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가게에 꼭 필요한 가전을 LG임직원가로 렌탈할 수 있는 대박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U+사장님광장의 놓쳐서는 안 될 혜택, 사장님 가게에 꼭 필요한 가전을 LG임직원가로 렌탈하세요!

 

사장님! 식당 오픈하시면 필요한 가전제품이 한두 가지가 아니시죠? 정수기부터 공기청정기,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까지….. 오픈 준비하느라 시간도 없으실 텐데, 가전제품까지 알아볼 시간은 더더욱 없으실 사장님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U+사장님광장 혜택 중 LG 가전제품 렌탈서비스인데요, 가게에 꼭 필요한 정수기, 공기청정기를 LG그룹 임직원가 수준의 특별 혜택가로 렌탈하실 수 있습니다. U+사장님광장이란 사장님이 자주 쓰는 매장관리 기능을 모아 제공하는 제휴 서비스 혜택입니다. 인터넷만 가입하셔도 U+사장님광장의 다양한 제휴 혜택을 모두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게 운영의 필수 아이템 ‘LG 정수기를 인터넷 최저가보다 최대 22% 저렴하게 만나보세요.

 

 

첫 번째 가전은 가게를 오픈하면 구매해야 할지 고민할 것 없이 꼭 필요한 정수기입니다. 고객분들이 가장 선호하시는 대표 모델을 두 개 소개해드릴 텐데요, 먼저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냉정수기입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해당 정수기의 가장 큰 장점은 출수구의 무빙이 상하좌우로 자유로워 어느 공간에서나 자유롭게 설치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무려 인터넷 최저가 대비 22%나 저렴하게 렌탈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소개드릴 모델은 스탠드 정수기입니다. 어느 식당에라도 들어가면 볼 수 있는, 사장님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기본 스타일의 정수기입니다. 정수기 렌탈 시 유의사항은 의무사용 3, 계약기간은 5년입니다. 계약기간을 채우시면 정수기를 소유하실 수 있고, 3개월마다 방문 케어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니 사장님은 걱정 마시고 가게 운영에만 집중하세요. 다른 정수기 모델도 있으니 렌탈을 원하시는 고객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상담을 남겨주세요.

 

LG전자 정수기 렌탈 상담신청하기

 

 

쾌적한 매장 환경을 위한 ‘LG 공기청정기를 인터넷 최저가보다 최대 25% 저렴하게 만나보세요!

 

 

두 번째 가전은 쾌적한 매장 환경을 위한 공기청정기입니다. 가장 대표적인 두 개의 모델을 소개해드릴 텐데요, 먼저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플러스 19입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360도로 회전하며 매장 구석구석의 공기를 청정하게 만들어줍니다. 가게, 병원 등 매장에서 기본 모델로 이용하시기 좋은 제품이며, 인터넷 최저가 대비 무려 25%나 저렴하게 렌탈하실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모델은 오브제 360° 공기청정기 알파 20입니다. 20평의 공간 사이즈에 맞는 모델이며 플러스 모델보다 조금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매장 분위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해당 모델은 인터넷 최저가 대비 24%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공기청정기 모델도 있으니 렌탈을 원하시는 고객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상담을 남겨주세요.

 

LG전자 공기청정기 렌탈 상담신청하기

 

 

U+사장님광장 혜택 중 고객분들이 많이 선호하시는 LG가전 렌탈 혜택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가게 운영에 꼭 필요한 정수기, 공기청정기를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한 LG임직원 가격으로 파격가에 렌탈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저희 유플러스에서는 코로나로 힘드셨던 사장님들을 위해 가전 렌탈 비용을 확 낮췄습니다. 사장님은 매장 운영에만 집중해주세요. 가전 렌탈부터 케어까지 유플러스가 해드리겠습니다.
LG
유플러스는 소상공인 사장님들을 항상 응원하는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
(LG가전 렌탈 가격은 변동 없으며, 인터넷 최저가는 실시간 변경될 있습니다.)

 

 

 

U+사장님광장 상담신청하기

 

 

우리가게에 꼭 필요한 통신상품 상담하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인터넷 가입만으로 소상공인 사장님은 ‘U+사장님광장’이 무료

소상공인 사장님들은 유독 챙길 것이 많습니다. 식당을 운영한다고 하면, 단순히 음식 준비에만 손이 가는 것이 아니죠. 식자재 준비는 기본이고, 절세 혜택이나 방법이 있을지도 고민되고 매출

blog.uplus.co.kr

 

 

사장님들의 홍보고민 한방에 해결! 사장님 가게를 3개월간 무료로 홍보해드립니다.

사장님광장의 파격 혜택, 사장님 가게를 무료로 홍보해드립니다. 가게를 신규로 오픈했는데, 청소부터 아르바이트생 관리까지 할 일은 넘쳐나고 가게 매출을 올리려면 홍보도 해야하는데, 어떻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