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쉬는 날도 U+tv와 함께면 순삭! 디즈니+ 2월 최신작 TOP 10 추천

  

U+tv로 쉬는 날 몰아보자! 디즈니+ 2월 최신작 TOP 10 알아보고 선물 받아가세요~

 

모처럼 쉬는 날인데 영화관 가기도 어렵고, 집에서 할 게 없어서 고민이시라구요? 그렇다면 U+tv와 함께 디즈니+ 2월 최신작 도장깨기 하시는 건 어떨까요? 디즈니부터 픽사, 마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취향껏 골라 볼 수 있는 디즈니+ 2월 최신작!

 

IPTV에서는 오직 U+tv에서만 독점으로 만나볼 수 있는 디즈니+!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2월의 최신 인기작 TOP 10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오직 디즈니+에서만! 한국풍 추적 스릴러 <그리드>

 

 

<그리드>는 태양풍으로부터 인류를 구원한 방어막인 그리드를 탄생시킨 채 사라진 미지의 존재, ‘유령24년 만에 살인마의 공범으로 다시 나타난 후, 진실을 파헤치려 그를 쫓는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입니다. <그리드>는 서강준, 김아중, 김무열, 김성균, 이시영 등 초호화 캐스팅과 더불어 배우 서강준의 입대 직전 작품이라는 것만으로도 큰 화제를 몰고 오기도 했는데요. 216일 절찬 스트리밍을 시작한 2월 최대 기대작! 한국풍 추적 스릴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번 휴일은 <그리드>와 함께하는 게 어떨까요?

 

 

청춘의 캠퍼스 성장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경찰 대학을 배경으로 우리가 응원하고 싶은 청춘들의 꿈과 사랑, 그리고 도전과 패기까지 담은 청춘 성장 캠퍼스 웹드라마입니다.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그룹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이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하는 작품으로, 많은 기대를 받으며 배우 채수빈과 호흡을 맞춘 작품인데요. 한국판 청춘 수사물 <너와 나의 경찰수업>과 함께라면 이번 휴일은 대리 설렘 느끼며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평범한미라벨의 특별한 도전, <엔칸토: 마법의 세계>

 

 

다음으로 소개할 <엔칸토: 마법의 세계>는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60번째 작품으로, 특별한 능력을 지닌 마드리갈 패밀리가 살고 있는 콜롬비아의 엔칸토 마을에서 유일하게 초인적인 힘을 타고나지 않은 주인공 미라벨의 이야기인데요. 작년 11월 전세계 개봉하여 남녀노소를 초월하여 많은 관객들에게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 <엔칸토: 마법의 세계>2월부터는 디즈니플러스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뮤지컬배우 함연지가 주인공 미라벨 역을 맡으며 기대감을 높였는데요. 콜롬비아의 문화적 특색과 정취를 한껏 담아 마법과 가족을 주제로 펼쳐지는 환상적인 스토리 <엔칸토: 마법의 세계>, 아직 감상하지 않으셨다면 지금 바로 디즈니플러스에서 만나보세요!

 

 

불멸의 히어로들의 화려한 귀환, <이터널스>

 

 

전세계적으로 믾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페이즈 4를 성공적으로 열며 큰 화제를 몰고 온 작품, <이터널스>를 소개합니다. <이터널스>는 수 천년에 걸쳐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인 데비안츠에 맞서는 이야기인데요. 국내에서는 배우 마동석의 합류로 큰 기대를 모았던 작품이기도 합니다. 거대한 스케일과 화려한 CG로 눈 뗄 수 없게 만드는 <이터널스>가 궁금하시다면, 이번 주말은 U+tv로 더욱 넓고 쾌적하게 감상하시는 건 어떨까요?

 

 

아버지와 아들의 피할 수 없는 운명적 대결,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다음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등장한 최초의 아시아인 히어로,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입니다. 초인적인 힘을 가진 텐 링즈의 힘으로 어둠의 세상을 지배해 온 아버지 웬우와 마주하게 되는 샹치의 이야기를 담았는데요. 앞서 소개해드린 <이터널스>와 함께 페이즈 4를 성공적으로 열어 준 작품이기도 한데요. 다양성을 중요시하는 마블 스튜디오에서 소개하는 첫번째 동양인 히어로 샹치의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을 만나보세요! 디즈니+, IPTV는 오직 U+tv에서만!

