터 오로라 그레이, 오로라 그린, 그리고 해질녘을 담은 일루젼 선셋까지 아름다운 네 가지의 컬러가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LG 벨벳의 영롱한 컬러 대잔치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LG 벨벳의 숨겨진 또 다른 컬러, LG 벨벳 오로라 핑크를 유플러스에서 단독 출시합니다!


우아하다, LG 벨벳 오로라 핑크


* 출시될 LG 벨벳 오로라 핑크 기기 후면에는 VELVET 로고가 적용될 예정입니다.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LG 벨벳 오로라 핑크는 기존에 공개된 네 가지 컬러와는 또 다른 신선한 충격을 주는데요. 기존에 공개된 네 가지 색상이 오로라를 수놓은 하늘의 화려함을 표현했다면, LG 벨벳 오로라 핑크는 분홍 빛 하늘의 구름 위를 걷는 듯한 우아함을 보여줍니다.우아하다를 뜻하는 영단어 ‘elegant’‘Sophisticated but simple (정교하지만 단순하다)’는 속 뜻을 가지고 있는데요. 단편적으로 보았을 때의 단순한 핑크 컬러이지만, 다양한 각도로 빛을 받았을 때 여러가지 아름다운 색감을 보여주는 LG 벨벳 오로라 핑크에게 딱 어울리는 단어가 아닌가 싶네요.


출시될 LG 벨벳 오로라 핑크 기기 후면에는 VELVET 로고가 적용될 예정입니다.


LG 벨벳 오로라 핑크의 영롱함을 좀 더 구체적으로 살펴볼까요? 기기의 단편적인 모습만 담은 사진으로는 색감의 우아함을 다 보여줄 순 없죠. 영상을 본다면, LG 벨벳 오로라 핑크가 얼마나 우아하고 부드럽게 반짝이는 지 실감을 할 수 있습니다. 색채심리학에 따르면 핑크 컬러는 사랑스러움, 부드러움, 낭만 등 행복과 안정의 정서를 상징하는 컬러라고 하는데요. LG 벨벳을 감싸고 있는 오로라 핑크 컬러 바디가 그 부드러움과 낭만적인 느낌을 더욱 더 잘 표현해주고 있는 것 같네요.


우아한 곡선을 담은 3D 아크 디자인



벨벳은 전면 디스플레이 좌우 끝을 완만하게 구부린 ‘3차원(3D) 아크 디자인’을 적용해 미학적 가치와 이용자의 편의성을 한 층 더 높게 끌어올렸는데요. 스마트폰 중심부와 가까워질수록 완만해지는 이 디자인은 터치 오작동이나 화면 왜곡의 문제를 해결함과 동시에, 아름답고 우아하게 빛날 컬러 디자인을 살리기 위해 고심한 흔적으로 보입니다. 이에 더해, 3D 아크 디자인이 적용되어 기기를 손에 쥘 때 편한 그립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당연하겠죠


디자인의 완성, 노치 포인트와 얇은 베젤, 후면 카메라


LG 벨벳 오로라 핑크의 컬러를 더 돋보이고 고급스럽게 만드는 부분 중 하나는 기기 앞면의 베젤의 두께와 노치 포인트, 그리고 후면의 카메라라고 할 수 있는데요. 우선 베젤과 노치포인트를 자세히 들여다보겠습니다.



보통 베젤의 두께가 얇을수록, 그리고 전면 카메라 부분을 최소화한 노치 포인트가 작을수록 기기는 보다 더 세련되어 보이기 마련이죠. LG 벨벳을 전작인 LG V50과 비교를 해본다면 LG 벨벳이 디자인 측면에서 크게 업그레이드되었다는 것을 한 눈에 알 수 있습니다. 3D 아크 디자인을 보다 더 돋보이게 하는 얇은 베젤과 간소화한 노치 포인트가 벨벳의 6.8 대화면의 FHD 올레드 디스플레이를 더 돋보이게 하는 듯하네요.



LG 벨벳 출시부터 가장 화제가 되었던 것은 기기 후면의 단연 물방울 카메라 디자인인데요. 기기의 후면은 물방울이 떨어지는 것을 카메라로 형상화하여 LG 벨벳이 담고 있는 신비로움을 뽐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수많은 프리미엄 스마트폰들이 적용해왔던 인덕션 카메라디자인의 피로를 덜어주는 신선한 컨셉을 선택했기에 더 큰 화제가 될 만하네요.

 

한 편, LG 벨벳의 카메라는 4,800만의 고화소 카메라와 800만화소의 광각카메라, 그리고 500만화소의 심도 카메라 등 트리플 카메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타임랩스 컨트롤, 스테디 캠, 보이스 아웃포커스, ASMR 레코딩, 그리고 3D AR 스티커까지 1인 미디어에 최적화 된 성능을 가지고 있어 브이로그나 ASMR 영상, 혹은 평소 영상을 즐겨 찍는 분들께 최적의 카메라가 될 것 같네요.


오직 유플러스에서만 누릴 수 있는 LG 벨벳 오로라 핑크 구매 혜택은?


혜택 구분

혜택 상세 

비고 

 ‘Best of Google’

5G 프로모션

 YouTube Premium 최대 3개월 무료

 LG 5G 단말 가입 고객

 Google One 100GB 최대 6개월 무료

 Google Play Points 골드 등급 부여 및

600포인트 제공 (1년 유효)

 U+아이들생생도서관

 U+아이들생생도서관 앱 서비스

3개월 무료 이용 쿠폰

 5G 단말 가입 고객

 VR 헤드셋

 Pico Real Plus 헤드셋 무료 증정

 5G 프리미어 레귤러 이상

요금제 가입 고객


유플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우아한 LG 벨벳 오로라 핑크, 다양한 구매 혜택도 놓칠 순 없겠죠. 유플러스에서는 LG 벨벳을 유플러스에서 구매하시는 고객을 위해 ‘Best of Google’ 5G 프로모션, U+아이들생생도서관, VR 헤드셋 증정 등의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Best of Google’ 5G 프로모션 혜택은 구글의 유료 구독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인데요. LG 벨벳 오로라 핑크를 유플러스에서 구매하신다면 YouTube Premium 최대 3개월 무료, Google One 100GB 최대 6개월 무료, Google Play Point 골드 등급 부여 및 600포인트 제공 혜택을 드립니다.

 

또한, U+아이들생생도서관 3개월 무료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들 생생도서관은 국내 영어 교육 전문가의 자문으로 5 ~ 12세 영유아와 어린이에 맞는 레벨 별 영어 동화가 담겨 있어 아이들이 즐겁고 더 효과적으로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인데요. 이번 기회에 영어 도서관을 무료로 이용하시고 우리 아이에게 더 즐거운 영어 교육 환경도 만들어주는 건 어떨까요?

 

마지막으로, 5G 프리미어 레귤러 이상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는 VR 헤드셋인 Pico Real Plus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Pico VR 헤드셋과 함께 유플러스 5G VR 앱을 포함한 다양한 VR 서비스를 더 생생하게 즐겨보세요.

 

어두운 밤하늘을 환하게 밝혀주는 오로라의 영롱한 색감이 그대로 담긴 LG 벨벳, 그리고 분홍 빛 하늘의 구름 위를 걷는 듯한 우아함을 보여주는 LG 벨벳 오로라 핑크까지! 오직 유플러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최고의 구매혜택으로 LG 벨벳을 만나보세요.


LG 벨벳 유플러스 구매혜택 더 보기


[U+ 추천 포스팅 더 보기]

유엔의 범지구적 캠페인 'UN75', 여러분의 목소리를 더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