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사장님광장 인기 서비스, 토마토세븐을 알아보세요

 

 

요식업종에 종사하고 계신 사장님들이라면 여름은 걱정이 많은 계절입니다. 더워질수록 식재료 관리하기 너무 어렵죠. 또 에어컨 가동해야 하는 시간이 점점 길어지고 있어, 늘어나는 전기세도 부담입니다.

 

그래도 제일 큰 걱정은 역시 해충일 것 같습니다. 더운 날씨로 인해 해충들이 극성을 부리기 마련입니다. 조그마한 하루살이라도 고객님께 발견된다면 청결 관리가 되지 않는 매장으로 보일 수 있다는 위험이 있죠. 추위에 숨어있던 작은 벌레들도 날씨가 좋아지면 밖으로 나오기 때문에 미리 가능성을 제거해두는 게 필요합니다. 그럴 때 필요한 해결책이 바로 토마토세븐입니다.

 

 

해충방제와 청소 전문 서비스, 토마토세븐

 

 

U+에 소상공인 사장님들을 위한 제휴 서비스 혜택을 드리는 것 알고 계시죠? 바로 사장님광장입니다. 사장님광장은 소상공인 사장님들을 위한 서비스로, 오직 인터넷 가입만 하면 조건없이 최대 1년까지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주로 세무, 매출 관리, 방제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필수 서비스가 무료입니다.

 

그중 토마토세븐은 해충방제와 청소를 한 번에 하는 방제/청소 전문가입니다. 최상의 건물 종합 관리 서비스를 하는 곳이 바로 토마토세븐입니다. 친환경 세척제를 사용하여 청소하고, 15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전문가이기 때문에 더욱 든든합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방역 서비스부터 냄새나는 에어컨 청소까지 토마토세븐에서 한 번에 해결 가능합니다. 요식업 사장님들을 위해 사장님광장에서는 토마토세븐 40만 원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토마토세븐의 주요 기능으로는 1) 해충방제 서비스 2) 청소 서비스가 있습니다. 토마토세븐에서는 해충 발생을 억제하는 약재를 사용하여 각종 유해 세균을 살균하는 바이러스 소독을 진행합니다. 인체에 무해한 살균 약제를 사용해서 강력하게 바이러스를 제거하고, 약제가 물체에 달라붙는 정전기 방식의 전문 소독장비를 사용하여 소독하기 때문에 99.99%로 세균 및 바이러스 제거가 가능합니다.

 

직접 청소하기 어려운 매장 내/외부를 청소 전문가가 맞춤 장비를 사용하여 깨끗하게 청소합니다. 간판이나, 외부 유리창도 전문가의 손길로 깨끗하게 관리 가능합니다. (유리창의 경우 1, 2층 이상 모두 청소 가능) 세척제를 도포 후 세척 작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깔끔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사장님광장 특별 혜택으로 무료로 사용해 보세요!

 

 

이렇게 전문적인 위생 관리 서비스를 U+인터넷만 사용하셔도 제공되는 사장님광장을 통해서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으로 해충방제 및 바이러스 소독 서비스가 2개월 무료로 제공됩니다. 또 매장 청소 서비스 중 1개를 택하면 1회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청소 서비스의 경우, 에어컨 필터 세척, 냉장고 성에 및 먼지 제거, 매장 내/외부 유리창 청소 중 선택 가능) 소상공인 사장님들을 위한 특별 혜택,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 LG U+는 언제나 소상공인 사장님들을 응원합니다.

 

 

 

사장님광장 알아보기

 

 

간편 가입 상담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우리 가게에 꼭 필요한 가전을 LG임직원가로 렌탈할 수 있는 대박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U+사장님광장의 놓쳐서는 안 될 혜택, 사장님 가게에 꼭 필요한 가전을 LG임직원가로 렌탈하세요! 사장님! 식당 오픈하시면 필요한 가전제품이 한두 가지가 아니시죠? 정수기부터 공기청정기, 전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