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집 안방을 경기장으로! U+tv로 국가대표 선수들 활약 감상하고 인증샷이벤트 참여해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이 지난 2월 4일 개막하며 그 뜨거운 시작을 알렸습니다!

겨울의 축제, 올림픽을 기념하고 대한민국 선수단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U+tv가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U+tv 집관 인증샷 이벤트 인데요! 그럼 U+tv로 국가대표 선수들의 활약을 더! 생생하게 즐기는 꿀팁과 놓칠 수 없는 100% 선물 증정의 기회까지 함께 알아볼까요?

 

 

실제와 가장 가까운 음질과 화질! U+tv로 즐겨요~

 

 

집에서도 현장에 있는 것처럼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두 가지 방법! 알고 계신가요? 사운드바 일체형 셋톱박스, 사운드바 블랙과 지난 1월에 새롭게 출시된 U+tv UHD4 셋톱박스만 있으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첫 번째, 차원이 다른 사운드 및 시각 경험을 제공하는 사운드바 블랙은 Dolby Atmos 음향을 지원합니다. 360도 모든 방향에서 소리가 들리는 놀라운 경험이 가능한데요! 덕분에 현장감 넘치는 360도 사운드는 물론, 눈앞에서 보는 것 같은 압도적인 실감 화질까지 모두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국가대표 선수들의 활약을 하나라도 놓칠 수 없다면 선택은 사운드바 블랙! 사운드바 블랙이 더 궁금하다면 아래 유튜브 영상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두 번째, 지난 1월에 출시된 따끈따끈한 신상, UHD4 셋톱박스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현장감을 느껴보세요! 구형 TV에서도 최신 TV수준의 고품질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UHD4 셋톱박스는 맞춤형 사운드를 제공하는 AI 음향 기능을 제공합니다. 여러분이 어느 장소, 환경에서 TV를 시청하더라도 공간에 최적화된 맞춤 사운드를 통해 더욱 생생하게 경기를 감상해보실 수 있습니다.

  

하나 더! 보고 싶은 경기가 많은데 일정이 겹쳐서 고민이신가요? U+tv에서 제공하는 4채널 동시보기를 이용하시면 보고 싶은 경기를 빠짐 없이 모두 즐기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선수단의 깜짝 메달을 기대해보면서, 우리집 안방이 경기장이 되는 놀라운 경험, U+tv와 함께해 보세요!

 

 

U+tv 집관 인증샷 이벤트 참여하고 전원 선물 받아가세요!

 

 

우리집 U+tv로 올림픽도 즐기고 선물도 받는 방법? 바로 U+tv 올림픽 집관 인증 이벤트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2/7 (월) ~ 2/20 (일) 기간 동안 참여할 수 있는데요, 마지막 응모 링크까지 기입해주신 분들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100% 증정합니다. 그럼 자세한 내용 함께 알아볼까요?


첫 번째, 참여 방법입니다. 먼저, U+tv의 신규 셋탑을 통해 올림픽 시청 후기와 인증샷을 찰칵! 남겨주세요. 그 다음,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 페이스북, 블로그 계정에 업로드 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아래 응모 링크에 정보를 입력하면 최종 응모가 완료됩니다. 응모 링크 정보 입력까지 잊지 말고 완료해 주세요!

 

두 번째, 필수 해시태그입니다. #유플러스tv #대한민국화이팅 #사운드바블랙 #UHD4 이렇게 4가지 인데요, 4가지 해시태그 모두 빠짐없이 기입해 주세요!

 

세 번째, 인증샷과 후기는 이렇게 작성해 주세요! 먼저 인증샷 촬영하는 방법 알아볼까요? 

①  U+tv로 경기를 감상하는 모습을 찍거나

②  U+tv 리모콘과 화면을 함께 찍으면 OK!

 

인증샷이 완료되었다면, 절반은 완성! 후기는 아래 예시를 참고해 작성해 주세요.   

- UHD4 셋탑의 신규 기능인  AI서라운드로 경기를 관람하니 현장감이 어마어마~!

- U+tv 사운드바블랙의 돌비사운드 기능으로 마치 경기장에 와 있는 것 같은 착각이 들어요~! 

- U+tv Free로 거실이 아닌 곳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중요한 경기를 시청할 수 있어 맘에 쏙 들어요! 

- 4채널을 통해 방송사마다 다른 중계 화면을 한눈에 시청 가능해서 좋았어요!

 

 

 

지금까지 U+tv 올림픽 집관 인증 이벤트 참여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참여 기간은 2월 7일부터 2월 20일까지로, 올림픽도 즐기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의 즐거움까지 1석 2조로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유의사항 꼭 읽어보시고, 이벤트에 응모해 주세요! 참여 전원에게 2월 28일 이후 입력해주신 연락처로 모바일 쿠폰을 발송할 예정입니다. 즐겁게 경기를 감상하며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면 되겠네요!

 

우리집 안방을 경기장으로!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도 U+tv와 함께 생생하게 즐겨요!

 

 

U+tv 집관 인증샷 이벤트 응모하기 (클릭)

 

 

이벤트 유의사항

※ 본 이벤트는 공개 계정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1인당 1회만 참여 가능합니다.

※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이 완료되어도 SNS 업로드를 확인할 수 없을 경우 모바일 상품권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 사진/영상 무단 도용 시 경품 증정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법적 분쟁 발생 시 책임 소재는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