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쥬라기월드 속 공룡, U+DIVE 다이노 트래커 AR로 생생하게 즐기세요!

 

 

영화 쥬라기월드, 어떤 공룡이 가장 마음이 드셨나요?

 

영화 쥬라기 월드 속 공룡이 실제 크기로 내 눈앞에 나타난다고 생각하면 어떨 것 같으세요? 꿈에서만 있을 것 같은 일이 이제는 현실이 되어 쉽게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눈앞에 공룡이 생생하게 나타난다! 쥬라기월드: 다이노 트래커 AR 공개

 

 

LG유플러스의 실감형 콘텐츠 제공 플랫폼 U+DIVE에서 영화 <쥬라기월드> 속 공룡을 AR로 구현한 다이노 트래커(Dinotracker)’ AR을 공개했습니다.

 

유니버설 픽쳐스의 쥬라기월드 지식 재산권(IP)을 활용한 AR 기반의 콘텐츠로, 영화 속에 등장하는 티라노사우루스, 벨로시랩터 등을 실물 사이즈로 실감 나게 구현했을 뿐 아니라 공룡의 발자국을 추적하여 공룡을 직접 찾아보고 먹이를 주기도 하며, 공룡의 모든 정보가 담긴 필드 가이드를 통해 공룡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는 등 다채로운 놀 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Map에서는 쥬라기월드 세계관에 의거해 세계적으로 분포돼있는 공룡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하니 흥미롭지 않나요?

 

다이노 트래커는 U+DIVE 앱을 다운로드한 후 게임 탭에서 쥬라기월드: 다이노트래커를 다운로드해 이용할 수 있으며, 현재는 AOS 11이상의 고객에게만 서비스를 하고 있지만, 9월부터는 iOS 고객에게까지 서비스를 할 예정이라고 하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다양한 협력사의 기술이 융합되어 더욱 생생한 콘텐츠가 완성됐어요

 

(퀄컴 스냅드래곤 로고)

 

(한국콘텐츠진흥원 로고)

 

이번 다이노 트래커’ AR 프로젝트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함께 투자한 중소기업 진흥 콘텐츠로, 미국 AR 스튜디오인 트리거와 국내 시각 특수효과 전문 기업인 모팩의 모습을 활용하여 생생한 공룡의 모습을 구현했습니다.

 

또한 이번 콘텐츠는 퀄컴과의 공동제작으로 탄생했는데요. 혹시 5G 밀리미터파(5G mmWave)에 대해서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5G 밀리미터파(5G mmWave) 24GHz 이상의 고대역 5G를 뜻하며, 멀티 기가 비트의 빠른 속도와 큰 용량으로 5G의 최대 장점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퀄컴의 스냅드래곤 5G 모바일 플랫폼은 5G 밀리미터파 대역을 지원하여 더욱 몰입감 넘치는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경험을 제공한다고 하니, 앞으로 더욱 실감 나는 XR 영상을 즐길 생각에 기대가 됩니다.

 

 

아이와 함께 다이노트래커 체험하고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오늘은 아이와 함께 어떤 놀이를 하는 게 좋을지 고민인 분들은 주목해 주세요! 지금 U+DIVE(@uplusdive.official)에 접속해 다이노 트래커를 이용하고 SNS 인증 릴레이에 참여하면 아이와 함께 커플로 입을 수 있는 영화 쥬라기월드 티셔츠와 에코백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이 참여해 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세요!

 

 

U+DIVE 웹페이지 바로가기 (이미지 클릭시 이동)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WHY NOT 기자단] 유플랭 가이드 1탄 – 실감형 콘텐츠 제공 서비스 U+DIVE

안녕하세요, Why Not 기자단으로 활동하게 된 데이터거버넌스팀 신유진입니다. 저는 앞으로 유플러스의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들을 만나보고, ‘미슐랭 가이드’ 보다 깐깐한 기준으로 여러분께

blog.uplus.co.kr

 

 

 

LG U+, 세계 최초 실사 우주 VR콘텐츠 신규 공개 - ‘Space Explorers: The ISS Experience – EPISODE ‘UNITE’ -

█ 세계 최초 3D 360도 VR카메라 이용해 실제 국제우주정거장 외부 촬영… U+DIVE에서 시청 가능 █ 우주 비행사들이 인류의 꿈 ‘우주 정복’ 실현과 ‘우주 문화’ 발전시키는 모습 담아 █ 신규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