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안, 운영 걱정없이 사용하는 와이파이 서비스!?

 

 

한국으로 여행을 온 외국인들이 놀라는 것 중 하나는 인터넷입니다. 우리나라는 통신 강국답게 지하철, 엘리베이터에서도 인터넷이 잘 되는데요, 통계에 따르면 대한민국 국민 10명 중 9명이 인터넷을 사용 중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통신 서비스의 성장에 맞춰, 1인당 이용하는 스마트 기기나 서비스도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시스코 연례 인터넷 보고서에 따르면, 23년까지 한국인 1인당 12개의 네트워크 연결 기기를 사용한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OTT 서비스가 늘어나면서 스마트폰을 통한 동영상 서비스를 활용하는 것이 일상으로 자리잡고 있는데요, 무려 동영상 무선 트래픽이 하루 1TB를 넘었다고 합니다.

 

인터넷 사용량이 증가할수록, 또 휴대폰을 통한 동영상 시청이 늘어날수록 인터넷 품질이 특히 중요합니다.

U+프리미엄와이파이는 이런 배경에서 고품질, 보안 걱정 없이 사용할 있도록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U+프리미엄와이파이란?

 

 

U+프리미엄와이파이란 LG U+가 무선 네트워크를 설치, 운영, 유지보수까지 한번에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사전 실사를 통해 정확한 조사를 하고 AP(공유기)설치를 하여 속도 걱정이 없습니다. 사업체를 운영하는 대표님이라면, 고객분들의 와이파이 속도에 대한 클레임이 들어올 때마다 우려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U+ 프리미엄와이파이는 정확한 조사에 기반한 설치로 속도에 대한 걱정이 없습니다. 또 원격으로 관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장비와 네트워크 관리에 대한 부담이 없습니다. 사업체를 운영하는 경영진분들의 입장에서는 유지보수를 U+에서 하기 때문에 운영비가 절감되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U+프리미엄와이파이, 구체적으로 어떤 점이 좋을까요?

 

 

프리미엄와이파이, 역시 품질이 가장 먼저겠죠. U+프리미엄와이파이는 모든 무선환경을 관제하여 최적의 무선 성능을 구현합니다. 고객별 사전 실사를 통해 무선환경 구성을 최적화합니다. 또한 사용자별/용도별 트래픽 관리를 통해 최대속도를 보장합니다.

 

보안 사고 감소에 용이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저가 유무선 공유기의 경우 보안 이슈가 항상 문제인데요, 공유기 이용량이 점차 증가함에 따라 우리가 알지 못하게 유무선 공유기 공격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공격을 당한 공유기는 다른 웹사이트나 서비스를 공격할 수도 있고, 차단 IP리스트로 올라 정상적인 접속이 불가능해질 수 있습니다. 반면에 프리미엄와이파이를 사용하면 URL/어플리케이션 필터링 설정을 통해 유해 트래픽을 차단하여 유/무선 공격을 완벽히 차단할 수 있습니다. (고급형/기본형A 상품 선택 시)

 

U+프리미엄와이파이는 대응력도 훌륭합니다. 장애 사전 대응 및 통합지원체계 구현으로 무장애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U+프리미엄와이파이 전용 관제센터를 운영함에 따라 이에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하여, 장애를 사전에 감지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무선체감 수준을 평가하여 사전예방활동으로 최상의 무선품질 유지도 가능합니다.   

 

 

많은 업종에서 만족하는 U+프리미엄와이파이

 

이미 U+프리미엄와이파이는 많은 업종의 고객님들로부터 만족도 후기를 받고 있는 상품입니다. 교육부터 일반 기업, 유통, 서비스까지 다양한 고객님들의 후기를 짧게 들어볼까요?

 

[교육/공간 임대업종]

학생들이 많은 공간에서도 동영상 강의 등 대용량 영상을 끊김없이 제공할 수 있어요.
 
학생들 시험기간에 영상이 끊길까봐 걱정했는데, 그런 걱정을 안해도 되니 만족합니다.”

“학업에 불필요한 사이트 및 유해 사이트 차단이 되어서 학생들은 학업에만 집중할 수 있어요.

 

[일반기업/제조업종]

회사의 중요한 문서 또는 직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게 인증되지 않은 외부 무선 접속을 자동으로 차단해주니 안심하고 무선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어요.”

 

[유통/서비스 업종]

"로비 / 레스토랑 / 컨퍼런스룸 / 객실 내에서도 와이파이가 끊김 없으니 호텔을 찾는 고객분들의 호텔 이용 만족도가 향상 될 수 있었습니다."

 

 

어느 업종에서나 만족도가 큰 U+프리미엄와이파이로 고품질의 와이파이를 보안 걱정없이 사용해보세요.

 

 

 

LG U+ 프리미엄와이파이 알아보기

 

간편 상담 받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더욱 쉽고 편리해진 U+웹팩스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팩스를 이용해 보세요!

코로나로 인해 업무환경이 빠르게 변하면서 이제 사무실을 떠나서 언제 어디서나 핸드폰과 노트북만 있으면 일을 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계약서, 거래내역서, 발주서 등의 수많은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