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상공인 사장님들의 든든한 지원군, 우리가게패키지앱

 

 

1인 다수 사업체 경영에 대한 손실보전금 신청 및 지급이 2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신청은 손실보전금 누리집(소상공인손실보전금.kr)을 통해 24시간 가능합니다. 지원대상은 작년 1215일 이전 개업하여, 1231일까지 영업중이면서 매출액이 감소한 소상공인 및 소기업 혹은 연매출 10억원 초과 50억원 이하 중기업입니다. 코로나로 인한 피해를 보전해주려는 정부 취지에서 시작한 사업이죠.

 

손실 보전도 의미가 있지만, 무엇보다 소상공인 사장님들께 중요한 것은 운영이 잘 되는 것이겠죠.

소상공인 사장님들을 위해 운영을 돕는 앱이 U+에 있습니다. 게대가 인터넷만 가입해도 무료 사용이 가능합니다. 바로 우리가게패키지앱 입니다.

 

 

우리가게패키지앱이란?

 

 

우리가게패키지앱은 소상공인 사장님들을 위한 서비스들이 모여있는 소상공인 전용 앱이니다.

매장 통신상품 설정부터, 상권 분석이나 매장 운영에 필요한 필수 서비스를 쉽게 사용할 수 있죠.

 

예를 들어, 상권 분석의 경우 매장 주소를 기준으로 그 주위 지역을 분석합니다.

오픈 직후라면 특히 오늘 매출이 우수한 편인지 가늠이 잘 안갈텐데요, 상권분석을 통해 우리 가게와 동종 가게의 평균 매출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배달이 많이 지역은 어딘지, 고객은 어떤 성향인지에 대해 파악할 수도 있어 가게 운영 전략에 대해 고민하시는 사장님들이라면 특히 도움이 되실 거에요.

 

 

추가 혜택은 어떤 게 있을까요?

 

 

우리가게패키지 앱에서는 가게 운영부터 인터넷전화 설정까지 한 번에 설정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어떤 서비스들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먼저 사장님광장에서 사장님들의 매장 운영에 필요한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세무, 매출관리부터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블로그 체험단 활용까지 기간 내 무료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인터넷전화 통화연결음, 인터넷전화 메시지/착신전환 설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매장으로 걸려올 전화에 대해서도 관리가 가능합니다. 전화에서부터 고객 만남이 시작된다고 볼 수 있는데요, 우리가게패키지 앱을 통해서 배경음의 요일 설정 등을 1분만에 쉽고 편하게 바꿀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지능형CCTV를 통해 어디서든 매장 상황을 모니터링 할 수 있어요. 특이사항이 발생하고 있는 곳은 없는지, 고객 불편이 나타나는 곳은 없는지 꼼꼼한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결제 오류 걱정 없는, 결제안심인터넷

 

소상공인 사장님들에게 든든한 힘이 되어주는 우리가게패키지는 그럼 어떤 상품이 있을까요? 한가지 예를 들면, 오직 U+만의 카드결제 특화 인터넷이 있답니다. U+인터넷/U+인터넷전화/U+지능형CCTV/U+tv까지  네가지 상품이 함께 결합한 패키지입니다.

 

바쁜 와중에 카드 결제 늦어질 때, 기다리는 고객님 눈치는 보이고 등에 식은땀 나던 사장님들 많으시죠? U+인터넷에서는 유선 인터넷 장애에도 무선 인터넷으로 자동전환되기 때문에 카드 승인에 걱정이 없답니다.

 

또 쓰던 번호 그대로, 고객님과 통화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통화연결음 및 착신전환 서비스도 가능하여 실속있는 전화 사용이 가능하세요. 이 외에 CCTVTV까지 매장 관리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가 가득합니다.

 

 

소상공인사장님들을 위한 전용 패키지, 확인해 보세요!

우리가게패키지 알아보기

 

 

 

LG U+ 소상공인 전용 상품 확인

 

 

 

 

[U+ 추천 포스팅 더 보기]

 

[U+ 장기고객 선 넘는 이벤트 2탄] 무너X프릳츠 사심듬뿍 감사 선물 대방출!

LG U+ 장기 고객님을 위한 선 넘는 이벤트 2탄, 무너의 사심 듬뿍 선물 방출기 안 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 세상 ‘힙’하다는 커피 브랜드 “프릳츠(FRITZ)”와 U+의 선을 넘는 콜라보 소식입니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