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금토일, U+tv와 함께 재즈의 세계로 떠나요~♬”

 

가을을 가장 가을답게 보내는 방법! 2021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을 U+tv가 단독 생중계합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공간에서 마음 편하게 재즈를 즐길 수 있다니 벌써 설레는데요. 다가오는 11월 5일부터 11월 7일까지 3일간 U+tv 단독 무료 생중계로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을 즐겨보세요! 조응민&바다, 이날치, 선우정아, 나윤선 등 최고의 뮤지션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번 주말, 유플러스와 함께 방구석에서 즐기는 재즈 페스티벌의 향연에 빠지고 싶다면? 자세한 내용 지금부터 알려드립니다!

 

유플러스와 함께 한다면 내가 있는 곳이 바로 자라섬 1열

 

2021년 자라섬 페스티벌이 드디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올해로 18번째 열리는 페스티벌은 지난해 온라인 개최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한 대면 공연으로 진행되는데요. U+tv, U+모바일tv 이용 고객님이라면 어디서나 무료 생중계로 함께할 수 있습니다. 올해 자라섬 페스티벌의 국가별 포커스 프로젝트는 네덜란드인데요. 네덜란드의 재즈는 우리에게 어떤 마법 같은 시간을 만들어 줄지 벌써 기대가 됩니다.

 

 

11월 5일 금요일부터 11월 7일 일요일까지 진행되는 국내 최고의 재즈 페스티벌, 자라섬 페스티벌! 재즈 팬뿐만 아니라 대중음악을 좋아하는 사람까지 모두가 사랑하는 뮤지션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재즈 아일랜드와 재즈 스테이션, 스테이지 청, 스테이지 춘까지 4개의 스테이지에서 국내외 최고의 뮤지션은 물론 핫한 재즈 그룹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대중의 기대를 모으는 재즈 아일랜드 스테이지의 3일간의 라인업을 유플러스와 알아볼까요?

 

 

자라섬 페스티벌의 첫째 날인 5일에는 5팀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알러메이 페르단데즈, 심규민, 이용석, 조응민&바다, 박주원까지 페스티벌의 포문을 열어줄 뮤지션들의 공연이 열릴 예정입니다. 특히 첫째 날의 마지막 아티스트인 박주원 기타리스트는 한국 최고의 집시 기타리스트라고 불리는데요. 작곡 실력도 뛰어나 다작의 OST를 보유하고 있으며, 아이유, BTS 지민 등 다양한 대중음악 아티스트의 앨범과 공연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최고의 재즈 뮤지션들의 연주와 노래를 유플러스와 함께한다면 안방 1열로 마음 편히 즐길 수 있다니! 첫날 라인업부터 벌써 설레는데요.

 

 

둘째 날인 6일에도 역시 5팀의 뮤지션들이 함께합니다. 재즈 포럼 탤런츠 (feat. 홍선미), 신현필을 필두로 한 남메아리 밴드, 이날치, 선우정아가 축제를 함께 합니다. 둘째 날은 재즈부터 팝, 인디까지 폭넓은 장르를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이 되는데요. 2020년을 온통 범이 내려오게 한 이날치의 라이브와 때로는 따뜻하고 섬세하게, 때로는 강렬하게 우리의 마음을 흔든 한국 최고의 아티스트 선우정아의 무대를 만날 수 있습니다.

 

축제의 마지막 날인 7일엔 4인 여성 뮤지션이 모인 프로젝트 팀 채온과 아침이슬 50주년을 맞아 전제덕 밴드가 선보이는 김민기 트리뷰트, 조윤성, 나윤선, 정원영 밴드의 공연으로 막을 내립니다. 특히 세계적인 재즈 보컬리스트인 나윤선의 공연을 즐길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U+tv 생중계와 함께한다면 방역 걱정 없이 우리집 소파 1열에서 이 공연들을 만날 수 있다는 점 꼭 기억하세요!

 

 

지금까지 2021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3일간의 라인업을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U+tv와 함께라면 생생한 축제 현장을 집에서 즐길 수 있다니 우리 집에 자라섬을 통째로 옮겨놓은 듯한 기분을 함께 느껴보세요! 유플러스가 특별하게 준비한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생중계, 어떻게 볼 수 있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LG U+ IPTV 가입 고객께서는 U+tv 채널 280번에서 시청 가능하며, IPTV 미가입 고객께서는 모바일tv 앱을 다운받아 무료 회원가입만하시면 시청 가능합니다! 모바일tv는 U+ 모바일 가입고객이 아니라도 누구나 다운로드 및 가입이 가능한데요. 재즈로 물들여질 자라섬에 함께 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아래의 링크로 접속해보세요!

 

 

U+모바일tv 앱에서 생중계 보러가기

> 안드로이드폰

> 아이폰

 

지금까지 115일부터 7일까지 U+tv 단독 무료 생중계로 집에서 만날 수 있는 2021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유플러스와 함께라면 집이든, 공원이든 원하는 장소에서 1열처럼 축제를 즐길 수 있다니 정말 특별한 시간이 될 것 같은데요. 아쉽게도 이번 대면 축제 현장에선 음료나 주류 반입이 어렵지만, 유플러스 생중계와 본다면 마음 편하게 즐길 수 있겠죠? 이번 주, U+tv와 함께라면 누구나 무료로 볼 수 있는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생중계에서 만나요~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U+로드 온라인장터, 산지직송 농수산물 초특가 구매하고 농어민 돕기까지! 착한소비 함께해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