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독서비법 키즈스콜레와 함께 하는 U+아이들나라 '백백 프로젝트', 우리 아이도 도전!

 

우리 아이 올바른 독서습관 100일 챌린지, U+아이들나라 백백 프로젝트!”

 

자녀가 책 읽기를 어려워해서 고민인 학부모님들, 있으신가요? 독서 습관을 하루아침에 형성하기란 쉽지 않죠. 혼자는 어렵지만, 함께하면 더 힘이 솟아나는 법! 우리 아이들이 평생 독서 습관을 쉽고 재밌게 기를 수 있도록 U+아이들나라와 1% 독서 비법, 키즈스콜레가 백일 백권, 일명 ‘백백 프로젝트’를 준비했습니다!

 

10월 22일부터 11월 25일까지 신청하면 키즈스콜레 워크북을 무료로 드리는데요, 100일 동안 진행하는 독서습관 형성 챌린지, ‘백백 프로젝트’!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우리 아이 평생 독서습관을 쉽고, 재미있게! U+아이들나라 백백 프로젝트!

 

 

백백 프로젝트는 100일 동안, 100권의 키즈스콜레 책TV와 워크북을 통해 올바른 독서습관을 길러주는 100일 독서 프로젝트입니다. 독서, 그동안 중요성은 알고 있었지만 막상 시작하기 어려웠다면 이번 백백 프로젝트에 함께해 보세요! 유아기의 독서습관은 아이의 미래를 바꾸고, 우리 가족에게도 여러 가지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줄 수 있습니다.

 

 

이번 백백 프로젝트는 대한민국에서 백씨 성을 가진 인물 중 유명하기로 둘째가라면 서러울 백종원, 소유진 부부와 가족도 함께 합니다! 백종원, 소유진 부부와 백남매도 함께하는 백백 프로젝트에 여러분도 지금 자녀와 참여해 보세요!

 

 

백백 프로젝트는 U+아이들나라와 1% 독서 비법, 키즈스콜레가 함께합니다. 대한민국 1% 영재들의 책 육아법을 바탕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유아 도서 브랜드로 소문이 자자한데요, 키즈스콜레 도서 300여 권을 U+아이들나라 책읽는TV에서 IPTV 최초로 단독 제공합니다.

 

아이들의 관심사에 따라 다양한 주제와 내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키즈스콜레 도서들! 과학을 좋아하는 아이에게는 사이언스 메이커, 아직 그림책이 더 알맞은 나이라면 STEPS 그림책 테라피로 시작해 보세요. 이외에도 더 많은 책을 U+아이들나라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백백 프로젝트, 신청 방법과 독서 미션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이벤트 페이지 하단의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 후 캠페인에 신청하면 되는데요, 그다음 카카오톡에서 ‘백백 프로젝트’를 검색 후 채널을 추가하면 됩니다. 신청 기간은 10월 22일부터 11월 25일까지이고, 그 이후에는 신청을 받지 않으니 서둘러야겠네요! 신청자 전원에게는 키즈스콜레 워크북을 드립니다.

 

독서 미션도 알아보겠습니다. 12월 1일부터 내년 3월 10일까지, 100일간 키즈스콜레 도서를 신청하고 워크북의 독후 활동을 진행하면 되는데요, 카카오톡 채널의 14주 미션 메뉴에서 매주 1회 독후 활동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미션 인증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독서 습관을 만들고 싶은 유아, 아동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백백 프로젝트! 지금 바로 신청하고 올겨울, 올바른 독서 습관 만들 준비를 시작해 보세요!

 

 

100일간의 독서 챌린지, 참가자분들에게는 푸짐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캠페인을 신청하신 모든 분들께는 U+아이들나라 키즈스콜레 전용 워크북을 드립니다. 전용 워크북과 함께라면 쉽고 재미있는 독서 습관 기르기도 문제없겠네요! 14주 미션에 참여하면 주차별로 깜짝 선물을 드리는데요, 매주 선물을 기다리는 즐거움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캠페인을 끝까지 참여한 당신, 선물을 누리세요! 100일간 모두 참여해 주신 분들께는 수료증을, 추첨을 통해 키즈스콜레 테마 리딩 패키지를 드립니다.

 

여기에 우수 후기 작성자 10분을 추첨하여 키즈스콜레 전집 1종까지 선물해드리니 백백 프로젝트, 끝까지 함께 달려보아요!

 

 

U+아이들나라 책읽어주는 TV에서는 유명 아동 문학 수상작과 베스트 셀러 등을 동화 구연가의 목소리로 더욱 실감 나고 재미있게 만날 수 있습니다. 특히 키즈스콜레 도서는 오직 U+아이들나라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니, 더더욱 놓칠 수 없겠죠?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책들로 가득한 출판사와 교육 업체에서 제공하는 우수 동화 1,700여 편을 지금 확인하세요!

 

 

11월 25일까지 신청하고, 12월 1일부터 시작하는 우리 아이 즐거운 독서습관 100일 챌린지, 백백 프로젝트! 지금까지 신청 및 참여방법과 자세한 내용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올겨울엔 U+아이들나라 백백 프로젝트로 아이와 함께 배움의 즐거움이 가득한 겨울방학 함께해보는 건 어떨까요? 지금 바로 아래 링크에서 신청해 보세요!

 

 

U+아이들나라 백백 프로젝트 자세히 알아보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애플 워치7 실물리뷰! 소재부터 워치페이스까지 3단계로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