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콕 구독콕 혜택 유형 가이드! 마음에 드는 혜택 유형별로 알아볼까~

 

 

나만의 콕 구독콕, 혜택 유형 가이드로 완전 정복!”

바야흐로 구독경제의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요즘, LG유플러스에서는 구독콕 혜택으로 인기 구독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구독콕은 U+멤버십 VIP 이상 고객님들께 최신 인기있는 정기 구독 서비스 또는 유플러스 단독 구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드리는 나만의 콕 혜택입니다.

 

신규 서비스가 추가되면서 10월 기준 총 11가지의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이 중 원하는 혜택 1가지를 고르면 매월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혜택을 고를지 즐거운 고민이 된다면? LG유플러스에서 구독콕 혜택을 알기 쉽게 유형별 가이드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그럼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지금부터 확인해볼까요?

 

 

유형 #1. 콘텐츠 없인 못 살아! 콘텐츠 마니아

 

 

유형 #1은 콘텐츠 마니아입니다. 평소 콘텐츠를 좋아하고 즐겨보는 분들께 강력 추천하는 혜택인데요, 특히 U+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이니 더욱 기대되네요!

 

먼저 10월에 새롭게 출시된 조인스프라임 1개월 무료 이용권입니다. 조인스프라임은 200여 종의 매거진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즐겨볼 수 있는 매거진 서비스로, <이코노미스트>, <포브스코리아> 등 경제 경영지, <에스콰이어>, <엘르> 등 패션 뷰티지를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잡지를 열람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스포츠, 자동차, 예술, 요리, 인테리어, 여행, IT, 과학, 신문까지 다양한 분야의 잡지를 손안에서 편리하게 만나보세요!

 

두 번째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1개월 무료 이용권입니다. 네이버 페이 최대 5% 적립, 이달의 쇼핑 추가 3% 적립 등이 가능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서는 매월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디지털 콘텐츠 혜택까지 이용할 수 있는데요. 티빙 방송 VOD 무제한 이용권, 네이버웹툰/시리즈 쿠키 49, 네이버 시리즈온 영화 1편 무료 쿠폰, 네이버 콘텐츠 체험팩까지 4가지 콘텐츠 혜택 중 여러분의 마음에 가장 드는 것은 무엇인가요?

 

세 번째는 밀리의 서재 1개월 무료 이용권입니다. 10만 권의 풍부한 장서 속 당신의 인생책을 찾아보세요! 전자책, 오디오북, 장르물까지 다양한 종류의 장서를 스마트폰 또는 PC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끝까지 읽을 책을 알려주는 완독 지수부터 나만의 독서노트까지, 밀리의 서재와 함께 편리하고 즐거운 전자책 일상을 함께해 보세요!

 

 

 

유형 #2. 잃어버린 나를 찾아서, 나를 위한 셀프 케어

 

 

유형 #2는 나를 위한 셀프 케어입니다. 나를 위한 시간, 여유로움을 찾는 분들께 추천해드립니다. 그럼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첫 번째는 10월에 새롭게 추가된 쏘카(카쉐어링) 1만원 할인 혜택입니다. 700만 명의 이용하는 쏘카와 함께 24시간 언제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차량을 이용해 보세요. 간단한 장보기부터 주말여행까지, 10분 단위로 원하는 만큼만 이용할 수 있어 효율적인 이용이 가능한데요, 이번 주말에는 쏘카와 함께 가까운 곳으로 기분전환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두 번째는 이니스프리 구독 혜택입니다. 마이리얼스퀴즈 마스크팩 5장과 4천 원 할인 쿠폰 1장이 포함되는데요,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팩은 식물 유래 원료 100% 시트에 콜드 브루 스퀴즈 공법으로 원료의 영양을 고스란히 담아냈습니다. 피부 컨디션에 따라, 내 피부 타입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마스크팩을 만나고, 할인 쿠폰으로 기분 좋은 쇼핑까지 즐겨보세요!

 

  

유형 #3. 편의점 없이는 못 살아, 편의점 단골

 

 

유형 #3는 편의점 단골입니다. GS25에서는 U+멤버십 기본 혜택으로 115%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과연 구독콕으로 누릴 수 있는 혜택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첫 번째는 GS25 커피 구독입니다. THE POP+ 카페25 30일 이용권과 GS25 모바일 2천 원 금액권 2장을 드립니다. GS25에서는 전자동 커피 머신으로 갓 내린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는데요, 스페셜티 블랜딩 원두를 사용해 품질과 맛까지 놓치지 않고 즐길 수 있습니다. GS25 커피 구독으로 부담없이 고품질의 커피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두 번째는 GS25 한끼 구독입니다. THE POP+ 한끼+ 30일 이용권과 GS25 모바일 2천 원 금액권 2장을 드립니다. THE POP 한끼+ 30일 이용권과 함께 도시락 맛집으로 소문난 GS25에서 도시락, 김밥, 주먹밥, 햄버거, 샌드위치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해 보세요. 2천 원 금액권으로 같이 곁들일 후식까지 챙긴다면 오늘 편의점 쇼핑도 성공!

 

 

유형 #4. 할인받고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금강산도 식후경

 

 

유형 #4는 금강산도 식후경입니다. 먹는 즐거움을 놓칠 수 없는 당신을 위해! 구독콕에서 선택할 수 있는 혜택을 알아볼까요?

 

첫 번째는 던킨 커피도넛 구독입니다. 던킨 아이스아메리카노(S) & 카푸치노츄이스티 콤보 교환권 (2)을 드립니다. 커피 맛집으로 소문난 던킨에서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쫄깃달콤한 카푸치노츄이스티로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 보세요!

 

두 번째는 쿠팡이츠 구독입니다. 쿠팡이츠 2천 원 할인 쿠폰 2장을 드립니다. 오직 한 번에 한 집만, 100% 한집배달로 맛있는 음식을 빠르고 따끈하게 즐겨보세요!

 

세 번째는 파리바게뜨 구독입니다. 파리바게뜨 3천 원 할인권 3장을 드립니다. (1만 원 이상 구매 시) 파리바게뜨에서는 U+멤버십 기본 혜택으로 1 11천 원 당 5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죠. 구독콕 혜택 선택하고 3천 원 할인권으로 더 큰 할인의 즐거움을 누려 보세요!

 

네 번째는 뚜레쥬르 구독입니다. 뚜레쥬르 3천 원 할인 쿠폰 3장을 드립니다. (1만 원 이상 구매 시) 뚜레쥬르에서는 U+멤버십 기본 혜택으로 1 11천 원 당 1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죠. 구독콕 혜택 선택하고 3천 원 할인권으로 더 큰 할인의 즐거움을 누려 보세요!

 

 

 

구독콕 혜택 신청 방법도 소개해드립니다. U+멤버스 앱을 실행 후 메뉴 버튼에서 [VIP 특별혜택], 맨 아래 [신청/변경하기]에서 [구독콕]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여러분의 더 즐거운 일상을 위한 LG유플러스와 함께, U+멤버십 VIP 이상 고객님이라면 지금 바로 구독콕 혜택 신청하고 내게 꼭 맞는 맞춤 혜택 누려 보세요!

 

 

U+멤버스 앱에서 구독콕 혜택 신청하러 가기

> 안드로이드폰

> 아이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Just be U/이벤트] 10월, 나수지 기자 “재테크, 내 삶을 지키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