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플러스 드디어 선 넘네~ U+ TV광고 ‘선 넘는 즐거움’ 런칭, 인증이벤트 알아보자!

 

 

유플러스, 고객을 위해 드디어 선을 넘다

 

최근 MZ세대가 가장 많이 쓰는 표현 중 하나가 바로 ‘선 넘는다’라는 표현입니다. 


“새로운 관계를 꿈꾼다면, 사랑을 꿈꾼다면, 선을 넘어야만 한다.
선을 지키는 한, 그와 당신은 딱 거기일 수 밖에 없다.”  <응답하라 1988 中>


어쩌면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의 명대사처럼 적당히 선을 지킨다면 우리의 일상에 새로움은 찾아오지 않을텐데요.


LG유플러스와 고객 여러분과의 관계도 마찬가지입니다. 선을 넘어서 고객 여러분과 더 가까워지고, 이전에 없었던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WHY NOT? 


유플러스의 WHY NOT 캠페인은 일상의 고정관념을 깨는 과감한 생각과 도전으로 고객 여러분이 원하는 것이면 무엇이든지 WHY NOT?(왜 안 돼?)”라고 질문을 던지면서 남들이 가지 않는 길을 가는 것을 지향합니다.

유플러스는 WHY NOT 정신을 바탕으로 ‘선 넘는다’는 MZ 유행어를 활용한 ‘선 넘는 즐거움’을 주제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선 넘는 즐거움, WHY NOT? 유플러스 신규 TVCF 런칭  


그 시작은 바로 ‘선 넘는 즐거움’이라는 주제의 신규 TV 광고입니다. 특별히 이번 광고는 유플러스와 디즈니+가 만나 장소와 시간의 한계를 넘은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내용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총 2편, 아빠와 아들의 스토리를 담은 ‘아빠와 아들’ 편과 MZ세대의 이야기인 ‘칠공주’ 편으로 제작됐습니다. 

우리의 아빠들.. 자녀와 놀아주고 싶지만, 핸드폰만 보는 자녀들 때문에 애쓴 적 많지 않으신가요? 우리의 MZ세대들… 사회인이 되면서 어릴 적 친구들과 함께 만나서 놀던 기억이 그립지 않으신가요? 이렇게 ‘아빠와 아들’ 편과 ‘칠공주’ 편 모두 일상생활에서 모두가 한 번쯤 겪었을만한 공감 가는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아빠와 아들’ 편에서는 아빠가 아들과 친해지려고 아빠가 나름 애를 써보지만 역시 실패하고 맙니다. 세대차이는 역시 극복 불가능한 걸까요? 하지만 유플러스의 WHY NOT? 이라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바로 유플러스 독점의 IPTV 디즈니+를 통해 대화면에서 디즈니의 명작을 함께 보는 것이죠! 과거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는 스타워즈를 보면서, 무관심했던 아들은 아빠와 같이 영화에 몰입하며 한층 가까워졌네요. 

 


[WHY NOT? 아빠와 아들 편 감상하기] 

 

 


‘칠공주’ 편에서는 학창시절 칠공주라고 불리던 소녀들이 시간이 지나 각자의 삶으로 바빠서 만나지 못하는 상황이 묘사됩니다. 홀로 집에 쓸쓸히 남은 주인공의 현재 모습이 친구들과 함께 떡볶이도 먹고, 영화도 보고, 땡땡이도 치면서 행복했던 과거와 대비됩니다. 하지만 이 역시 유플러스의 WHY NOT? 이라면 이야기가 다릅니다. 만날 수 없던 친구들이 그룹워치 기능을 이용해 디즈니+의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죠. 실제로는 각자의 공간에 있지만, 마치 한 공간에 있는 기분을 느끼게 됩니다. 

 


[WHY NOT? 칠공주 편 감상하기] 



위 2편의 광고는 각각 세대차이와 바쁜 현대인의 생활이라는 해결하기 어려운 상황을 유플러스의 ‘선 넘는’ 액션을 통해 해결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패밀리 편은 세대의 선을 넘어 온 가족이 함께하는 즐거움을 보여주고, 1인 가구 편은 공간의 선을 넘어 함께할 수 있는 즐거움을 시사합니다. 이처럼 2편의 광고에서 모두 일상에서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던 것에 유플러스는 WHY NOT? 이라고 반문하며, ‘선 넘는 즐거움’을 선사하게 됩니다.

 

고객 여러분을 향해 '선을 넘는' 유플러스의 WHY NOT 캠페인은 여기에서 멈추지 않습니다. 
‘선 넘는 즐거움’의 의미를 더 많은 여러분과 함께 공감하고 경험하기 위한 다양하고 이색적인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인데요. 

