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구나 100% 무료! 상권분석서비스로 우리가게 매출 대박나세요!

 

 

최근 코로나 확산세가 다소 주춤해지면서 상권들이 조금씩 활기를 띠고 있는데요,
새롭게 가게 오픈을 준비 중이시거나 운영 중인 가게의 상권을 꼼꼼하게 분석해보고 사업을 발전시키고 싶은 사장님들은 주목해 주세요.😉 감으로만 알고 있었던 우리가게 상권의 데이터를 자세히 볼 수 있다면 보다 스마트하게 내 사업을 준비하고 경쟁력을 높일 수 있겠죠? 특정 상권에 있는 기존 가게들의 월 평균 매출은 얼마인지 , 생활인구는 충분한지 등에 대한 데이터를 실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상권분석서비스를 자세히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전 블로그,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가게패키지앱에 대해서 설명드렸었는데요, 우리가게패키지앱만 설치하면 누구나 상권분석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비용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우리 동네 상권의 평균 매출액을 알려드려요

 

 

우리가게패키지앱에서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상권분석서비스! 가장 먼저 평균 매출액 기능을 소개합니다. 가게를 오픈하면 한 달에 얼마나 매출을 낼 수 있을지가 사장님들이 가장 궁금해하실 부분일 텐데요, 설정해놓은 상권 주소를 기준으로 해당 상권의 월평균 매출액이 얼마인지 뿐만 아니라 월별/요일별/시간대별로 매출 변화를 그래프로 쉽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즌별 매출 추이 분석을 통해 인력 배분 및 예산 투입 시기 등을 사전에 점검하고 효율적으로 사업장을 운영해 보세요. 추가로 우리 상권에서 고객의 성별 및 연령대별 매출 분포도를 그래프로 편리하게 확인하시고 매출 비중이 높은 고객의 성향을 반영한 아이템 및 트렌드 등을 반영하여 사업운영 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우리 동네에서 배달 주문이 많은 곳을 알려드려요

 

 

코로나 이후로 배달문화가 일반적인 외식문화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데요, 우리 사장님들께서도 하나의 중요한 매출 수단인 우리매장 상권의 배달 현황 대해서 놓쳐서는 안 되겠죠?


설정해 놓은 상권 주소를 기준으로 배달 관심도가 높은 성별, 연령대, 배달이 많은 요일 및 시간대를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고객들이 주로 사용하는 배달앱을 순위별로 그래프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어떤 배달앱에 광고를 집중적으로 집행하면 좋을지 판단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고객들의 배달앱 사용량 변화를 통해 배달 관심도가 크게 오르거나 줄어든 행정동 및 반경 3km 안에서 배달앱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지역 TOP3를 확인할 수 있어 배달이 필수인 요즘, 매우 유용한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어디에 홍보하면 좋을지 우리 동네 사람 많은 곳을 알려드려요

 

 

마지막으로 우리 가게를 이용할 잠재 고객들이 해당 상권에 얼마나 많이 분포해 있는지 궁금하셨죠? 우리 동네의 생활인구 정보를 시간대별, 성별/연령대별, 학생/직장인으로 구분해 상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생활인구란 선택 상권에 거주하거나 직장/학교 때문에 머무는 사람을 말합니다. 잠재 고객들이 가게 주변을 가장 많이 지나는 시간대를 확인하여 효율적인 전단지 홍보계획을 세워보세요. 위에서 소개해 드린 정보들은 사장님이 설정해 놓으신 주소를 기준으로 상권 결과를 보여드려요. 다른 상권이 궁금하시면 지도를 움직이거나 주소창에서 검색해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사장님들을 위한 우리가게 상권분석서비스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우리가게패키지앱만 다운로드 받으면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감으로만 알았던 우리동네 상권도 데이터도 눈으로 보고, 우리 가게를 보다 효율적이고 스마트하게 운영하여 매출도 쑥쑥 성장시켜보세요.

 

 

상권분석서비스 사용방법 자세히 보기

 

우리가게에 꼭 필요한 통신상품 상담하기

 

 

 

[U+추천 포스트 더 보기] 

 

소상공인 사장님들의 든든한 지원군, 우리가게패키지앱

1인 다수 사업체 경영에 대한 손실보전금 신청 및 지급이 2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신청은 손실보전금 누리집(소상공인손실보전금.kr)을 통해 24시간 가능합니다. 지원대상은 작년 12월 15일 이전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