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신 3사 최초 매장용 무선인터넷 출시! 선 없는 인터넷에 선 넘는 혜택, 지금 확인해요~

 

 

매장 인테리어는 예쁘게 하고 싶은데, 인터넷 공사 때문에 지저분한 선들로 깔끔하지 못해서 속상하셨나요? 특정 통신사 독점 건물이거나 인터넷 선공사가 불가능한 격오지여서 원하시는 통신사의 인터넷을 사용하지 못해서 아쉬웠나요? 통신장애로 카드결제기, POS 솔루션기기가 고장나 불안했던 경험 한 번쯤 있지 않으신가요? 우리 가게 사장님들의 고민거리를 시원하게 해결해 드리고자 통신 3사 최초 U+우리가게무선인터넷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통신3 최초 매장용 무선인터넷

 

U+우리가게무선인터넷 서비스가 우리 사장님들의 고민거리를 어떻게 해결해 주는지 살펴볼까요?


U+
우리가게무선인터넷은 LTE 기지국의 무선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유선 케이블 설치 공사 없이도 1대의 LTE 라우터만 있으면 인터넷은 물론 카드결제, 인터넷전화까지 사용할 수 있는 실속 있는 서비스입니다. LTE라우터 기기만 들고 매장 원하는 장소 어디든지 쉽게 놓거나 이동할 수 있어서, 내부 리모델링을 하시거나 매장 이전을 해도 쉽고 빠르게 인터넷, 인터넷전화 카드결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드결제, 인터넷전화 데이터는 무제한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더 이상 통신 장애로 매출손실이 일어날까 불안해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럼 U+우리가게무선인터넷은 어떤 사장님들이 사용하면 좋을까요?

 

 

1인 매장, 푸드트럭 등 소규모 매장에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1인용 푸드트럭의 경우 인터넷 공사가 어려울 뿐 아니라, 매장을 자주 이동해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공사 없이 즉시 인터넷이 가능한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카드결제를 자주해야 하는 1인 푸드트럭 운영 사장님께는 카드결제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U+우리가게무선인터넷이 적격이죠. 추가로 회선 공사가 어렵거나 불가능한 건설현장 또는 망 미지원 및 종합상가건물 지하쇼핑몰 매장 등에서도 별도 공사 필요 없이 쉽고 빠르게 인터넷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U+우리가게무선인터넷 서비스는 베이직과 프리미엄 요금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요금제별 권장 환경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인터넷, 인터넷전화, 카드결제, POS기 사용을 위한 데이터는 무제한 제공되나, 인터넷의 경우 일 제공량 초과 사용 시 속도제한이 있을 수 있어 영상을 하루 종일 재생해야 하는 경우에는 속도 제한이 있을 수 있어 이 점은 유의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터넷 전화 결합 시 : 일반 인터넷 전화 기본료에서 매월 -1,100원 할인 _ 고급형센트릭스 제외

 

 

선없는 인터넷, 선넘는 혜택으로 U+우리가게무선인터넷 서비스를 지금 바로 이용해 보세요.


특별 이벤트로 U+우리가게무선인터넷+에스원HD아날로그CCTV, 헬로TV 3종 가입 시 3개월 통신요금을 전액 할인해 드립니다! 통신요금을 무려 227,700원만큼 절감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마세요!

 

 

지금 바로 가입신청하러 가기

 

 

 

지금까지 U+우리가게무선인터넷 서비스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별도 공사 없이, 인테리어 훼손 없이, 라우터 1대로 쉽고 빠르게 인터넷, 인터넷전화, 카드결제까지 가능한 U+우리가게무선인터넷! 1인 매장, 푸드트럭 등 우리가게 사장님들을 위한 실속 있는 서비스, 지금 바로 상담 받아보세요!

 

 

지금 바로 가입신청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실시간 온라인 강의 통합 솔루션, U+라이브클래스로 학원 및 기업교육 고민 해결!

U+라이브클래스란 고화질, 고품질의 실시간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고 다양한 교육 특화 기능을 지원하는 교육에 최적화된 실시간 온라인 강의 통합 솔루션입니다. U+라이브클래스는 단순히 실시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