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잘러를 위한 필수 업무 플랫폼, U+웍스의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보세요!

 

 

회사 업무의 가장 기본은 무엇일까요? 고객,거래처와 메일 주고받기, 관련부서와 실시간으로 메신저를 통한 커뮤니케이션, 전표/품의 건 등 전자결재 처리하기, 52시간 제도에 따른 근태입력, 사내 중요한 공지를 알리는 게시판 활용 등이 기본적인 업무가 될 것입니다.


U+웍스는 비대면 시대에 따른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메일, 전자결재, 근태관리, 협업 기능 등을 담은 기업 솔루션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업무 협업을 할 수 있도록 돕고, 별도로 처리해야 하는 경영지원 업무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회사 업무의 기본이 되는 ‘U+웍스서비스의 특징과 주요 기능을 유플러스 공식 블로그와 포스트에서 두 차례에 거쳐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 편에서는 창업을 준비하시는 고객분들이나 기존 사내 업무시스템의 불만족으로 다른 서비스를 검토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U+웍스에서 준비한 3가지 이벤트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오피스 용량 2배로 더욱 넉넉하게! 용량 2배 제공 이벤트

 

 

첫 번째 이벤트는 U+웍스 서비스 신규가입 시 오피스 용량을 무려 2배 더 제공해드리는 용량 2배 이벤트입니다.


오피스 용량이란 메일이 아닌 웹하드 등 그 외의 업무용량을 말합니다. 이벤트 참여대상은 1년 약정이상 신규로 가입한 고객 대상이며, 해당 고객분들께는 오피스 용량을 계정당 1GB2배인 2G의 혜택을 제공해드립니다. 이벤트 기간은 630일까지이니 서두르셔서 더 이상 용량걱정없이 실시간 결재, 파일/사진 등을 업로드하는 웹하드 디스크 등을 충분하게 활용해 보세요!

 

 

U+웍스 용량 2배 제공 이벤트 자세히보기

 

 

U+웍스, 써보고 결정하세요! 무료체험 이벤트

 

 

두 번째 이벤트는 U+웍스 무료체험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대상은 개인,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등 제한 없으며, 한번 신청하시면 별도 종료기간은 없으나 1달정도 사용해보면 U+웍스가 우리 회사에 적합한지 판단하기 충분하겠죠? 상담만 받으셔도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해드리니 이번 기회 놓치면 아쉽겠네요!

 

모든 임직원들이 매일 수시로 사용해야하는, 회사 업무의 기본이 되는 시스템을 도입하려면 아무래도 직접 써보는 것만큼 확실히 알 수 있는 방법은 없을 겁니다.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서비스 설명만 보시고 고민하기보다는, 일단 한번 부담없이 써보세요! U+웍스가 우리 회사 업무에 최적화되어있는지 충분히 사용 후 결정해도 늦지 않습니다. 최신 업무 트렌드에 맞게 모바일에서도 전자결재 기능 업데이트, 바이오 인증을 통한 간편 로그인 등 기능들이 업그레이드된 U+웍스를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U+웍스 무료체험 신청하기

 

최대 1년까지 무료로! 도메인 무료지원 이벤트

 

 

세 번째 이벤트는 이제 막 시작한 따끈따끈한 도메인 이용료 최대 1년 무료지원 이벤트입니다.
참여대상은 U+웍스 서비스 신청 회사 도메인주소를 신규로 신청하는 고객분들이며, 해당 고객님께는 도메인 1년 이용료 최대 9,900원을 무료 제공해드립니다. 가장 인기있는 도메인인 com, co.kr, net, kr 등이 모두 해당되니, 놓칠 수 없는 기회네요!


도메인이란 인터넷을 통해 회사를 홍보할 수 있는 홈페이지 (: www.회사명.com)와 업무를 위한 이메일(@회사명.com)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터넷 주소인데요, 회사 도메인을 이용하여 거래처와 고객에게 전문적인 인상을 주고 업무의 신뢰도를 향상시켜 보세요.

 

U+웍스 도메인 무료지원 이벤트 자세히보기

 

U+웍스 유튜브 구독하고 꿀팁 알아가세요~

 

 

지금까지 U+웍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보셨는데요,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더욱 편리해진 U+웍스를 더욱 실속있게 이용하면 더 없이 좋겠죠?  


U+
웍스 서비스로 PC,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이메일, 근태부터 전자결재까지 빠르고 편리하게 일하고 업무 효율도 향상시켜 보세요! 마지막으로 전하는 꿀팁! U+웍스를 보다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소개영상 등이 담긴 U+웍스 유튜브 채널도 구독하고 각종 소식 놓치지 마세요!

 

 

U+웍스 유튜브 채널 구독하기

 

 

[U+추천 포스팅 더보기]

 

 

 

스마트한 업무 환경, U+웍스로 완성하세요!

 비대면 시대, 기업의 업무 환경도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비대면으로 의사결정, 회의,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재택근무, 원격 근무 등 다양한 근무 형태가 등장하며 국한된 장소에

blog.uplus.co.kr

 

 

U+웍스, ‘일잘러’를 위한 근무환경 업그레이드!

업무환경의 비대면화, 디지털화가 가속화되면서 업무환경 또한 기업의 경쟁력이 되었습니다. LG유플러스는 기업 고객들의 손쉬운 IT 환경 구축을 위해 ‘U+그룹웨어’를 제공해왔는데요! 회사운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