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회사의 중요 정보와 고객 정보, 안전한가요? U+클라우드보안팩으로 대비하세요

 

 

U+클라우드보안팩으로 PC에 저장된 중요한 회사 정보와 고객 정보를 보호하세요.


고객 정보 보안이 매우 중요한 의료/전자상거래/여행사 업종과 기밀문서, 도면 등 기업의 지적 자산을 안전하게 관리하고 싶은 연구소/제조/제약 업종에 종사하시는 고객분들은 주목해 주세요. 고가의 물리적 보안장비 구축에 어려움이 있던 기업을 위해 클라우드 기반의 저렴한 월 정액 요금으로 사내 PC보안을 강화할 수 있는 U+클라우드보안팩을 소개해 드립니다. U+클라우드보안팩이란  8종의 보안 서비스 중 기업 규모와 예산에 맞게 선택하여 패키지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PC보안 더 이상 미루지 마시고 언제 터질지 모르는 보안 사고에 대비하여 중요한 회사, 고객 정보를 지키세요 😉

 

 

8종 서비스 중 우리회사에 꼭 필요한 보안서비스만 선택해보세요.

 

 

U+클라우드보안팩은 다양한 PC보안 서비스 중 우리 회사에 꼭 필요한 8종 서비스로 구성되어있으며, 이미 사용 중이신 서비스가 있다면 필요한 서비스만 선택하여 도입하실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서비스는문서암호화(DRM : Digital Rights Management)’로 기업의 중요한 정보가 담긴 문서, 이미지, 도면까지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서비스는 통합백업으로 PC 내 중요 파일들을 모두 자동 백업하여 랜섬웨어 등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랜섬웨어란 컴퓨터 시스템에 대하여 사용자가 정상적으로 사용하지 못하도록 만든 후 이를 볼모로 잡고 금전을 요구하기 위하여 퍼뜨리는 악성 파일을 말합니다. 세 번째 서비스는 유해사이트 차단으로 악성코드 및 유해사이트를 차단하고 웹서핑 시 외부 감염으로부터 보호합니다. 네 번째 서비스는 ‘BIZ원격주치의PC 점검이 필요하거나 문제가 발생한 경우 원격으로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 서비스는 개인/정보유출방지/백신으로 PC의 개인 정보를 암호화하거나 파기하고, 이동식 저장 매체로 개인 정보 유출 시도 시 자동으로 차단하고 알림 메시지를 보냅니다. 여섯 번째 서비스는 개인/정보 유출 방지 USB, 외장하드, CD 등 외부 저장 기기 연결을 차단하여 외부 유출을 방지합니다. 일곱 번째 서비스는 랜섬웨어 방지 서비스로 실시간 탐지로 랜섬웨어를 사전에 차단하고 랜섬웨어에 의해 PC내 주요 파일 또는 폴더가 변조되지 않도록 암호화합니다. 여덟번째 서비스는 접근제어(NAC : Network Access Control)로 식별된 IP관리 등을 통한 네트워크 제어, 회사에서 사용 중인 모든 기기를 실시간으로 탐지하고 식별하여 네트워크, 단말 사용자 상태에 따른 통제를 합니다.  

 

 

U+클라우드보안팩을 도입하면 우리회사에 어떻게 도움이될까요?

 

 

U+클라우드보안팩 서비스를 도입하시면, 첫째, 우리 회사 예산과 업무환경에 따라 필요한 서비스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장비를 구축할 필요 없이 클라우드 형태의 서비스로 적은 예산으로도 도입할 수 있어 기업의 부담을 최소화하실 수 있습니다. 둘째, U+에서 자체 구축한 IDC(인터넷데이터센터)의 클라우드 보안 플랫폼을 활용한 서비스로 안정적인 서비스이며,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보안 운영팀을 통한 신속한 업무 대응이 가능합니다. 셋째, 사내 보안 정책 변경에 맞춰 보안 서비스 추가가 가능하고, 매출이 증가하거나 인원을 추가할 때마다 편리하게 확장이 가능합니다.

 

 

U+클라우드보안팩, 최대 23% 할인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서비스별 이용요금은 3년 약정 시 15% 할인, U+기업서비스 결합 시 추가 10% 할인 적용 가능하여 무약정 금액 대비 최대 23%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U+기업서비스란 U+인터넷, 전화 등의 통신서비스 또는 그룹웨어, 웹팩스 등의 솔루션을 말합니다.


서비스별 최저 이용료는 부가세 포함 금액으로 PC 1대당 문서암호화(DRM) (7,574), 통합백업 (16,830), 유해사이트차단(3,787), BIZ원격주치의(1,515), 개인/정보유출방지/백신 (3,366), 개인/정보유출방지 (2,525), 랜섬웨어 방지 (4,208원),
접근제어(NAC) (218,790)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고가의 보안장비 도입 없이 저렴한 월 이용요금으로 PC보안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지금까지 U+클라우드보안팩 서비스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우리 회사에 꼭 필요한 PC보안 상품을 경제적인 요금으로 도입하시고 언제 터질지 모를 보안 사고에 미리미리 대비하세요. ‘소 잃고 외양간 고친다처럼 이미 사고가 발생하면 그때는 할 수 있는 게 없습니다.


지금 바로 전문가와 상담 신청하시고 우리 회사 보안 상태를 점검받아보세요. LG유플러스가 고객님들의 소중한 정보보호를 위해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U+클라우드보안팩 상담신청하기

 

 

[U+클라우드보안팩 소개영상]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기업 네트워크에 최적화된 서비스, SD WAN

유플러스에는 기업 전용 다양한 통신상품이 있다는 것 아시나요? 기업 전화나 CCTV를 제공하고 있고, 기업 전용 인터넷 회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업이 커지다 보면, 트래픽이 증가하기 때문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