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랙프라이데이를 즐기는 법! Google Play 스토어에서 U+ 휴대폰 결제하고 커피받자

 

Google Play 스토어에서 3만 원 이상 LG U+ 휴대폰 결제하고 응모하면 누. 구. 나. 아메리카노 GET!

 

크리스마스만큼 기다려지는 연말 행사가 있습니다. 바로 블랙프라이데이인데요! 유플러스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서 Google Play 스토어 결제 고객님에게 커피 한 잔씩 보내드립니다. Google Play 스토어의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라면 집콕시간을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여기에 유플러스의 따뜻한 선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까지 곁들인다면 한층 더 풍성한 연말이 될 것 같습니다. Google Play 스토어에서 11월 17일부터 26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3만 원 이상 휴대폰 결제하고 응모만 하면 누구나 받을 수 있으니 다들 유플로 달려오세요~!

 

그럼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U+휴대폰 결제하고 커피 받는 방법, 함께 알아볼까요?

 

 

어? 결제했다, 커피 한 잔 할래요옹~’ U+와 함께 Google Play 스토어 휴대폰 결제 이벤트 참여해요~

 

유플러스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특별히 준비했습니다. 이벤트 기간인 11월 17(월)부터 26(금)까지 Google Play 스토어에서 LG U+ 결제로 3만 원 이상 결제하신 모든 고객님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을 드립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1회 결제 3만 원이 아닌, 이벤트 기간 내 결제 금액 합계가 3만원 이상인 고객 전원이라는 점인데요! 한 번에 무리해서 결제하지 않아도 누구나 응모 후 받을 수 있다니 역시 유플러스다운 화끈한 이벤트입니다. 혜택 지급일은 12월 10일로 찬바람 쌩쌩 불어오는 날, 유플러스가 선물처럼 커피와 함께 찾아갑니다.

 

 

그럼 자세한 이벤트 참여방법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하기를 누릅니다. 이벤트 응모는 결제 전, 후 언제든지 가능한데요. 그래도 바쁜 고객님들은 깜빡할 수 있으니 미리 응모해 두는 센스! 기억해 주세요. 다음으로 Google Play 스토어 결제 수단에 LG U+ 결제를 추가한 다음, 기간 동안 3만원 이상만 결제하면 참여 완료입니다. LG U+ 결제만큼 간단하고 편리한 이벤트 참여 방법이라니, 지금 당장 이벤트 참여하러 가야겠어요!

 

이미 LG U+ 결제를 등록하신 고객님도 당연히 받을 수 있으니 응모하기 잊지 마시고 커피까지 받아 가세요! 이렇게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이용한 LG U+ 결제 금액은 당월 통신비에 ‘콘텐츠 이용료’ 항목으로 청구됩니다. 일일이 결제창 인증받고 비밀번호 누르지 않아도 알아서 통신요금과 함께 나간다니 정말 편리한 서비스네요!

 

 

지금까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유플러스가 준비한 Google Play 휴대폰 결제 이벤트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이벤트 주의사항 꼭 읽어보시고, 이번 블프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게임, 영화, 전자책, 오디오북까지 즐거움이 가득한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LG U+ 결제 이용하고 따뜻한 커피까지! 유플러스가 준비한 선물 모~두 받아 가시고 풍성한 연말 되세요!

 

 

 

 

U+ 휴대폰 결제 이벤트, 깜빡하기 전에 바로 응모하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2021년 마지막 기회! 딱 5천 개, 행운의 골드번호 추첨에 참가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