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에 참가하시겠습니까?’ 당신의 10월을 바꿀 유+퀴즈게임, 지금 시작합니다!

 

 

게임에 진심인 당신을 위해, 유플러스가 준비했습니다. 바로 유+퀴즈게임!

 

LG유플러스를 사랑해 주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매달 다양한 혜택을 소개해드리는 Thank U+이벤트! 10월에는 게임으로 돌아왔습니다.

 

특별히 공개하는 유+퀴즈게임 족보를 읽고, 게임에 참여하시면 추첨을 통해 LG전자 스탠바이미, 애플워치 Series 7 등 요즘 없어서 못 산다는 푸짐한 경품을 드립니다. 그럼, 지금부터+퀴즈게임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찐팬을 향한 유플러스의 마음! 푸짐한 선물꽃이 피었습니다~

 

 

10월의 Thank U+이벤트는 유+퀴즈게임으로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오직 U+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혜택과 기능, 그동안 얼마나 알고 계셨나요? 몰랐다면 지금이 바로 기회입니다! +퀴즈게임에 참여하다 보면 U+만의 다양하고 편리한 혜택을 집중 탐구할 수 있기 때문이죠. 과연 어떤 선물들이 기다리고 있는지 알아볼까요?

 

 

 

+퀴즈게임, LG유플러스를 사랑해 주시는 찐팬 여러분을 위해 아낌없이 준비했습니다! 여러분의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올가을 가장 핫한 선물을 총 3,016명에게 쏩니다!

 

+퀴즈게임에 참여해 주시는 여러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11명에게 130만 원 상당의 LG전자 스탠바이미를, 25명에게 60만 원 상당의 애플워치 Series 7을 드립니다. 310명에게는 15만원 상당의 갤럭시 버즈2, 41,000명에게는 U+모바일tv 영상 콘텐츠 1만원권 이용권을, 52,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모바일 쿠폰을 드립니다.

 

족보까지 나와있는 퀴즈인데, 이렇게 푸짐한 상품이 기다리다니! 놓칠 수 없는 기회, 자세한 이벤트 내용 함께 알아볼까요?

 

 

 

+퀴즈게임은 1015일 금요일부터 1026일 화요일까지 U+모바일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한데요, 아래에서 유+퀴즈게임 족보를 확인하고, 문제에 맞는 정답 번호를 고르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참여하기를 누르면 응모 완료!

 

당첨자는 1029일 금요일 휴대폰 번호로 문자 메시지 개별 발송되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당첨자 발표]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은 111일 발송 예정이라고 하니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면 되겠네요!

 

 

 

그럼 문제를 한 번 살펴볼까요?

 

첫 번째 문제는 U+tv의 특징이 아닌 것을 고르는 문제입니다. 4가지의 보기가 나와있는데요, 조금만 생각해보면 정답이 바로 보이네요! 두 번째 문제는 U+멤버십 구독콕 설명과 맞지 않는 것을 고르는 문제입니다. 바로 지난주에 소개해드렸던 구독콕 혜택 유형 포스팅을 보신 분들이라면 맞히실 수 있겠죠? 세 번째는 오직 U+고객만 최대 6개월 무료체험할 수 있는 음악 서비스를 맞히는 문제입니다. 여기서 힌트, 9월에 이 음악 서비스를 직접 이용하는 방법을 포스팅으로 알려드렸답니다!

 

 

 

헷갈리는 문제가 있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여러분을 위해 유+퀴즈게임 족보를 준비했습니다. 3가지 문제 모두 족보가 자세하게 나와 있으니, 이것만 읽으면 쉽게 정답을 맞힐 수 있겠네요!

 

지금까지 유+퀴즈게임 경품과 문제, 족보까지 살펴보았습니다. 다음 참가자는 바로 당신! +퀴즈 게임의 000번째 참가자가 되어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 자세한 이벤트 유의사항은 아래에서 확인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LG유플러스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여러분의 더 나은 일상을 응원하겠습니다.

 

 10Thank U+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iPhone13 실물 리뷰! iPhone13 mini부터 Pro Max까지 다 모아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