 

 

지구의 마지막 희망군단이 펼치는 최후의 게임, <어벤져스: 엔드게임>

 

 

지난 2019, 많은 마블 팬들을 웃고 울게 만들었던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디즈니플러스에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사상 최강 빌런으로 불리는 타노스에 맞서 세계의 운명이 걸린 인피니티 스톤을 쟁취하기 위한 어벤져스의 마지막 이야기인데요. 지금까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이끌었던 영웅들의 노고를 기리는 영화로 많은 팬들의 성원을 받으며 국내에서도 천삼백만 관객을 동원했습니다. 마블의 클라이맥스,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감동을 U+tv에서 더욱 크고 생생하게 즐겨보세요!

 

 

가장 패셔너블하고 치명적인 복수의 화신, <크루엘라>

 

 

<크루엘라>는 영화 <101마리 달마시안>의 빌런인 크루엘라 드 빌의 초기 모습을 매력적으로 그린 실사 영화입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사상 가장 악명이 높지만, 동시에 패셔너블하고 치명적인 모습으로 많은 마니아층을 갖고 있는 매력적인 빌런인 크루엘라가 주인공인데요. 엠마 스톤이 주인공을 맡아 크루엘라와 에스텔라의 양면적인 모습을 뛰어나게 연기한 작품으로, 파격적인 패션으로도 높은 평가를 받은 영화입니다. 매력적인 캐릭터와 패션 잡지를 보는 듯한 과감함이 매력인 <크루엘라>, 아직 관람 전이라면 디즈니플러스에서 만나보세요.

 

 

드넓은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황홀한 모험, <모아나>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모아나>는 저주 받은 모투누이 섬을 구하기 위해 머나먼 항해를 떠나는 바다가 선택한 소녀, 모아나의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입니다. 신이 선택한 전설의 영웅 마우이를 설득해 함께 항해를 떠나는 모아나의 운명적인 모험 이야기로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자유롭고 통쾌한 매력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모아나도 이제 디즈니플러스에서 만나보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매력적인 OST와 애니메이션으로 구현된 환상적인 폴리네시안 풍경을 감상하고 싶으시다면, 이번 주말에는 <모아나>를 추천드립니다!

 

 

전설적인 현상금 사냥꾼의 우주 항해기, <북 오브 보바 펫>

 

 

2월에 만나는 최신작, 전설적인 현상금 사냥꾼 보바 펫과 용병 페넥 샨드가 행성 타투인의 모래땅에 대한 권리를 주장하기 위해 우주를 항해하는 이야기를 담은 <북 오브 보바 펫>입니다. 스타워즈 팬들이라면 정말 반가웠을 만한 작품인데요. 디즈니플러스의 스타워즈 실사 드라마로, <만달로리안>의 첫 번째 외전 시리즈이기 때문에 <만달로리안> 시즌2 직후인 9ABY로 시간적 배경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2월의 첫 스타워즈 신작, 놓칠 수 없겠죠? 지금 바로 U+tv에서 그 감동을 함께하세요!

 

 

의문의 살인 사건, 이웃 3인방이 나섰다! <아파트 이웃들이 수상해>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신작은 뉴욕의 한 아파트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 사건의 범인을 쫓는 비공식 탐정 3인방 찰스, 올리버, 메이블의 못 말리는 코믹 수사극 <아파트 이웃들이 수상해> 입니다. 살인 사건이라는 자칫 무거울 수 있는 소재를 코믹한 수사극으로 풀어냈는데요. 스티브 마틴, 마틴 숏, 셀레나 고메즈가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지 기대됩니다! 너무 가볍지도, 너무 무겁지도 않은 킬링 타임용 드라마가 보고 싶으셨다면, 이번 주말은 <아파트 이웃들이 수상해>와 함께해 보세요!

 

<그리드>부터 <아파트 이웃들이 수상해>까지, 2월 디즈니+에서 만날 수 있는 최신작 TOP 10 어떠셨나요? 디즈니+ 더욱 크고 생생하게 즐기고 싶다면 LG유플러스에서 함께하세요. U+tv 핫키 리모컨으로 버튼 한 번만 누르면 빠르고 쉽게 디즈니+를 즐길 수 있습니다. 디즈니+도 역시 LG유플러스에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영지와 함께하는 선 넘는 즐거움, #디플유플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Galaxy S22 언박싱 리뷰! LG유플러스 사전예약 혜택 놓치지 마세요~

Galaxy S22 실물 공개! U+Shop 사전예약 혜택 챙기세요~ 모두가 기다려온 Galaxy S22 시리즈의 사전예약이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2월 14일 월요일부터 2월 21일 월요일까지, U+Shop (유샵)에서 유플러스만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