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로렌탈 구독팩 출시! 가전제품 렌탈비 첫달무료에 매월 최대 24,800원 할인 혜택까지~

 

 

가전제품 렌탈.

이제는 결코 낯설지 않은 단어가 되었죠. 비싼 가전제품을 구매할 때 드는 초기 비용이 부담스러운 분들이라면 자연스럽게 월 납입금 부담 없는 가전제품 렌탈로 눈을 돌려 이것저것 비교하고 결정하고 계신데요.

 

구독 경제라는 개념이 점차 익숙해지며 실생활에서 다양한 구독서비스들을 접할 수 있는 요즘, 유플러스에서 헬로렌탈과 제휴하여 월 렌탈료 부담을 크게 덜어주는 구독서비스인 헬로렌탈 구독팩을 신규 출시하였습니다.

 

 

헬로렌탈 구독팩과 함께 헬로렌탈 가입 시 할부기간 상관없이 월 렌탈료 8,800원 할인

 

일시불로 구매하는 비용이 부담스러워 가전제품 렌탈을 선택하더라도 매월 지불하는 금액이 크다면 그 또한 상당한 부담이 아닐 수 없는데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렌탈 기간 종료까지 매월 렌탈료에서 8,800원이 꼬박꼬박 할인되는 구독서비스가 있다면?

네 있습니다! 지금부터 유플러스 헬로렌탈 구독팩을 소개해 드릴게요~

 

헬로렌탈 구독팩의 경우, 5G/LTE 프리미어 플러스, 5G 프리미어 슈퍼, 5G 시그니처 등의 요금제에 가입하신 경우 선택할 수 있는데요. 해당 요금제를 이용하면서 카테고리팩으로 헬로렌탈 구독팩을 선택하셨다면 할부기간에 관계없이 월 렌탈료에서 8,800원이 할인됩니다. 다른 카테고리팩처럼 기본 제공하는 미디어서비스 (지니뮤직 앱/U+영화월정액/U+아이들생생도서관/밀리의 서재)1가지 선택하여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출시 기념 프로모션! 헬로렌탈 구독팩 가입 시 첫 달 렌탈료 무료~ (22년 말까지 가입 시) 

 

뭐든 처음 출시했을 때 혜택이 가장 강력한 것 아시죠? 헬로렌탈 구독팩 출시 기념으로 첫 달 렌탈료 무료 프로모션도 진행해요! 이 혜택은 오직 유플러스 헬로렌탈 구독팩을 통해 헬로렌탈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들에게만 제공하는 단...택 이랍니다~ 헬로렌탈 구독팩 선택 없이 헬로렌탈만 단독으로 신청하거나 LG헬로비전을 통해 헬로렌탈을 신청하는 고객들에게는 제공되지 않는 유플러스 헬로렌탈 구독팩만의 강력한 혜택이니, 가전제품 렌탈을 고려하고 계신다면 유플러스 헬로렌탈 구독팩을 꼭 선택하셔야겠죠? (22년 말까지 가입한 고객에 한하여 프로모션 적용)

 

 

월 최대 24,800원까지 추가할인 받을 수 있는 제휴카드 혜택도 꼭 챙기세요! 

 

평소 신용카드 사용이 많은데 별다른 혜택을 받고 있지 못하셨다면 여기를 주목하세요~ 사용하는 신용카드를 LG헬로비전 제휴카드로 바꾸는 것만으로도 매월 렌탈료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헬로비전 KB국민카드제휴카드의 경우 매월 30만원 사용 시 처음 24개월동안은 렌탈료에서 무려 16,000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고(24개월 이후에는 12,000원씩 할인), 여기에 헬로렌탈 구독팩 기본 할인인 8,800원을 더하면 최대 24,8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월 렌탈료가 24,800원보다 저렴한 가전제품의 경우, 렌탈 사용 기간 내내 렌탈료 0원에 사용이 가능하다는 건 안 비밀!

 

 

렌탈 가능한 가전만 총 71! 추천 가전 가격과 헬로렌탈만의 강력한 A/S도 보고 가실게요~ 

 

헬로렌탈 구독팩에서 선택이 가능한 가전제품만 해도 총 71종에 달하는데요. UHD TV, 에어컨, 정수기, 무선청소기, 공기청정기 같이 생활에 없어서는 안될 필수 가전부터 제습기, 음식물처리기, 빔프로젝터, 피부관리기(프라엘), 안마의자처럼 삶의 질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릴 수 있는 가전제품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어떤 가전제품이 있는지 궁금하시겠죠? 가장 핫한 상품들 몇 개만 추천해드릴게요~

 

 

놀라운 가격이 보이시나요? 헬로렌탈 구독팩 기본 할인 8,800원에 제휴카드 할인까지 더하면 삼성 비스포크 큐브 에어 공기청정기와 캐리어 제습기의 월 렌탈료가 렌탈 기간 내내 0! 캠핑장에서 감성 뿜뿜할 수 있는 LG 빔프로젝터는 월 700원에, 피부관리의 끝판왕 LG프라엘은 월 6,100원에 사용하실 수 있어요. 부담 없는 가격이 아닐 수 없죠!

 

헬로렌탈의 장점이 비단 가격적인 부분만 있는 건 아닙니다. 가전제품의 경우 사용 중에 갑작스럽게 고장이 나는 바람에 생각지도 못한 수리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헬로렌탈의 경우 제조사의 기본 A/S 기간에 더하여 헬로렌탈에서 무상 A/S를 추가로 보장하니, 고장에 따른 수리비 지출 걱정은 한시름 덜고 철저하게 관리 받으며 이용할 수 있답니다~ 렌탈 할부 종료 시 해당 제품은 반납 없이 고객 소유가 되고, 렌탈이지만 장기 무이자 할부로 카드 한도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어요.

 

가전 제품을 구매하려면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는 매장을 찾아가는 것이 일반적일텐데요. 그러면 렌탈 신청은 어디서 어떻게 해야하지?’ 라는 의문이 드는 것이 사실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전제품 렌탈이 필요하시다면 이젠 가까운 유플러스 매장에 한 번 방문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헬로렌탈 구독팩 더 알아보기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LG유플러스닷컴 그랜드 오픈! 장바구니 1+1부터 0원딜까지 모두 받아가세요!

LG유플러스를 이용해주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나 U+고객센터 앱에 접속해 보셨을 텐데요. 유플러스 앱과 앱을 꾸준히 사용해 오신 고객분들을 위한 희소식이 있습니다! L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