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 베이징 동계 올림픽, U+모바일tv에서 시청하고 푸짐한 선물 받아가세요!

 

 

베이징 동계 올림픽을 2022배로 알차게 즐기고 싶다면? U+모바일tv가 정답!

 

함께하는 미래’, 2022 베이징 동계 올림픽이 지난 4일 개막하며 17일간의 일정에 돌입했습니다. 이번 올림픽에서는 총 65명의 한국 선수가 13 종목에서 활약을 펼치며 치열한 열전을 펼칠 예정입니다. 동계 올림픽을 언제 어디서나 가장 쉽고 빠르게 즐기는 방법, 바로 U+모바일tv 앱입니다!

 

올림픽 실시간 생중계는 물론, 하이라이트 영상부터 각종 스포츠 영화, 드라마, 애니까지 한눈에 즐겨보세요. U+모바일tv앱에서는 올림픽 특집관을 개설하고, 올림픽 기간 동안 영상 시청 및 응원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럼 자세한 이벤트 내용,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올림픽 하이라이트 영상 시청하고 LG 스탠바이미를 내 품에!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이벤트는 바로 올림픽 하이라이트 시청 이벤트입니다. 24일부터 220일까지 U+모바일tv 앱에 마련된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특집관에서 제공하는 각종 하이라이트 영상을 시청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드립니다! 1명에게 LG전자 스탠바이미 TV, 30명에게 교촌치킨 세트 쿠폰을, 뿐만 아니라 매일 10명을 추첨해 총 170명에게 파리바게뜨 교환권 5천 원을 드립니다.  

 

짜릿한 승부가 담긴 하이라이트 영상 시청하고, 최신 프라이빗 스크린과 맛있는 간식 받아 가세요!

 

 

스포츠 영화, 방송 VOD 시청하고 호랑이 골드바 노려볼까~?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이벤트는 스포츠 VOD 시청 이벤트입니다. U+모바일tv 동계올림픽 특집관에서는 치열한 승부의 세계를 다룬 각종 스포츠 영화, 드라마 및 애니메이션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VOD 시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임인년 호랑이 기운이 가득 담긴 골드바 (1), 50명에게 CU 모바일 상품권 5 천 원 권을 드립니다.

 

단 한 편만 감상해도 추첨 대상에 포함되니, 스포츠 명작 VOD도 시청하고 임인년 호랑이의 행운까지 만나보세요!

 

 

 

앞서 말씀드린 이벤트 모두, 많이 시청할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는 사실, 기억해 주세요! 당첨자는 3월 중으로 앱 내 공지될 예정이며, 당첨자 확인은 앱 오른쪽 상단 마이프로필에서  하단[이벤트]’를 통해 <베이징 동계올림픽 시청 이벤트>를 클릭한 후,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가능합니다. 위 유의사항도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U+모바일tv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실시간 생중계 및 응원 이벤트도 함께 알아볼까요?

 

 

실시간 생중계 시청하고 응원 메시지 남기면 경품이 펑펑!

 

 

세 번째로 소개해 드릴 이벤트는 실시간 올림픽 시청 및 응원 이벤트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시청할 수 있는 내 손안의 U+모바일tv에서는 실시간 생중계로 짜릿한 승부의 세계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게다가 대한민국 선수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남길 수 있습니다. 시청하고 응원 메시지 남기면 경품의 행운까지 노려볼 수 있다고 하니, 자세한 내용 알아봐야겠죠?

 

 

 

실시간 생중계 응원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U+모바일tv에서 올림픽 생중계를 시청하고,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서 ‘확인하기’를 선택해 주세요. 이름, 휴대폰 번호와 함께 선수들을 향한 뜨거운 응원의 메시지를 입력하면 참여 완료! 그럼 어떤 경품이 기다리고 있는지도 살펴볼까요?

 

 

 

이렇게 푸~짐한 경품, 놓칠 수 없겠죠? 실시간 생중계 시청 및 응원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에 참여해 주시는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홈맥, 혼맥 모두 가능한! LG 수제 맥주 제조기 홈브루를 드립니다. 10명에겐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권을, 50명에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실시간 생중계 응원 이벤트는 24일부터 22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앞서 시청 이벤트와 동일한 방법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유의사항은 위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U+모바일tv 에서 진행 중인 다양한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시청 및 응원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대한민국 선수단의 노력의 결실과 진검 승부를 확인하고 싶다면, 지금 U+모바일tv 앱에서 확인하고 푸짐한 경품도 노려보세요!

 

1. 올림픽 특집관 바로가기

2. 하이라이트 영상/VOD 시청하러 가기

3. 실시간 중계 시청 및 응원하러 가기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유플러스 ESG 이야기, 수상 및 인증 소식과 함께해요!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유플러스의 ESG 이야기, 함께 알아봐요! 혹시 ESG 경영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ESG 경영은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경영 방법으로, LG유플러스를 비롯한 많은 기업들이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