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바람 불어도 OK! U+멤버십 할인으로 더 포근한 실내 나들이 장소 추천!

 

 

이번 주말 나들이는 따뜻한 실내에서 U+멤버십 할인받고 즐겨볼까?”

 

가을바람이 불어오는 10월입니다.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로 가을의 중심인 10월에 패딩을 찾게 되는 요즘, 찬바람에 가을맞이 나들이를 포기할 수는 없죠. 날씨 걱정 없는 실내 나들이 장소 유플러스가 PICK 해드립니다. 다양한 볼거리는 물론, U+멤버십 할인 혜택으로 지갑은 가볍게, 마음은 포근하게 나들이 떠나보세요!

 

서울에서 가장 높은 곳, SEOUL SKY에서 도심 전망을 즐겨요!

 

첫 번째 추천 장소는 가까운 곳에서 도심의 낭만을 즐기고 싶은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서울의 가장 높은 곳 ‘SEOUL SKY (서울스카이)’ 입니다!

 

 

SEOUL SKY는 국내 최고 높이인 123층, 555m의 높이를 자랑하는 롯데월드타워에 위치한 전망대입니다. 국내에서 가장 높은 전망대로 서울을 360도 뷰로 볼 수 있는 곳인데요. 아찔한 전경과 아름다운 야경까지 시간과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서울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500m 상공에서의 어트랙션은 물론, 카페와 라운지가 있어 특별한 날 시간을 보내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이렇게 가까운 곳에서 낭만을 즐길 수 있는 SEOUL SKY는 유플러스 멤버십과 함께라면 더욱 가볍게 방문할 수 있는데요.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님이라면 입장권 기준 본인 20% 할인과 동반 3인까지 10% 할인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VIP 이상 고객님이라면 나만의 콕 혜택에서 라이프콕을 선택 시 라이프콕 내 제휴사 통합 월 1회 본인 입장권을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현장 매표소에서 본인 명의의 유플러스 멤버십 실물 카드나 모바일 앱을 보여주시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번 주말, 서울의 가장 높은 곳에서 가을을 느끼고 싶다면 유플러스와 함께 SEOUL SKY 어떨까요?

 

 

부산이 내 발아래, 부산 엑스 더 스카이로 떠나요!

 

두 번째 장소는 일상의 공간에서 훌쩍 떠나 바다와 도심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싶은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해운대와 마린시티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 ‘부산 엑스 더 스카이 (BUSAN X the SKY)’ 입니다.

 

 

부산 엑스 더 스카이는 국내에서 두 번째로 높은 411m의 ‘해운대 엘시티 랜드마크타워’에 위치한 전망대입니다. 대한 8경 중 하나인 해운대 오션뷰는 물론, 부산의 랜드마크인 광안대교와 마린시티까지 한 번에 감상할 수 있는데요. 또한, 전망대 내부에 스카이 웨이브, 스카이 엑스 쇼, 스카이 크루즈 등 다양한 미디어 전시가 이루어지고 있어 눈과 귀를 황홀하게 사로잡습니다. 99층 상공에 위치한 레스토랑과 카페에서 바다를 한눈에 내려다보는 낭만적인 시간을 함께하세요!

 

이렇게 일상에서 떠나 화려한 낭만을 즐길 수 있는 부산 엑스 더 스카이 역시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님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본인과 동반 1인까지 전망대 입장권을 25%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현장 매표소에서 멤버십 제시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데요. 부산의 가장 높은 곳에서 해운대의 가을 노을을 바라보며 커피 한 잔 어떨까요? 무료한 주말의 일상이 더욱 특별해질 부산 엑스 더 스카이, 유플러스 멤버십과 함께 하세요!

 

 

온가족 모두가 오감만족, 코엑스아쿠아리움으로 출발!

 

세 번째 추천 장소는 관람과 휴식까지 한곳에서 해결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신비한 해양 생물과 화려한 전시로 눈길을 사로잡는 ‘코엑스아쿠아리움’ 입니다.

 

코엑스아쿠아리움은 복합 문화 단지인 코엑스 내에 위치해있는데요.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3.6.5.’ 키워드가 특징입니다. 3세대까지 온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650여 종의 4만여 수중생물이 살고 있는, 5감만족 물속 세상을 만나는 공간을 뜻합니다. 또한, 코엑스아쿠아리움은 국내 최다 상어 서식지이자 멸종 희귀 동물인 매너티가 살고 있는데요. 평소 접하기 어려운 해양생물을 한자리에서 만나보세요! 또한, 코엑스아쿠아리움에서 관람을 마치고 코엑스 내 다양한 입점 시설에서 식음료는 물론 쇼핑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 역시 유플러스 멤버십 이용 고객님이라면 누구나 본인, 동반 3인까지 최대 4명의 입장권을 20% 할인받을 수 있다는 사실! 현장 구매 시 누구나 할인 적용이 가능한데요. 신비한 수중 세계를 구경하고, 쇼핑까지 놓칠 수 없다면 볼거리와 먹거리, 쉴 거리가 모여있는 코엑스아쿠라이움은 어떨까요? 다양한 해양생물과 함께 색다른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전 세계 5대양이 모두 모였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으로 풍덩~

 

네 번째 장소는 바다를 직접 체험하는 곳으로 액티비티를 즐기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전부 만족시킬 수 있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입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롯데월드몰 지하에 위치해있습니다. 사람과 자연이 함께 꿈꾸는 바다를 목표로 해양 생태계를 그대로 재현한 아쿠아리움인데요. 전 세계 5대양을 13개 테마로 구성하여 5만여 마리의 해양 생물들을 만날 수 있는 곳으로 더욱 생생한 바다를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어 온 가족 나들이를 즐기기에 더없이 적합한데요, 어린이를 위한 동물병원 체험, 물고기 먹이 체험인 물고기 도시락 등은 물론, 모두를 위한 메인수조 체험 다이빙까지 폭넓게 즐길 수 있습니다. (*유료 체험 프로그램, 별도 신청)

 

이렇게 활기가 넘치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님이라면 누구나 본인, 동반 3인까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VIP 이상 고객님이라면 나만의 콕 혜택에서 라이프콕을 선택 시 라이프콕 내 제휴사 통합 월 1회, 본인 입장권은 40% 할인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10월 라이프콕 혜택을 아직 사용 전이라면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어떠신가요? 일상의 무료함을 날리는 주말 해양생물 나들이, 유플러스와 함께 지갑은 가볍게, 마음은 즐겁게 떠나보세요!

 

 

지금까지 찬바람 불어도 OK! 쌀쌀한 가을 날씨에도 즐길 수 있는 주말 실내 나들이 장소 소개해드렸습니다.  유플러스 멤버십 혜택과 함께라면 더욱 부담 없이 포근하게 주말 나들이를 떠날 수 있다니 상상만 해도 벌써 미소가 지어집니다. 이외에도 유플러스 멤버십과 함께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 U+멤버스 앱에서 놓치지 않고 확인해 보세요!

 

 

U+멤버스 앱에서 유플러스 멤버십 혜택 더 알아보기

> 안드로이드폰

> 아이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iPhone13 시리즈 비교! 일반과 Pro 라인업 공통점과 차이점 핵심요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