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과 함께라면 시간 순삭! 나의 U+tv 최애 서비스는?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했습니다, U+tv에서 즐겨 보세요!

 

요즘 세상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리모컨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재미있는 콘텐츠 서비스를 바로 즐길 수 있으니까요! 새로워진 U+tv 리모컨과 함께라면 넷플릭스부터 디즈니+, U+아이들나라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각기 다른 매력의 서비스들인 만큼 100%로 이용하면 일상이 더욱 즐거워질 텐데요. 아직 어떤 서비스가 있는지, 어떤 콘텐츠가 재미있을지 잘 모르시겠다고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U+tv 최애 서비스 고르기! 마음에 드는 서비스를 고르고,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럼 지금부터 U+tv의 각 콘텐츠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러 가실까요?

 

 

첫 번째. 온 가족이 취향 따라 즐기는 디즈니+!

 

이미지 출처: 디즈니+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DisneyPlusKR)

 

U+tv 최애 서비스 고르기 첫 번째 주자는 바로 디즈니+’입니다. 지난 11월 드디어 한국에 상륙하여, U+모바일IPTV를 통해 디즈니+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죠. 특히 IPTV는 유플러스 독점으로 제휴했다는 사실! 큰 화면에서 리모컨 핫키 버튼으로 더욱 간편하게 디즈니+를 즐겨 보세요.

 

디즈니+에서는 디즈니뿐만 아니라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 지오그래픽, STAR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콘텐츠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습니다. 콘텐츠가 많아도 너~무 많아서 어떤 것부터 봐야 할지 모르겠다고요? 걱정 마세요, 유플러스가 요즘 가장 핫한 디즈니+ 화제작 두 가지를 추천해 드립니다!

 

 

이미지 출처: https://disneyplusoriginals.disney.com/

 

디즈니+ 첫 번째 추천작은 지난 15일 따끈따끈하게 공개된 마블의 왓 이프…?’입니다. 방대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서사에서, 한 번쯤은 이 상황에서 이랬다면 어땠을까하고 상상할 부분이 많을 텐데요, 바로 그런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토르가 외동이었다면’,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편에서 악당 울트론이 승리했다면?’ 등 흥미로운 가정을 기반으로 한 에피소드들로 꽉꽉 채운 왓 이프…?’, 마블 찐팬이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해외에서 선공개 된 후, 많은 호평과 동시에, 팬들에게 상상하지 못했던 놀라움을 선사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지금 바로 U+tv에서 큰 화면으로 생생하게 감상하세요!

 

 

이미지 출처: 디즈니+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DisneyPlusKR)

 

디즈니+ 두 번째 추천작은 국내 대표 예능 중 하나인 런닝맨의 첫 스핀 오프,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입니다.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은 지난 11, 디즈니+ 한국 상륙과 동시에 공개되었는데요. 런닝맨 초창기를 상기시키는 몸으로 뛰는 미션과 다양한 게스트 출연진들로 본편 못지않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1112일 첫 스트리밍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웃음과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 국내 대표 예능인 런닝맨의 스핀 오프 버전을 디즈니+에서 만날 수 있다니, 안 볼 이유가 없겠죠? 지금 바로 U+tv에서 즐겨 보세요!

 

 

번째. 시간 순삭의 대명사, 넷플릭스!

 

이미지 출처: 넷플릭스 한국 공식 페이스북 (@NetflixKR)

 

U+tv 최애 서비스 고르기 두 번째 주자는 넷플릭스입니다. 다양한 국내외 영화들과 드라마부터 퀄리티 높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올해는 국내에서 제작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 <오징어게임>이 전 세계를 강타하며 큰 화제를 몰고 오기도 했었죠.

 

이처럼 여러 국가의 다양한 콘텐츠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넷플릭스도 U+tv에서는 리모컨 버튼 한 번만 누르면 바로 만날 수 있는데요! 검색하고 찾아서 들어가지 않아도, 전용 버튼을 누르면 바로 넷플릭스로 연결되는 쾌감이 직접 경험해 보면 더욱 매력적이랍니다. 시간 순삭의 대명사이자 취향의 바다인 넷플릭스에서 볼 만한 2가지 콘텐츠는 어떤 것인지 함께 알아보실까요?

 

 

이미지 출처: 넷플릭스 한국 공식 페이스북 (@NetflixKR)

넷플릭스 첫 번째 추천작은 넷플릭스에서 <오징어게임>이 불 지핀 K-드라마의 열기를 그대로 이어가고 있는 <지옥>입니다. <지옥> <부산행>, <반도> 시리즈를 흥행으로 이끈 연상호 감독의 작품입니다. 과거 졸업 작품으로 만든 애니메이션이 원작으로, 2019년 발표된 동명의 웹툰에 이어 마침내 드라마로 재탄생한 것이죠.

