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욱 쉽고 편리해진 U+웹팩스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팩스를 이용해 보세요!

 

 

코로나로 인 업무환경이 빠르게 변하면서 이제 사무실을 떠나서 언제 어디서나 핸드폰과 노트북만 있으면 일을 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계약서, 거래내역서, 발주서 등의 수많은 서류를 아직도 사무실 기기 팩스로 불편하게 보내고 계시진 않으신가요? 팩스가 제대로 들어갔는지, 팩스가 들어왔는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없어 답답하진 않으셨나요? 디지털 시대의 흐름에 맞는 U+웹팩스 서비스로 핸드폰이나 노트북으로 언제 어디서든 팩스를 편리하게 주고받아 보세요!

U+웹팩스 서비스는 올해 새롭게 리뉴얼되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최적의 환경에서 웹팩스 서비스를 누리실 수 있도록 여러 부분을 개선했습니다. 그럼 U+웹팩스 서비스가 어떻게 달라졌는지 알아볼까요?

 

 

U+웹팩스, 이렇게 달라졌습니다!

 

 

첫째, 고객들이 웹팩스 서비스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구성과 디자인을 개선했습니다.

 

U+웹팩스 홈페이지의 메인 화면은 로그인 화면인데요, 로그인 후 팩스를 바로 주고받을 수 있도록 팩스 보내기 화면을 구성했습니다. 추가로 팩스를 보내는 화면 상단에는 고객님들이 팩스 발송 현황 및 중요한 공지사항을 놓치시지 않도록 알림 현황을 고정해두었습니다.

 

 

 

둘째, 고객님들이 웹팩스를 주고받을 때 조금 더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일부 기능을 개선했습니다.

 

팩스를 발송할 때 수신번호를 입력하게 되는데, 해당 수신번호를 바로 주소록에 추가할 수 있도록 기능이 개선되었습니다. 보낸팩스함/받은팩스함에서도 해당 수신번호를 버튼 클릭 하나로 주소록에 추가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추가로 팩스를 보내고 나서 상대방에게 팩스를 보냈다고 알람까지 보낼 수 있는데요, 팩스보낸함에서 문자발송 클릭하면 바로 알람을 전송할 수 있어 팩스 업무를 쉽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팩스를 주고받을 일이 많은 고객님들은 이런 기능을 활용해서 더욱더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겠죠?

 

 

 

마지막으로 외근 시 또는 이동 중에도 모바일로 팩스를 주고받을 때가 종종 있으실 텐데, 고객님들의 편의 향상을 위해 모바일에서의 서비스 환경을 대폭 개선했습니다.

 

로그인하실 때는 요즘 필수인 간편로그인 기능과 바이오 인증 기능을 추가하여 웹팩스 서비스를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모바일 환경에서의 서비스는 PC 환경에서의 기능과 차이를 보이는 경우가 많은데, U+웹팩스는 그 한계를 극복했습니다. U+웹팩스에서는 PC 환경에서 누릴 수 있는 서비스 환경을 모바일에서도 그대로 이용할 수 있어 업무 끊김 없이 일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U+웹팩스 서비스가 대폭 업그레이드되었는데요, 리뉴얼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까지 진행합니다! 무려 3가지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 중이니, 한 개라도 놓치면 아쉽겠죠?

 

 

U+웹팩스 리뉴얼 기념 이벤트까지 놓치지 마세요!

 

 

첫 번째 이벤트는, 수신번호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팩스를 받으려면 수신번호는 필수로 가입해야 하는데 0503으로 시작하는 수신번호를 이용할 경우 6,000원이 아닌 단 2,000원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욱 편리해진 U+웹팩스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두 번째 이벤트는, 모바일 앱 전체 개편을 맞이하여 앱 다운로드만 받아도 선착순 200명분께 아메리카노를 쏩니다! 이벤트는 630일까지 진행되니 아직 모바일 앱을 사용해 보지 않으셨다면 이번 기회에 다운로드 받고 커피 쿠폰까지 받아 보세요!

 

세 번째 이벤트는 앱 다운 받고 앱스토어에서 별점 및 리뷰까지 써주시면 어마어마한 추가 경품을 팍팍 쏩니다! 훨씬 편리해진 모바일 서비스 이용하고 함께 선물도 받아 가면 정말 좋겠죠? 신규 가입 및 기존 이용 고객님 모두 참여하실 수 있고, ID 1회만 인정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디지털 업무 트렌드에 걸맞게 더욱 더 새로워진 U+웹팩스 서비스로 언제 어디서나 팩스를 쉽고 빠르게 주고받아보세요! 고객님의 보다 스마트해진 워크 라이프를 위해 유플러스가 함께하겠습니다.

 

 

U+웹팩스 서비스 둘러보고 이벤트 참여하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6월에도 하루 100원에 데이터 로밍 이용하세요” LG U+, 한 달 만에 6만명 몰린 ‘로밍 프로모션

█ 일 100원 로밍 프로모션 한 달 만에 이용자 6만명 돌파…고객 호응에 연장 결정 █ 지난달 전체 로밍 상품 이용 고객 전월 대비 40% 급증…로밍 비용 부담 완화 █ 1GB 데이터 9900원에 사용하는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