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온라인 강의 통합 솔루션, U+라이브클래스로 학원 및 기업교육 고민 해결!

 

 

U+라이브클래스란 고화질, 고품질의 실시간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고 다양한 교육 특화 기능을 지원하는 교육에 최적화된 실시간 온라인 강의 통합 솔루션입니다. U+라이브클래스는 단순히 실시간 교육을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VOD수업, 질의응답, 과제관리 등 수업 전-수업 중-수업 후의 모든 과정에서 필요한 기능을 제공하는 통합 솔루션입니다.

 

 

U+라이브클래스의 특장점

 

교육 구성원 모두를 생각한 U+라이브클래스

 

 

U+라이브클래스는 각 교육 구성원에 맞춘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육을 듣는 수강생, 교육을 진행하는 강사분, 그리고 교육 전체를 관리하는 관리자 모두에게 효율적인 U+라이브클래스의 구성원별 기능, 함께 알아볼까요? 

 

 

원격강의라 걱정된다구요? U+라이브클래스에서는 집중도 체크도 가능!

 

 

U+라이브클래스에서는 수강생들의 집중 여부를 확인하고, 참여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튜터링, 토론모드에서만 사용 가능)

 

- 자동 집중도 체크 : AI딥러닝 기반 안면인식 기술로 수강생의 시선, 움직임들을 전반적으로 모니터링하여 집중 여부를 판별할 수 있습니다.

 

- 수동 집중도 체크 : 강사가 집중도 체크 버튼 클릭 시, 수강생 화면에 팝업 아이콘 노출하여 수강생이 10초안에 해당 아이콘을 클릭해야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인정됩니다.

 

수강생 집중도 체크 기능을 갖춘 U+라이브클래스와 함께라면 자칫 흐트러지기 쉬운 원격강의의 한계도 극복할 수 있으니, 걱정 없겠죠?

 

 

U+라이브클래스 도입 사례

 

 

실제로 많은 교육기관, 기업들에서 U+라이브클래스를 도입해 고품질의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YBM에듀에서는 라이브 강의 브랜드 ‘YBM불라방런칭을 통해 라이브클래스를 도입했습니다. YBM라이브 강의 수강생 중 80%U+라이브클래스를 통해 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또한 라이브클래스에 대한 만족도 조사 결과 좋음을 선택한 수강생 비율이 96%를 기록했습니다. 오프라인의 현장감을 온라인에서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고화질/저지연의 품질에 수강생들이 특히 높은 만족도를 표한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U+라이브클래스에서는 YBM에듀의 라이브클래스 피드백을 적극 수용해, 바로 반영했습니다. 1대의 PC2개 이상의 강의 동시 송출 기능이나 다수 강의 영상을 동시 업로드 및 다운로드 하는 기능 등 수강생 편의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원격강의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했습니다.

 

해커스어학원/해커스편입에서도 U+라이브클래스를 도입하여 사용 중입니다. 수강생들은 실시간 라이브 강의가 종료되면 자동 저장 및 수강생 학습게시판에 업로드 되는 기능에 매우 만족하여 사용 중인데요, 라이브클래스는 일 최대 50개 다시보기 영상 생성 및 배포가 가능합니다.

 

 

U+라이브클래스는 오프라인 강의와 동시에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고자 하는 고객, 사내 교육을 실시간 온라인 강의로 제공하고자 하는 고객 모두에게 맞춤 솔루션입니다.”

 

고품질, 고화질의 실시간 온라인 강의를 진행하고 싶다면, 유수 교육기관에서 선택한 U+라이브클래스와 함께 해보세요! 수강생과 강사, 관리자 모두를 고려한 구성원별 맞춤 기능과 실제 운영 노하우까지 집약된 U+라이브클래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U+라이브클래스 알아보기

 

간편 가입 상담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WHY NOT 기자단] 무심코 쓴 문장 고객들은 어디까지 이해할까 – UX Writing

안녕하세요. 유플러스 LSR/UX담당 융합UX팀 윤연수입니다. 완성도 높은 고객경험 발굴과 최적의 사용자 경험 제공을 위해 노력하는 LSR/UX 담당 구성원으로서, 서비스 선행 부분부터 최적의 UX(User Ex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