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가입만으로 소상공인 사장님은 ‘U+사장님광장’이 무료

 

 

소상공인 사장님들은 유독 챙길 것이 많습니다. 식당을 운영한다고 하면, 단순히 음식 준비에만 손이 가는 것이 아니죠. 식자재 준비는 기본이고, 절세 혜택이나 방법이 있을지도 고민되고 매출현황 관리는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한 부분이 많습니다. 각각을 모두 검색해서 확인하자니, 품이 너무 많이 드는 것도 사실입니다. 소상공인 사장님들을 위해 U+에서는 매장 운영 및 관리에 필요한 서비스가 모인 ‘U+사장님광장이 있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인터넷 가입만 하면 조건없이 무료!

 

 

U+사장님광장은 소상공인 사장님들을 위한 서비스로, 오직 인터넷 가입만 하면 조건없이 최대 1년까지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사장님광장에서는 세무,매출관리,방제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필수 서비스가 무료입니다. 또 무료 이용기간이 끝나면 자동 해지되니 혹시 추가 요금이 부과될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게다가 원하는 서비스는 필요할 때 언제든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답니다.

 

 

주요 서비스는 아래와 같아요.

 

 

U+사장님광장에서는 REVU를 통한 블로그 체험단으로 매장 홍보가 가능합니다.

블로그 인플루언서 홍보 3개월이 무료여서 바이럴 마케팅을 통한 초기 신뢰도를 높일 수 있어요.

 

물가 상승이 지속되고 있어, 원자재 상승에 따라 걱정이 많으시죠?

배달의 민족 내 배민상회 쿠폰을 통해 식자재를 좀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어요.

 

최근에 날씨가 더워져서, 날파리나 벌레가 매장에 꼬일까 우려하는 사장님들 많으실텐데요,

U+사장님광장을 통해 해충방제와 청소를 한번에 해주는 토마토 세븐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답니다.

토마토 세븐은 사장님광장 내에서 가장 많이 활용되는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캐시노트의 경우, 세금신고 전에 알림톡으로 알려줘 잊지 않고 처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소상공인 전용 경영도우미 어플입니다.

포스와 연결해두면 카드매출, 배달매출까지 연동되어 휴대폰 어플을 통해 쉽게 매장 매출 확인이 가능해

매번 카드전표를 뽑거나 하지 않아도 된다는 편리함이 있죠.

 

재료 구매부터 매장 운영 및 유지, 그리고 매출 관리까지

U+사장님광장의 제휴서비스를 통해서 모두 관리가 가능하답니다.

 

 

U+사장님광장,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어요.

 

 

U+ 사장님광장은 편하게 휴대폰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U+우리가게패키지 앱을 다운받고 사장님광장메뉴를 통해 쉽게 제휴 서비스들을 확인할 수 있어요. 맘에 드는 서비스가 있다면 서비스 이용버튼을 누르면 제휴서비스 페이지로 이동되고 이 후 간단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블로그 홍보, 방제/청소, 가전 렌탈 등 사장님께 필요한 무료 혜택을 제공하니 편하게 앱에서 확인해보세요!

사장님들의 무거운 어깨를 가볍게 해드리기 위해, U+도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U+는 소상공인 사장님들을 응원합니다. 😊

 

 

U+사장님광장 알아보기

 

 

 

[U+추천 포스트 더 보기]

 

 

“6월에도 하루 100원에 데이터 로밍 이용하세요” LG U+, 한 달 만에 6만명 몰린 ‘로밍 프로모션

█ 일 100원 로밍 프로모션 한 달 만에 이용자 6만명 돌파…고객 호응에 연장 결정 █ 지난달 전체 로밍 상품 이용 고객 전월 대비 40% 급증…로밍 비용 부담 완화 █ 1GB 데이터 9900원에 사용하는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