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와 함께하는 실물 리뷰, 오늘은 애플 워치7으로 찾아왔습니다!

 

애플 워치가 시리즈7으로 새롭게 우리 곁을 찾아왔습니다 테두리 두께를 40% 줄이고 Series 6 대비 20%가량 넓어진 화면으로 더 쾌적하고 넓은 디스플레이가 특징이죠. 여기에 빨라진 충전 속도와 새롭게 선보이는 색상까지, 놀라움으로 가득한데요. 애플워치7 구매를 고민 중인 여러분을 위해 실물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다양한 케이스와 밴드로 나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애플워치, 오늘은 애플워치가 처음인 분들도 누구나 따라올 수 있도록 3단계에 걸쳐 차근차근 살펴봅니다. 꼼꼼히 살펴보는 후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애플 워치7 탐구 1단계: 케이스 소재와 색상 살펴보기

 

 

애플 워치7 탐구 1단계는 바로 케이스 소재와 색상 살펴보기입니다.

 

애플 워치7의 케이스 소재는 알루미늄, 스테인리스 스틸, 티타늄까지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소재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색상도 달라집니다. 오늘 리뷰에서는 그린 색상의 알루미늄 케이스와, 그래파이트 색상의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를 준비했습니다. 두 가지 모두 45mm로 동일한 크기입니다.

 

케이스 소재를 선택했다면, 그다음은 밴드 색을 고를 차례죠. 케이스에 맞춰, 각각 클로버 색과 어비스 블루 색의 스포츠 밴드로 안정적인 색 조합을 완성했습니다. 견고하면서도 놀라울 정도로 부드러운 고성능 불화탄성중합체 소재로 만들어진 덕분에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합니다.

 

 

 

조금 더 가까이에서 케이스를 살펴보았습니다. 알루미늄과 스테인리스 스틸, 두 소재의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GPS+Cellular 모델에는 크라운 가장자리에 빨간색 테두리가 들어가는데요, 아래쪽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에서 존재감을 보여줍니다.

 

사진을 보면 알루미늄 케이스에서는 은은한 무광,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에서는 빛나는 유광 마감이 눈에 띕니다. 잔잔한 느낌의 무광과, 어디서나 존재감을 발휘하는 유광 중 여러분의 선택은 어느 쪽인가요?

 

 

애플 워치7 탐구 2단계: GPS / Cellular 모델 살펴보기

 

 

애플 워치7 탐구 2단계는 바로 GPS / Cellular 살펴보기입니다.

 

애플 워치7GPS 모델과, GPS + Cellular 모델 2가지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먼저 GPS 모델은 스마트폰과 연결해서 사용하기 때문에, 스마트폰이 없으면 전화, 문자, 메신저 등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음악을 들을 때에도 워치에 직접 저장해서 들을 수 있죠.

 

반면 GPS+Cellular 모델은 워치 단독으로 전화 및 문자 수발신이 가능하며, 음악도 데이터를 이용해 스트리밍 형태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운동 또는 외출 시 스마트폰을 가져가지 않고 워치만으로도 충분히 필요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니, 더욱 편리하겠죠?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과 함께라면 GPS 모델, 스마트폰 없이 외출하는 경우가 많다면 GPS + Cellular 모델이 제격이죠! 여러분의 선택은 어느 쪽인가요?

 

 

애플 워치7 탐구 3단계: 워치 페이스 고르기

 

 

애플 워치7 탐구 3단계는 바로 워치 페이스 고르기입니다.

애플 워치를 즐기는 다양한 방법, 그중 하나가 바로 나만의 개성을 담은 워치 페이스 꾸미기 아닐까요? 새롭게 출시된 워치 페이스 중, 오직 애플 워치7에서만 설정할 수 있는 워치 페이스도 있는데요, 바로 첫 번째 윤곽입니다. 크라운을 돌리면 가장자리의 숫자가 서서히 커졌다 작아지면서 시간의 흐름을 보여주죠.

 

뿐만 아니라 더 커진 디스플레이를 극대화할 수 있는 모듈 듀오도 있습니다. 왼쪽 상단, 중간, 하단까지 총 3개의 컴플리케이션 영역을 설정함으로써 많은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죠. 24개의 시간대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월드 타임도 새롭게 출시된 워치 페이스입니다. 여러분의 마음에 가장 드는 워치 페이스는 무엇인가요?

