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hone13 실물 리뷰! iPhone13 mini부터 Pro Max까지 다 모아보니

 

 

LG유플러스와 함께하는 iPhone13 실물 리뷰, 오늘은 iPhone13 시리즈의 전 기종을 살펴봅니다. 새로운 컬러, 향상된 성능, 증가된 배터리 지속시간까지 iPhone13 시리즈는 놀라움으로 가득한데요, 실물로 보면 어떤 느낌인지,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iPhone13, mini부터 Pro Max까지 한 눈에 살펴보자

 

 

iPhone13 mini, iPhone13은 핑크, 블루, 미드나이트, 스타라이트, (PRODUCT)RED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고, iPhone13 Pro, iPhone13 Pro Max는 시에라블루, 실버, 골드, 그래파이트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LG유플러스에서는 그중 가장 핫한 iPhone13 mini, iPhone13 핑크, iPhone13 Pro, iPhone13 Pro Max 시에라블루 색상을 만나보았는데요.

 

전작 iPhone12 시리즈와는 다른 매력의 색상들이 다양하게 출시된 이번 iPhone13 시리즈, 여러분이 가장 마음에 드는 색상은 무엇인가요?

 

 

 

좀 더 가까이에서 살펴볼까요? 후면을 보니, 카메라의 개수 차이가 가장 먼저 눈에 띕니다. 아이폰13 미니와 아이폰13에는 와이드(광각), 울트라 와이드(초광각) 카메라 총 2개가 탑재되었습니다. 앞선 아이폰12 시리즈에서는 카메라를 상하로 배치한 것과 달리 아이폰13 시리즈에서는 카메라의 배치가 대각선으로 바뀌었는데요, 역대 가장 큰 와이드 카메라 센서를 장착하면서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카메라를 사선으로 정렬했습니다.

 

아이폰13 프로와 아이폰13 프로 맥스에는 와이드(광각), 울트라 와이드(초광각)에 망원 카메라가 한 개 더 추가되어 최대 15배 디지털 줌이 가능해졌죠. 말 그대로 프로급의 카메라 스펙을 갖추었습니다.

 

 

 

후면 재질을 살펴보겠습니다. 아이폰13과 아이폰13 프로가 살짝 다른데요, 왼쪽의 아이폰13은 빛을 그대로 반사하는 유광 재질인 반면, 아이폰13 프로는 무광 재질로 빛반사 정도가 다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13과 아이폰13 프로는 크기와 두께가 동일한데요, 다만 무게는 아이폰13173g, 아이폰13 프로는 203g으로 약 30g의 차이가 있습니다.

 

 

 

측면 모서리 재질도 확인해 볼까요? 아이폰13 미니와 아이폰13은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해 빛 반사가 느껴지지 않습니다. 반면 아이폰13 프로와 아이폰13 프로 맥스는 고강도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하여 마치 거울처럼 매끄러운 표면을 보여줍니다.

 

 

 

뒷면, 옆면을 보았다면 앞모습도 확인해 봐야겠죠? 왼쪽부터 아이폰13 프로 맥스는 6.7, 아이폰13 프로/아이폰136.1, 아이폰13 미니는 5.4형 디스플레이로 나란히 놓고 보니 크기 차이가 한 눈에 들어옵니다, 넓고 쾌적한 화면과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휴대성, 여러분의 선택은 어느 쪽인가요?

 

 

 

전작인 아이폰12 시리즈 대비 아이폰13 시리즈에서는 전면부 상단의 노치 영역이 약 20% 가량 줄었습니다. 덕분에 기기 위쪽의 화면 영역이 더 커지고, 표시할 수 있는 정보의 양도 늘어나 더욱 쾌적한 사용이 가능해졌습니다. 아이폰13 시리즈를 기다리는 분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네요!

 

 

'맘대로 폰교체' 가입하고 선택 걱정 해결!

 

이렇게 살펴보니 iPhone13 시리즈 중, 어떤 단말을 고르실지 더욱 고민되시나요? U+맘대로폰교체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휴대폰이 파손되어도, 싫증나도 조건없이 동급 모델의 최상급 휴대폰으로 교체해 드리니 맘편히 결정하세요!

 

아이폰13 mini 핑크 512GB를 구매 후 사용하다 바꾸고 싶어졌다면? 동일 출고가인 아이폰13 Pro 시에라블루 128GB로도 바꿀 수 있답니다. 오직 LG유플러스에서만 가능한 폰케어 서비스 '맘대로 폰교체'로 신청도 간편하게, 배송도 빠르게 휴대폰을 교체해 보세요!

월 이용료 및 교체 수수료 관련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지금까지 iPhone13 시리즈를 실물로 소개해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이번 리뷰에서는 실물 위주로 살펴보았다면, 다음에는 iPhone13 의 기능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iPhone13, 지금 U+Shop에서 구매하고 레벨 업! 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기회까지 놓치지 마세요!

 

U+Shop 에서 iPhone13 구매하러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LGU+ 국내 최초&단독, 수사물 명가 CBS 미드 신작 제공! U+모바일tv 에서 만나요~