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채널 <U+tv 이모티콘> 구독하고 레드카펫 직관하자!

 

 

최근 U+tv 공식 유튜브 채널인 <U+tv 이모티콘>이 문을 열었습니다. 채널 오픈 한 달여 만에 벌써 구독자 수가 1,300명을 돌파하였는데요! ‘이모티콘이라는 채널명은 세상 텐츠의 머리글자에서 유래하였고, U+tv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OTT 콘텐츠뿐만 아니라 영화, 드라마, 예능, 애니메이션 등등 각종 영상 콘텐츠들을 추천해주고 있습니다. “OTT는 역시 유플러스라는 타이틀에 충실한 활동을 한걸음 한걸음 이어가고 있죠.

 

 

국내 최초 스트리밍 시리즈 콘텐츠들을 대상으로 한 시상식, 1회 청룡시리즈어워즈 7 19일 개최!

 

 

이러한 변화의 흐름은 급기야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고퀄리티 콘텐츠에 대한 시상식을 열게 만들었습니다. 매해 청룡영화상을 주최하는 스포츠조선에서 오는 2022719일 오후 7시에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에서 1회 청룡시리즈어워즈(Blue Dragon Series Awards, BSA)’를 대한민국 최초로 열기로 한 것이죠. 급변하는 영상 시장 속 오리지널 콘텐츠들에 대한 높은 관심과 전 세계적으로 높아진 K-콘텐츠의 위상을 공고히 하기 위해 만들어진 본 시상식의 첫 시작을 저희 LG유플러스도 공식 후원사 자격으로 함께 하게 되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U+tv 채널 234번과 유튜브 채널 <U+tv 이모티콘>에서 본 시상식의 생생한 순간순간을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공식 IPTV 유튜브 채널 <U+tv 이모티콘> 구독하고 레드카펫 직관하자!

 

 

시상식의 꽃은 레드카펫이다라는 말을 들어 보신 적 있으실 겁니다. 영화, 드라마, 예능 등 각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별들이 시상식 자리에 참석하기 위해 화려한 플래시 세례를 받으며 당당한 걸음으로 등장하는 레드카펫 행사는 중계방송으로만 봐도 전율이 흐를 정도인데요! 1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또한 본식 이전인 오후 6시부터 1시간여 동안 레드카펫 행사가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 앞 광장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여기서 잠깐! 앞서 LG유플러스가 제 1회 청룡시리즈어워즈와 함께 한다고 말씀드렸었는데요. 공식 후원사 자격으로 이 레드카펫 행사를 무려 1열에서 직관할 수 있는 기회를 총 100분께 드립니다!(~7/13)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한데요~ 유튜브 채널 <U+tv 이모티콘>을 구독하고 커뮤니티 탭에 있는 이벤트 공지사항을 참고해 구독 인증과 설문지 작성을 진행하면 됩니다. 공지사항 게시글에 정성스러운 댓글을 남긴다면 당첨될 확률이 좀 더 UP 된다는 것! 꼭 잊지 마세요:)

 

 

<U+tv 이모티콘> 채널에서는 시상식이 진행되기 전까지 자체 촬영 영상들을 통해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며, 시상식 당일 라이브 스트리밍뿐만 아니라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는 연예인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Shorts 콘텐츠를 제공하고 라이브 방송 시청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OTT 강자이며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의 후원사다운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예정입니다! 많이 지켜봐 주시고 채널 구독을 통한 이벤트 참여도 꼭 부탁드려요:)

 

 

<U+tv 이모티콘> 레드카펫 1 직관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유기농 콘텐츠 <유삐와 친구들> 노래와 율동, 투니버스와 아이들나라에서 만나요!

아이들나라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었던 <유삐와 친구들> 캐릭터가 ‘노래와 율동’ 콘텐츠로 새롭게 여러분을 찾아왔습니다! <유삐와 친구들> 율동동요는 ‘아이가 좋아하고, 엄마가 안심하고 보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