 

 

애플 워치7 탐구 보너스: 카메라 리모컨으로 사진 찍기

 

 

마지막 보너스 탐구는 애플워치 기능 활용하기입니다. 애플 워치7의 카메라 리모컨으로 더욱 편리하게 사진을 촬영해 보세요. 스마트폰이 멀리 있어도, 여럿이서 사진을 찍을 때에도 애플 워치7으로 쉽게 카메라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소중한 추억을 애플 워치7과 함께 남겨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리뷰에서는 애플 워치73단계에 걸쳐 살펴보았습니다. 서로 다른 2가지 기기의 비교를 통해 소재와 색상, GPS 모델, 새로워진 워치페이스까지 꼼꼼히 살펴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다음 번에는 애플 워치7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활용 꿀팁으로 돌아올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U+Shop 에서 애플 워치7 구매하러가기

45mm 모델 구매하기

41mm 모델 구매하기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iPhone13 시리즈 비교! 일반과 Pro 라인업 공통점과 차이점 핵심요약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최준성 2021.11.29 12: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유플러스 판매 관련 클레임이 해결되지 않아 유플러스 관련 모든 커뮤니티에 글을 올릴 예정입니다.

    글을 올리겠다는 해당 사항은 판매사에게 전화로 알렸고, 동의를 얻어 올리는 것임을 먼저 밝힙니다. 판매사는 전혀 잘 못 한 점이 없음을 이야기했습니다.

    피해 고객은 1년 남짓한 기간동안 부산시 수영구 남천동에 위치한 퍼스트컴퍼니 유플러스 매장에서 3차례 박건* 판매사에게 휴대폰을 교체하게 됩니다

    연세가 60세가 넘으신 분이고, 휴대폰판매 구조 및 휴대폰에 대해 잘 모르는 입장이였으며, 청년들을 믿고 거래를 했다고 했습니다.

    뭔가 잘 못 된것을 안 시점은 요금이 11~12만원정도 나오게 되면서 고객센터에 문의하면서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고객은 본인은 8만5천원짜리 요금제에 가입했다는 것을 인지하지 못 한 상태였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해본 결과 고객지원실 cs메니져 정서* 담당자는 본인이 도와줄 수 있는 것이 없으며 사기라고 생각한다면 고소하라고 응대하였습니다. 고객이 싸인을 했기에 법적으로 아무런 잘못이 없다는 식으로 말을 했습니다.

    공시지원금에 대한 설명 없이 대리점에서 공짜폰을 만들어 주는 듯한 설명과 요금제에 대해 제대로 인지 시키지 못한 상태에서 판매한 점, 그리고 1년 남짓한 시간동안 동일한 사람에게 폰을 3개나 팔고 고객의 폰 또한 공짜폰을 판매하기에 반납을 요구한 점 등이 고객의 입장에서는 정말 악질적으로 느껴집니다.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유플러스 판매사들에게 피해보신 분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대부분이 이러한 응대에 유플러스의 이미지가 실추됨을 느꼈습니다. 클레임을 이토록 대리점의 입장에서만 응대하고 방어한다면 양심없이 판매하는 몇몇 판매사들이 더 늘어나지 않겠습니까?

    이러한 점에 대해 이 글을 보신 본사관계자분들에게 호소하는 바입니다. 앞으로 이러한 피해자가 없도록 강력한 징계로 조치해주시기 바랍니다.

    향후 이 사안은 분쟁조정위원회와 방통위 및 이러한 건들을 다루는 유투브 및 각종 커뮤니티에 제보할 예정입니다.

    • BlogIcon Uplus 공식 블로그 2021.11.30 17: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입니다.
      먼저, 휴대폰 구매와 관련하여 불편함을 드린 점 정중히 양해 말씀드립니다.

      기재하신 내용만으로도 어떠한 상황인지 충분히 알 수 있었으며
      고객님께 큰 실례와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불편드린 사항은 유관 부서로 내용 전달 및 개선 건의를 드리겠습니다.

      다만, 정확한 확인을 위해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성심성의껏 안내 드리겠으며

      고객님의 불편 사항이 반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반영하여 변화하는 LG U+가 되겠습니다.

      해당 내용으로 불편함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립니다.

    • BlogIcon Uplus 공식 블로그 2021.11.30 17: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입니다.
      먼저, 휴대폰 구매와 관련하여 불편함을 드린 점 정중히 양해 말씀드립니다.

      기재하신 내용만으로도 어떠한 상황인지 충분히 알 수 있었으며
      고객님께 큰 실례와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불편드린 사항은 유관 부서로 내용 전달 및 개선 건의를 드리겠습니다.

      다만, 정확한 확인을 위해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성심성의껏 안내 드리겠으며

      고객님의 불편 사항이 반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반영하여 변화하는 LG U+가 되겠습니다.

      해당 내용으로 불편함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