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로드 온라인장터, 산지직송 농수산물 초특가 구매하고 농어민 돕기까지! 착한소비 함께해요

 

매주 월, , 금 오전 11, U+로드 온라인장터에서 산지 직송 농산물을 만나보세요!”

 

지역 농수산물 판매 활성화를 위한 착한 소비이벤트! U+로드 온라인장터가 10/27()부터 4주간의 막을 올립니다! 시중가 대비 저렴한 초특가 가격에, 엄선된 상품과 품질로 여러분께 만족을 드리는 U+로드 온라인장터! 지역 농산물 판매 활성화는 물론, 기부까지 가능하다니 이거야말로 진정한 착한 소비’! 그럼 자세한 내용,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대한민국, 어민 여러분 힘내세U+! U+로드 온라인장터가 응원합니다~

 

 

U+로드 온라인장터에서는 산지 직송 농수산물을 최대 51%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밭에서 갓 수확한 신선한 농산물은 물론, 바다에서 막 잡아올린 수산물의 활력까지! 산지의 싱싱함을 집에서 느껴보세요! U+로드와 서울시 상생상회가 엄선한 국산 농수산물을 산지에서 집 앞까지 직배송해드립니다.

 

 

 

U+로드 온라인장터에서는 제공가에 비해 최대 51%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싱싱한 지역 농수산물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구매 금액의 20%에 해당하는 금액은 LG유플러스에서 농어촌상생협력기금에 기부합니다. 대한민국 농, 어민 여러분을 응원하는 마음이 있다면, 지금 바로 지역 농수산물 판매 활성화를 위한 착한 소비에 동참해 주세요!

 

최고의 농수산물을 여러분께 제공하고자 선착순 한정 판매로 운영되는 이번 U+로드 온라인장터에서는 총 10가지의 신선한 농수산물이 상품별 선착순 4,000명에게 제공됩니다! 매주 월, , 금요일 오전 11시에 새로운 상품이 열리니 알림 설정해두고 기다려야겠네요! 그럼 어떤 상품들이 기다리고 있는지 알아볼까요?

 

 

 

1주 차와 2주 차 판매 상품은 수산물입니다. 1주 차 27()에는 삼천포 참바지락을, 29()에는 영덕 과메기(청어) 120g+과메기용 김을 5,900원에 제공합니다. 특히 과메기를 구매하실 경우, CJ제일제당의 후원으로 초고추장 500g을 사은품으로 무료 증정해드립니다. 과메기 120g*2를 선택할 수 있는 옵션도 있으니, 과메기를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놓칠 수 없겠죠?

 

2주 차인 11/1()에는 벌교 꼬막, 3()에는 영광 굴비, 5()에는 통영 홍가리비를 각각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해산물의 싱싱함을 집 앞까지 배송해드립니다! 벌교 꼬막은 1kg(20-21) 또는 1kg(21-22), 통영 홍가리비는 1kg 또는 1.5kg 2가지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기억해 주세요!

 

3주 차와 4주 차에는 대한민국 각지에서 재배되는 농산물을 판매합니다. 3주 차인 8()에는 상주 샤인머스켓, 10()에는 제주 감귤, 12()에는 스테비아 방울토마토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4주 차인 15()에는 무안 고구마, 17()에는 영주 사과까지 집에서 온 가족이 신선한 농산물을 즐겨 보세요!

 

 

  

U+로드 온라인장터는 1027()~1117()까지 매주 월, , 금요일에 새로운 상품을 선보이며, 이후1126()까지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상품별로 선착순 4,000명까지 구매할 수 있으니, 서두르는 사람이 임자! 14세 이상의 U+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품 구매는 ‘U+에서 진행되며, 휴대폰 간편 인증으로 쉽게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그럼 U+로드 온라인장터 구매 방법도 알아볼까요? 먼저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상단에서 구매하러 가기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그다음, ‘U+사이트에서 U+로드 온라인장터 기획전에서 판매되는 상품을 선택하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U+콕 휴대폰 간편 인증 후 구매하면 완료! 구매 금액의 20%LG유플러스에서 눙어촌상생협력기금에 기부할 예정이니, 소비자도, 농어민도 모두 만족! 신선한 농수산물을 집 앞에서 만나볼 일만 남았네요!

 

 

 

마지막으로 U+로드 온라인장터에서 구매해 주신 여러분을 위해 상품 리뷰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구매한 상품 페이지에서 [리뷰 작성하기]를 눌러 리뷰를 남겨주세요. 1027()~123() 기간에 리뷰 작성에 참여해 주신 분들 가운데 1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로 드립니다. 당첨자는 128일 개별 안내드리니 리뷰 남기고 스타벅스 기프티콘의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지역 농수산물 판매 활성화를 위해 LG유플러스와 서울시 상생상회가 함께하는 U+로드 온라인장터! 지금까지 판매 상품과 구매 방법, 리뷰 이벤트까지 알차게 알아보았습니다. 자세한 유의사항은 아래 이미지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삼천포 참바지락부터 영주 사과까지 총 10가지의 농산물이 매주 월, , 금 오전 11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선착순 4,00명의 기회 놓치지 마시고 U+로드 온라인장터에서 만나요~!

 

 U+로드 온라인장터 참여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찬바람 불어도 OK! U+멤버십 할인으로 더 포근한 실내 나들이 장소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