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새롭게 추가된 U+멤버십 여행콕!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아볼까?

 

 

2022년을 맞이해, U+나만의 콕 멤버십 혜택이 새로워졌습니다. 바로 여행콕 카테고리가 신설된 것인데요! 일상에 변화가 필요하다면, U+멤버십 여행콕과 함께 설렘과 즐거움을 느껴보는 건 어떨까요?

 

U+멤버십 VIP, VVIP 고객님이라면, 나만의 콕 혜택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독콕, 라이프콕, 영화콕, 그리고 새롭게 추가된 여행콕까지 총 4가지 중에서 원하는 카테고리와 서비스를 선택해 보세요! 각 카테고리 내에서 제휴사 통합으로 월 1, 12회까지 혜택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U+멤버십 VIP 이상 고객님이라면 여행콕을 선택하고 항공, 숙박, 레저 등 총 다양한 서비스 중에서 원하는 것을 한 가지 골라 월 1회 누려보세요! 한 번쯤은 가보고 싶었던 명소부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숙박, 항공권까지 폭넓은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만약 지금 다른 카테고리를 이용 중이시라면, 다음 분기에 여행콕을 선택해 보세요. 2022년부터 분기별로 3개월에 한 번씩 나만의 콕 카테고리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일상에 즐거움을 더하는 여행콕에는 어떤 서비스들이 있는지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여행콕 혜택 1: 진에어 할인

 

 

U+여행콕,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혜택은 진에어 항공권 할인입니다.

202211일에 출시된 따끈따끈한 신규 혜택, 진에어인데요! 국내선, 국제선 두 종류의 할인 혜택 중에서 원하는 것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설날 연휴 기간 운항 편에는 할인 적용이 불가하다는 점 기억해 주세요!

 

국내선을 선택하면 순수 항공 운임 5만 원 이상 시 10,000 원 할인+ 사전 초과 수하물 5kg 혜택을, 국제선을 선택하면 순수 항공 운임 10만 원 이상 시 15,000원 할인 + 사전 초과 수하물 5kg 혜택을 제공합니다. 더 나은 여행을 위한 가장 스마트한 선택, U+여행콕 진에어 항공권 할인을 통해 즐거운 여행의 시작과 끝을 경험해 보세요!

 

 

여행콕 혜택 2: 비발디파크 / 소노호텔&리조트 할인

 

 

U+여행콕,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혜택은 비발디파크 / 소노호텔&리조트 할인입니다.

비발디파크(오션월드,스키&보드)를 선택하면 현장 발권 시 50% 할인이 적용됩니다. 서울 및 수도권에서 무료 셔틀을 이용해 더욱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는 비발디파크에서는 계절마다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데요. 여름에는 시원함이 가득한 워터파크 오션월드에서 무더위를 날리고, 겨울에는 짜릿함이 기다리는 스키&보드에서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소노호텔&리조트(구 대명리조트)를 선택하면 U+멤버십 VIP 전용 숙박 우대가로 객실을 할인된 가격에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웰컴 드링크 쿠폰 2매를 제공해, 상쾌한 음료와 함께 산뜻하게 여행을 시작할 수 있죠! 소노펠리체, 쏠비치, 소노캄, 소노벨, 소노문, 소노휴까지 전국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 소노호텔&리조트에서 즐거운 여가를 만끽해 보세요!

 

 

여행콕 혜택 3: 쏘카 / 롯데월드 어드벤처 할인

 

 

U+여행콕, 세 번째로 소개해 드릴 혜택은 쏘카 / 롯데월드 어드벤처 할인입니다.

쏘카를 선택하면 대여료를 1만 원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4시간 이상 대여 시 쿠폰사용 가능)  내가 원할 때, 어디서나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동하고 싶다면 쏘카가 제격이죠. 누적 가입자 수 700만 명을 자랑하는 카셰어링 서비스의 대표 브랜드 쏘카와 함께 차가 필요한 모든 순간, 합리적으로 카셰어링을 이용해 보세요!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선택하면 본인 자유이용권 50% 할인에 동반인 최대 3인까지 30%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모험과 신비의 나라, 다양한 어트랙션이 기다리고 있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온 가족이 함께하는 놀이기구부터,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여행콕 할인 혜택과 함께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여행콕 혜택 4: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 서울스카이 할인

 

 

U+여행콕, 네 번째로 소개해 드릴 혜택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 서울스카이 할인입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선택하면 본인 입장권 40% 할인에 동반인 최대 3인까지 30%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사람과 자연이 함께 꿈꾸는 바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 5만여 마리의 다양한 해양 동물을 만나 보세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더욱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유료 체험 프로그램, 별도 신청)  

 

서울스카이를 선택하면 본인 입장권 30% 할인에 동반인 최대 3인까지 10%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곳, 서울스카이에서는 하늘 위의 새로운 세상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국내 최고 높이 123, 555m 높이의 서울스카이 전망대에서 360도로 펼쳐지는 서울의 색다른 모습을 감상해 보세요!

 

 

지금까지 U+멤버십 혜택 여행콕의 다양한 서비스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진에어, 비발디파크, 소노호텔&리조트, 쏘카,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까지! 다양한 서비스 중에서 고르는 즐거움이 있는 U+여행콕, 가장 마음에 드는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2022년 새로운 여행콕과 함께 더욱 즐겁고 유쾌한 일상을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2022. 1월 기준 U+여행콕 혜택을 기반으로 작성되었으며, 추후 제휴사 사정에 따라 혜택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Just be U/이벤트] 1월, 양성관 의사 “두렵다면, 정면돌파!”

안녕하세요, 1월의 로 인사드립니다. 는 ‘도전’을 키워드로 자신만의 소신으로 도전을 실천하고 응원하는 사람들의 일상 이야기를 담은 월간 정기 코너입니다. 매달 새로운 작가님들과 함께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