그 첫 번째 이벤트는 내 집이 영화관이 되는 WHY NOT 이벤트! 바로 ‘WHY NOT이 간다’ 입니다. 본격적으로 ‘WHY NOT이 간다’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내 집이 영화관이 된다고? WHY NOT? 선 넘는 즐거움을 위해 WHY NOT이 간다~


코로나 19 때문에 마음 편하게 영화관 가기 어려워진 요즘, 어쩔 수 없이 집에서 영화를 즐기지만 역시 뭔가 2% 부족합니다.
그러나, 이제 집에서 누리는 영화관, WHY NOT? 디즈니+와 함께하는 유플러스가 여러분을 직접 찾아갑니다. 필요한 건 LG 유플러스에서 독점으로 제공하는 IPTV로 디즈니+를 재밌게 즐기는 모습을 인증하고 사연을 응모하는 것뿐!   
지금부터 구체적인 ‘WHY NOT이 간다’ 이벤트의 참여방법과 혜택 등을 A부터 Z까지 쉽고 정확하게 안내하겠습니다!

 

 

WHY NOT이 간다! 참여 방법부터 경품까지 A to Z 


‘WHY NOT이 간다’는 유플러스와 함께 디즈니+를 더 재밌게 즐기면서, 집을 나만의 VIP 영화관으로 만들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인데요. U+tv로 디즈니+도 감상하고, 푸짐한 경품의 행운까지 노려볼 수 있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얻기 위한 참여방법을 소개합니다.

 


첫째, 유플러스와 함께 디즈니+를 즐기는 인증샷을 해시태그(#WHYNOT #유플러스 #선넘는즐거움)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주세요. 나혼자 라이프를 즐기는 MZ세대의 경우에는 U+tv를 통해서 친구들과 디즈니+를 그룹워치로 함께 즐기는 모습을 인증하시면 됩니다. 

 


만약 가족과 함께라면? 부모님과 아이 등 온가족이 다함께 U+tv를 통해서 디즈니+를 보는 모습을 인증해 주세요. 물론 필수 해시태그 (#WHYNOT #유플러스 #선넘는즐거움)를 꼭 잊지 말고 함께 써야겠네요! 설문폼은 글 맨 마지막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푸짐한 경품을 알아볼까요?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설문폼 작성까지 완료해주신 분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드립니다! 1등에게 주어지는 특별 혜택, 첫 번째는 바로 영화관 스낵바 KIT (2명)입니다. 미니팝콘기와 맥주 디스펜서로 구성된 스낵바 KIT와 함께라면 영화관이 남부럽지 않겠네요! 



영화관 VIP 시네마 KIT(2명)은 어떨까요? 보기만 해도 마음이 포근해지는 쿠션, 발 받침 베개, 담요 슬리퍼로 구성된 VIP 시네마 KIT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늑한 키트와 함께 디즈니+의 끝없는 즐거움에 한껏 몰입할 수 있겠네요! 

뿐만 아니라 2, 3등에게는 각각 피자와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고 하니 더더욱 놓칠 수 없겠네요!  역시 ‘선 넘는’ 이벤트답게 참여 방법은 쉽고, 경품은 선 넘는 유플러스의 ‘와이낫이 간다’ 이벤트! 



이렇게 이벤트가 끝날 것 같지만, 아직 끝이 아닙니다. 1등으로 선정된 4명의 고객에게 유플러스 홍보대사 ‘홀맨’이 경품을 직접 배송 해드리는 깜짝 배송 이벤트까지 계획 중입니다. 마지막 배송까지 고객에게 ‘선 넘는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유플러스의 진심어린 노력이 느껴진다면, 지금 바로 WHY NOT이 간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WHY NOT이 간다!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 응모하러 가기
  



이벤트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유튜브, 트위터에서도 절찬 진행중~

 


정말 놀랍게도 이벤트가 아직 끝이 아닙니다. 유튜브와 트위터에서도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유튜브에서는 TVCF를 시청하고 단순 퀴즈를 풀기만 해도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유튜브 댓글 이벤트를, 트위터에서는 광고 영상 리트윗만 해도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리트윗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참여 안하면 무조건 손해!

이처럼 유플러스는 올해 WHY NOT의 가치를 ‘선 넘는 즐거움’에 초점을 맞추어 TVCF에서부터 다양한 디지털 이벤트까지 고객 여러분께 기존과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에게 뻔한 즐거움이 아닌 선 넘는 즐거움을 주기 위한 유플러스의 진심이 보이시나요? 지금 바로 내 가족 혹은 친구들과 함께 ‘선 넘는 즐거움’ TVCF를 시청하고 디지털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추억도 쌓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WHY NOT [유튜브] 퀴즈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WHY NOT [트위터] 리트윗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LG유플러스, MWC 2022에서 K콘텐츠 선보인다

■ XR콘텐츠 3천여편 볼 수 있는 ‘U+DIVE’와 프로야구/골프/연예/아이돌 등 준비 ■ 유럽·중동 이동통신사 등 전 세계 20여개 기업과 수출 상담 예정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 www.uplus.co.kr)는 오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