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R출입증은 기본, 각종 부가서비스까지! 요즘 필수 PASS 앱, 이렇게 사용하세요~

 

 

이것만 알아두면 일상이 더욱 편리해진다, PASS (패스) 앱 사용 가이드!

 

다중이용시설을 이용하다 보면 방역 패스 (백신 패스)를 제시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PASS (패스) 앱 하나면 충분합니다. LG 유플러스 PASS 앱에서는 QR 출입 인증을 비롯해,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알면 알수록 편리함은 커지고, 생활이 즐거워지는 PASS ! 오늘은 PASS (패스) 앱 활용 가이드를 3단계로 살펴보겠습니다. 1단계 입문, 2단계 응용, 3단계 고수 중 여러분의 레벨은 어디? 지금부터 함께 확인해 보시죠!

 

 

1단계 입문: QR 출입증, 더 이상 복잡하게 찾지 말고 위젯으로 원터치 실행하자!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패스를 검색하면 누구나 쉽게 PASS by U+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앱을 다운받고, 본인인증까지 마치셨나요? 그럼 이제 홈 화면에 위젯을 등록할 차례입니다!  

 

 

 

PASS 앱 홈화면 위젯 등록 방법: 안드로이드

1) 홈화면의 빈 곳 아무 데나 꾸욱 누르기

2) 설정 창 하단에서 위젯버튼 클릭

3) PASS 앱 선택

 

 

 

PASS 앱 홈화면 위젯 등록 방법: 아이폰

1) 홈화면의 빈 곳 아무데나 꾸욱 누르기

2) 상단 ‘+’ 버튼을 눌러 위젯 목록 열기

3) PASS 앱 선택

 

이렇게 PASS (패스) 앱 위젯을 등록해두면, 터치 한 번으로 즉시 QR 출입 인증을 불러올 수 있어 정말 편리한데요. 전자예방접종증명(COOV)과 연계해 코로나19 백신 접종 정보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써본 사람은 없다는 PASS (패스) 앱 위젯! 삶의 만족도가 달라지는 위젯 설정으로 더 즐거운 일상을 만들어 보세요!

 

 

2단계 응용: 인증서, 모바일 운전면허증을 등록해 보자!

 

QR 인증에 익숙해졌다면, 이제 PASS (패스) 앱의 다양한 서비스를 살펴볼 차례! 인증서, 운전면허증부터 다양한 부가 서비스까지, 우리 삶이 더욱 편리해지는 PASS (패스) 앱 응용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PASS (패스) 앱 홈 화면에서는 QR 출입증을 비롯해 인증서, 운전면허증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먼저 인증서는 어떤 상황에서 유용할까요?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발급이나 현금영수증 사용내역 조회, 연말정산 간소화 등을 위해 정부24, 국세청 홈택스 등을 이용할 때 필요한 본인 인증! 공동/금융인증서가 없더라도, PASS (패스) 앱 인증서 하나면 쉽고 빠른 인증이 가능해집니다.

 

실물 카드 없이 스마트폰에 쏙! 모바일 운전면허증도 등록해 보세요. 약관에 동의 후, 본인 명의의 운전면허증을 촬영하면 등록 완료! 가까운 GS25, CU 편의점에서 신분증 제시가 필요할 때, 운전면허시험장, 경찰청 등에서 신원인증 할 때 모바일 운전면허증으로 쉽고 빠른 인증이 가능합니다. 2022년부터는 활용성이 더욱 넓어질 예정이라고 하니, 모바일 운전면허증의 미래가 더욱 기대되네요!

 

알면 알수록 생활이 즐거워지는 PASS (패스) , QR 출입증으로 일상이 편리해졌다면, 다음은 인증서, 모바일 운전면허증으로 업무까지 간편하게 보세요!

 

 

3단계 고수: 부가 서비스 이용하고 티켓 모아 경품 받자!  

 

PASS (패스) 앱 활용 가이드, 마지막 3단계는 부가 서비스 이용하기입니다. 주식 테마분석부터, 신용점수 확인하기, 오늘의 운세까지 즐거움이 쏠쏠한 서비스들을 알차게 담았습니다. 게다가 서비스를 체험하면 시그니처 아이템에 응모할 수 있는 티켓까지 적립할 수 있습니다!

 

 

 

 

PASS (패스) by U+ 앱의 다양한 부가 서비스,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왼쪽 아래 ‘MY서비스를 누르면 확인할 수 있는데요, 더치트 프리미엄 사기 이력 조회, 내정보지키미부터 내 차 무료 시세 조회, 스마트폰 공시지원금 조회 등 다양한 서비스가 눈에 띕니다. 이 중 여러분에게 가장 유용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
※ 무료 및 체험 서비스 선택 이용 가능/ 유료 서비스는 별도 가입 후 이용 가능)

 

서비스를 체험하고 가입하면, PASS Ticket이 적립됩니다. 가입한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면 티켓도 계속 받을 수 있는데요! 모인 티켓으로 시그니처 아이템 경품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애플 워치 SE, 아이패드, 에어팟 프로 등 꿈의 아이템에 도전해 보세요!

 

PASS 티켓을 모으는 또다른 방법, 바로 출석체크 이벤트 입니다! 12 24일 금요일부터 1 22일 일요일까지 진행되는 PASS (패스) 앱 출석 체크 이벤트! 연속 출석 일수에 따라 PASS 티켓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30일 연속 출석하고, 티켓 28장을 모아보는 건 어떨까요?

 

생활의 편리함과, 행운의 설렘까지 느낄 수 있는 PASS (패스) , 여기까지 완료하셨다면 당신은 고수! 오늘 소개해 드린 PASS (패스) 앱 활용 가이드 3단계, 위젯 등록부터 인증서, 운전면허증 등록까지 해 보시고 더욱 즐거운 일상을 누려 보세요!

 

 

패스(PASS) by U+ 다운 받기

iOS(아이폰)

안드로이드(갤럭시 등)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이것과 함께라면 시간 순삭! 나의 U+tv 최애 서비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