 

<지옥>은 예고 없이 등장한 지옥의 사자들에게 지옥행 선고를 받는 초자연적인 현상이 발생하고, 혼란을 틈타 부흥한 종교단체와 사건의 진실을 밝히려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인데요. 유아인, 김현주, 박정민 등 연기파 배우들의 대거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며 화제를 일으킨 작품입니다. 높은 작품성과 탄탄한 스토리로 세계를 사로잡은 <지옥>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지금 바로 U+tv에서 확인해 보세요!

 

 

이미지 출처: 종이의 집 공식 페이스북 (@lacasadepapelnetflix)

 

넷플릭스 두 번째 추천작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의 클래식이라고 할 수 있는 <종이의 집>은 어떠신가요? 전 세계를 휩쓴 <종이의 집>이 시즌5 파트 2로 찾아왔습니다. <종이의 집>은 교수라고 불리는 한 천재가 범죄자를 모아 스페인 조폐국을 터는 내용으로 기발한 방법을 동원하는 범죄 수법으로 인기를 끈 범죄 스릴러죠.

 

시즌 5는 스페인 은행을 무대로 그 어느 때보다 긴박하고 긴장감 넘치는 상황이 전개됩니다. 과연 교수와 팀원들은 무사히 탈출할 수 있을까요? 이번에 공개되는 시즌5 파트 2를 마지막으로 종영 예정이라고 하니 궁금하다면 이번 기회에 U+tv를 통해 결말을 확인해 보세요!

 

 

번째. 우리 아이 배움 습관이 자라나는 U+아이들나라!

 

 

U+tv 최애 서비스 고르기 마지막 주자는 ‘U+아이들나라입니다. 우리 아이 배움 습관을 함께 키우는 국내 최초 맞춤교육 서비스인 U+아이들나라에서는 다양한 프리미엄 영어 콘텐츠와 책 읽어주는 TV, 영어 유치원 등 홈스쿨링, 엄마표 교육에 딱 맞는 콘텐츠들이 가득합니다. 아이 교육에 고민이 많은 학부모님들에겐 안성맞춤! 그렇다면 U+아이들나라의 대표적인 추천 콘텐츠 2가지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볼까요?

 

 

 

첫 번째 추천 콘텐츠는 책 읽어주는 TV’입니다.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책들로 가득한 출판사와 교육 업체에서 제공하는 우수 동화 1,700여 편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유명 아동 문학 수상작과 베스트셀러 등을 동화 구연가의 목소리로 더욱 실감 나고 재미있게 만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최근 1% 독서 비법, 키즈스콜레의 도서 300여 권도 추가되었는데요, 키즈스콜레는 대한민국 1% 영재들의 책 육아법을 바탕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유아 도서 브랜드입니다. IPTV 최초, 단독으로 오직 U+아이들나라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죠, 우리 아이 독서 습관을 기르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지금 U+아이들나라에서 풍부한 콘텐츠를 확인해 보세요!

 

 

 

두 번째 추천 콘텐츠는 에그스쿨입니다. 에그스쿨은 프리미엄 영어 브랜드 잉글리시에그 제작진이 만든

U+아이들나라 영어교육 콘텐츠입니다. 집에서 엄마표 영어를 실천하고 싶다면 눈여겨볼 에그스쿨은 미국 교육과정을 담은 스토리북과 활동 자료가 매월 집으로 배송됩니다. 에그스쿨 펜부터 오디오, 비디오 카드, 녹음 스티커 등 다양한 활동 자료들이 제공되죠.

 

게다가 U+아이들나라 IPTV와 모바일에서 모두 시청할 수 있는 144편의 영상까지 풍성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집에서 즐겁게 영어를 배우고 싶다면, U+아이들나라에서 에그스쿨을 만나보는 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U+tv에서 리모컨 버튼 한 번으로 만날 수 있는 세 가지 서비스를 살펴보았습니다. 온 가족이 취향 따라 즐기는 디즈니+와 시간 순삭의 대명사 넷플릭스, 마지막으로 우리 아이 배움 습관이 자라나는 U+아이들나라까지! 여러분의 마음에 가장 쏙 든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올겨울, 집콕하면서 U+tv와 함께 행복한 시간 함께하시기 바랍니다!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내 일상의 도전이 세상의 자산이 되는 곳! 여기는 LG유플러스 도전은행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