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핑당 VS 벨핑당, 당신의 선택은?!


2020년은 핑크의 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핑크덕후들을 설레게 만드는 여러 핑크 컬러 아이템이 출시되었는데요. 갤럭시 S20 클라우드 핑크부터, 그리고 가장 최근 등장한 LG 벨벳 오로라핑크까지! 만약 갤핑당과 벨핑당이 있다면, 어디를 선택하실 건가요? 여러분의 현명한 선택을 위해, 두 가지 기기의 디자인 및 핑크 컬러를 집중 탐구해보았습니다.


둥글당 VS 도도하당



갤럭시 S20 클라우드 핑크와 LG 벨벳 오로라핑크는 우선 외관에서부터 서로 다른 취향관을 보여주는데요. 둥글고 완만하여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갤럭시 S20 기기의 모서리와는 달리, LG 벨벳 기기의 모서리 부분은 좀 더 굵고 분명한 곡선이 드러납니다.

 

갤럭시 S20이 사랑스러운 느낌을 보여준다면, LG 벨벳은 시크하고 도도한 인상을 주는 듯하네요. S20의 부드러움과 벨벳의 시크함, 어느 디자인이 여러분의 취향을 저격하나요?


인덕션 VS 물방울



갤럭시 S20 클라우드 핑크와 LG 벨벳 오로라 핑크는 카메라 디자인에서도 기기만의 개성을 뽐내고 있는데요. 우선 갤럭시 S20의 경우, 카메라 렌즈를 모두 한 곳에 배치해놓은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많은 스마트폰들이 탑재하는 카메라 렌즈 수를 늘리게 되면서 일명 인덕션이라 불리는 이 디자인을 선택하기 시작했는데요. 처음에는 어색하다는 평을 많이 받았지만, 지금은 기기의 후면을 멋지게 완성하는 포인트 부분이 되었답니다.

 

이와 반면, LG 벨벳의 카메라 디자인은 이제껏 보지 못했던, 독특한 물방울 형상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기존의 정형화된 디자인에 대한 피로감을 해소함과 동시에 우아하다는 느낌을 주는 카메라 배치가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달콤한 구름 솜사탕 VS 신비로운 오로라



핑크 덕후라면 핑크라도 다 같은 핑크가 아니다라는 말에 공감하실 텐데요. 갤럭시 S20 클라우드 핑크와 LG 벨벳 오로라 핑크 역시 각각 매력적이고 색다른 핑크 컬러를 보여줍니다. 우선 갤럭시 S20 클라우드 핑크는 딸기 우유맛 사탕, 혹은 분홍빛 구름 솜사탕을 연상케 하는 달콤한 컬러가 돋보이네요. 평소 파스텔 톤의 핑크 컬러를 좋아하셨던 분이라면 보는 순간 기분이 좋아지는 컬러라고 할 수 있습니다.

 

LG 벨벳 오로라핑크는 갤럭시 S20 클라우드 핑크보다는 조금 더 선명한 핑크 컬러를 보여주는데요. 핑크 컬러를 기본 바탕으로, 빛에 각도에 따라 오로라처럼 각기 다른 색을 내는 것이 정말 매력적입니다. 화려한 색감의 컬러를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LG 벨벳 핑크가 제격이겠네요.


어떤 핑크를 사용하더라도, 오직 유플러스만의 혜택은 그대로


, 여러분의 취향에 맞는 기기를 선택하셨나요? 혹시 구매 혜택 때문에 선택을 망설이신다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오직 유플러스에서만!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은 그대로 받으실 수 있답니다.


 혜택 구분

혜택 상세 

비고 

 ‘Best of Google’

5G 프로모션

 YouTube Premium 최대 3개월 무료

 (630일까지)

LG 5G 단말 가입 고객

 Google One 100GB 최대 6개월 무료

 Google Play Points 골드 등급 부여 및

600포인트 제공 (1년 유효)

 U+아이들나라

 신규 런칭 앱 U+아이들나라 이용

 5G 스탠다드 이상

요금제 가입 고객

 VR 헤드셋

 Pico Real Plus 헤드셋 무료 증정

 5G 프리미어 레귤러 이상

요금제 가입 고객


‘Best of Google’ 5G 프로모션 혜택은 구글의 유료 구독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인데요. YouTube Premium 최대 3개월 무료, Google One 100GB 최대 6개월 무료, Google Play Point 골드 등급 부여 및 600포인트 제공 혜택을 드립니다.

 

또한, 5G 스탠다드 이상 요금제에 가입하신 분이라면 U+아이들나라 모바일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U+아이들나라는 기존 U+tv 아이들나라 서비스의 인기 콘텐츠를 그대로 모바일 앱에서 제공하는데요. 아이들나라 컨텐츠 시청 제한 및 시력보호안심 기능 등 IPTV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그대로 모바일에서도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TV에서 보던 아이들나라 컨텐츠를 스마트폰으로 이어서 볼 수 있는 심리스 기능도 제공되니, 갤핑과 벨핑을 고민하시던 부모님들께는 더 좋은 소식이 아닐 수가 없겠네요!

 

이에 더하여, 5G 프리미어 레귤러 이상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는 VR 헤드셋인 Pico Real Plus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Pico VR 헤드셋과 함께 유플러스 5G VR 앱을 포함한 다양한 VR 서비스를 더 생생하게 즐겨보세요



[U+ 추천 포스팅 더 보기]

[최.초.공.개] 영롱한 색감의 LG 벨벳 오로라 핑크, 실물은 어떨까?

[U+PEN 둥2E딸KI] 실물깡패! 갤럭시 S20 클라우드 핑크 솔직 개봉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