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장님들의 홍보고민 한방에 해결! 사장님 가게를 3개월간 무료로 홍보해드립니다.

 

 

사장님광장의 파격 혜택, 사장님 가게를 무료로 홍보해드립니다.

 

가게를 신규로 오픈했는데, 청소부터 아르바이트생 관리까지 할 일은 넘쳐나고
가게 매출을 올리려면 홍보도 해야하는데,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막막하셨죠?


이전 블로그,포스트를 통해 소개해드린 U+사장님광장의 혜택 중 사장님들의 가게를 블로그 인플루언서들이 무료로 홍보해드리는 블로그 체험단혜택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U+사장님 광장이란 사장님이 자주 쓰는 매장관리 기능을 모아 제공하는 제휴 서비스 혜택입니다. 인터넷만 가입하셔도 다양한 혜택을 모두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고객님들이 가게를 방문하기 전에 블로그 후기를 꼭 찾아본다고 하니, 
사장님 가게 매출을 키울 수 있는 블로그 마케팅 제휴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

 

블로그 체험단 3개월 무료, 66만원 상당의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사장님 광장을 통해 레뷰 캠페인을 신청하시면 블로그 인플루언서 5명이 3개월간 사장님 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메뉴 및 서비스를 체험한 후 블로그에 후기를 무료로 총 15건 등록해 드립니다.


레뷰 캠페인을 신청하시면 레뷰 담당자가 사장님과 1:1 맞춤 상담 후 국내 최대규모인 레뷰의 68만 체험단에게 캠페인을 오픈합니다. 이후 우리 매장에 가장 적합한 블로거를 선정하여 사장님 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메뉴와 서비스를 체험하고, 콘텐츠를 작성해 드리고 결과 보고서를 통해 마케팅 효과를 사장님께 알려 드립니다. 66만원 상당의 우리가게 홍보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레뷰를 통해 블로그 마케팅을 하면 어떤 점이 좋을까요?

 

 

첫째, 레뷰는 성별,연령,활동 지역, 전문분야 등 각종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장님의 가게를 제일 잘 홍보해 줄 수 있는 인플루언서를 선정해드립니다. 데이터기반의 맞춤 선정으로 믿고 맡길 수 있겠죠? 둘째, 인플루언서분들이 사장님 가게를 홍보해주는 블로그 콘텐츠의 노출,클릭수 등 실시간 진행 현황과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이 시작된 이후부터 종료 후에도 결과 보고서를 받아보실 수 있기 때문에 마케팅 활동의 효과성을 꾸준히 눈으로 확인해보세요.

 

 

셋째, 전국 어디에 계시던 무료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레뷰는 서울본사 및 6개 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마케팅이 생소하셔서 어떤 방식으로 운영되는지 효과는 어떠한지 등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들이 많으신 분들은 부담없이 무료 상담 받아보시고 진행해보세요. 마지막으로 레뷰 마케팅은 시작부터 끝까지 1:1 전담 컨설턴트가 매칭되어 상담 및 관리지원을 해드리기 때문에 문제가 있을 때 상담이 지연될까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인플루언서들의 생생한 후기로 매장의 신뢰도를 향상시켜보세요.

 

 

아직도 블로그마케팅을 할지 말지 고민이시라구요? 우리가게를 한번이라도 더 홍보하고 노출해야 고객분들이 한명이라도 더 올 수 있겠죠? 다양한 인플루언서 홍보를 통해 자연스러운 후기를 통해 매장 신뢰도를 쌓아가보세요. 지역 타겟 키워드 선점으로 노출효과도 누릴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노출되어야 우리가게 홍보도 잘 되겠죠? 인풀러언서들이 블로그를 통해 우리가게의 위치,인테리어,,분위기 등 매우 자세하고 생생한 후기를 통해 미래 잠재고객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러한 모든 마케팅 활동의 결과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통계도 무료로 제공해드리니, 신청안하시면 손해겠죠?

 

 

고객들이 얼마나 우리가게에 관심있는지 궁금하시죠?

 

 

인플루언서들이 열심히 블로그로 우리가게를 홍보하고나서 고객분들이 얼마나 관심있는지 궁금하시죠? 우리가게 콘텐츠의 노출현황과 일자별 검색 점유율, 그리고 어떤 키워드를 검색하고 들어오는지 키워드별 조회 비율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통해서 우리가게 홍보가 어떻게 되고 있는지 효과를 직접 눈으로 확인해보세요.

 

코로나가 다소 완화되면서 상권들이 활기를 띄고있고, 그만큼 가게들의 홍보도 치열해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우리가게를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한번이라도 더 노출할 수 있을 뿐 아니라, 3개월간 무려 무료로 진행해드리니, 놓치기엔 너무나 아까운 혜택입니다. 사장님들! 더 이상 우리가게 홍보 어떻게 할지 고민하지마세요. 유플러스가 대신해드릴게요. 사장님들은 가게 운영에만 집중하시면 됩니다. U+사장님 광장의 다양한 혜택 놓치지 마세요. 유플러스는 대한민국 소상공인 사장님들의 성공을 항상 기원하는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우리가게 블로그 3개월 무료 홍보 신청하기

 

 

우리가게에 꼭 필요한 통신상품 상담하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인터넷 가입만으로 소상공인 사장님은 ‘U+사장님광장’이 무료

소상공인 사장님들은 유독 챙길 것이 많습니다. 식당을 운영한다고 하면, 단순히 음식 준비에만 손이 가는 것이 아니죠. 식자재 준비는 기본이고, 절세 혜택이나 방법이 있을지도 고민되고 매출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