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월 3주차는 유플WEEK! 새로운 Galaxy S22, U+ 매장에서 만나고 선물받자!

 

 

가까운 유플러스 매장에서 새로운 Galaxy 22를 만나면 선물이 쏟아져요~!

 

매월 셋째 주가 기다려지는 이유, 바로 유플러스 매장 방문하는 주간, 유플WEEK이기 때문인데요! 215일 화요일까지 방문 예약 후, 16일 수요일부터 19일 토요일까지 방문할 수 있는 이번 2월의 유플WEEK는 새로운 Galaxy S22와 함께합니다.

 

사전 방문 예약하고, 매장만 가도 선착순 및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이 쏟아지는데요, 그럼 자세한 내용,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매장 방문하고 Galaxy S22 사전예약 하러가요~ 유플WEEK!

 

 

혜택에 혜택을 더하다! 매월 3주 차는 유플러스 매장 방문하는 유플WEEK!

 

2월의 유플WEEK‘Galaxy S22입니다. 가까운 유플러스 매장 방문하고, 새로운 Galaxy S22 (갤럭시 S22)를 만나보세요. 두 가지의 이벤트로 더욱 즐거운 유플WEEK에서는 먼저, 통신사 상관없이 매장 방문만 해도 선물을 드립니다. 두 번째로, 새로운 Galaxy S22 (갤럭시 S22)를 사전예약 및 개통 완료하면 갤럭시북, 갤럭시 버즈 프로 등 더 큰 경품의 행운까지 노려볼 수 있다고 합니다! 어떤 선물인지 바로 확인해 볼까요?

 

 

이벤트 1. 매장 방문만 해도 선물이!

 

방문 예약하고 매장만 가도 푸짐한 사은품이 쏟아지는 첫 번째 이벤트! 방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빅 경품을 드립니다. 여기서 꿀팁, 설문에 응답하면 당첨 확률이 2배가 된다는 점도 꼭 기억해 주세요!

 

그럼 경품을 살펴볼까요? 우선, 선착순 3만 명에게 매장 방문만 해도 GS25 5천 원 권을 드립니다. 그리고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2명에게 무너 폴딩 박스를, 222명에게 스탠딩 핸드폰 거치대를 드립니다. 일상이 더욱 즐거워지는 경품이네요!

 

예약 및 방문 일자도 체크하세요! 방문 예약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213일 오전 10시부터 15일 화요일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방문은 216일 수요일부터 19일 토요일까지 가능한데요, 오전 11~19시 사이 방문 시간도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당첨자는 223일 수요일 홈페이지 및 개별 문자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니, 매장 방문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면 되겠네요!

 

 

이벤트 2. Galaxy S22 사전예약&개통하면 추첨을 통해 더 큰 경품이!

 

2월 유플WEEK로 매장 방문하셨다면, 새로운 Galaxy S22 가입까지 놓치지 마세요! 2월 유플WEEK 방문 고객 중 기간 내 Galaxy S22 (갤럭시 S22) 시리즈를 사전예약&개통 완료하신 고객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더 큰 혜택을 드립니다.

 

경품이 정말 푸짐한데요, 추첨을 통해 2명에게 갤럭시북을, 22명에게 갤럭시 버즈 프로를 드립니다. 진정한 갤럭시 생태계의 완성을 경험할 수 있겠네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222명에게 티빙 프리미엄 3개월 이용권을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도 살펴봐야겠죠? 사전 예약은 214일 월요일부터 221일 월요일까지 진행되며, 개통은 222일 화요일부터 228일 월요일까지 가능합니다. 당첨자는 318일 금요일 발표 예정이며, 개통 후 14일 이상 유지하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이 진행됩니다.

 

 

2월이니까, 둘둘이벤트! 둘이 모여 투게더 하자~

 

 

친구 또는 연인, 가족, 지인, 누구나! 투게더로 모여요~ 매일 Galaxy S22가 쏟아집니다!

 

둘이 모여 U+투게더 하면, S22 매일 22명 당첨?! 2 14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둘둘이벤트에서는 매일 22명에게 Galaxy S22 (갤럭시 S22) 상당 백화점 상품권 100만 원을 드립니다! 그리고 총 1,500명에게는 Galaxy S22 (갤럭시 S22) 무너케이스를 드립니다! 귀여운 무너가 반겨주는 한정판 무너 에디션 슈피겐 케이스! 놓칠 수 없는 기회, 지금 바로 유플러스에서 갤럭시 S22 사전 예약하고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지금까지 Galaxy S22 (갤럭시 S22) 와 함께하는 2월의 유플WEEK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매장만 방문해도 선물이 쏟아지고, 사전예약&개통까지 완료하면 더 큰 혜택이 쏟아지는 유플WEEK! 새로운 Galaxy S22 (갤럭시 S22) 도 유플러스에서 함께하세요! 마지막 둘둘이벤트까지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 유의사항과 함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U+ 유플WEEK 참여하러 가기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Just be U/이벤트] 2월, 이유경 박사 “길이 없는 곳을 걸어가며”

안녕하세요, 2월의  로 인사드립니다. 는 ‘도전’을 키워드로 자신만의 소신으로 도전을 실천하고 응원하는 사람들의 일상 이야기를 담은 월간 정기 코너입니다. 매달 새로운 작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